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파고 번역기
    IT정보 2020. 4. 24. 20: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 파파고 번역기에 대해 바로가기 안내와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파파고는 네이버에서 서비스 하고 있는 번역기 중 하나로, 웹사이트를 통해, 번역을 하거나, Android, iOs 등 어플리케이션 설치를 통해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하고 있고, 한국어에서,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 영어, 러시아어 등등 13개의 언어를 번역할 수 있고 지원을 합니다. 또한, 다른 번역기와의 차별점이라고 볼 수 있는, 텍스트나 음성 뿐이 아닌, 사진 속 문자까지 할 수 있는 번역 기능이 있습니다. 이 부분에 있어서는 나중에 한번, 더 사용법이나 기타 등등을 통해 내용을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는 오늘의 주제기도 한, 파파고에 대해 정보를 정리해봤으며, 사용법 등등을 통해 조금 더 활용하는데 있어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정리를 해봤습니다.




    파파고 번역기



    * 사이트 및 서비스 명 : Papago 통역기 - 네이버 파파고

    * 분야 : 통역기, 번역기

    * 출시일 : 2016년 8월 8일

    * 제작 및 개발사 : 네이버(Naver Corp)

    * 지원 기기 : Android, iOs, 웹버전

    * 사이트 주소 : 홈페이지 바로가기










    구글에서 '파파고 번역기'를 입력하게 되면, 상단에 바로 사이트가 나오게 됩니다. '똑똑한 AI 번역기 파파고' 언어 장벽 없이 대화하는 세상을 꿈꾼다는 메세지와 함께, 내용이 보입니다. 클릭을 하시고, 이동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바로, 번역을 하실 분들은 복사(Ctrl + c) + 붙여넣기(Ctrl + v)를 해주거나, 직접 입력하신 다음, 번역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위에, 영어 ▼ 한국어 ▼를 클릭해 주시면, 언어에 대해 나오며, 영어가 아니더라도 다른 언어도 번역기 가능하게 됩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13개의 언어를 지원하기 때문에, 이점을 참고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언어감지 부터 시작해, 한국어~ 힌디어까지 볼 수 있습니다. 왼쪽과 오른쪽의 위치해 있는데, 순서를 변경 할 수도 있고, 사용하는 거에 따라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반대의 과정도 동일하게 실행하시면 됩니다.






    왼쪽 아래 쯤에도 기능들이 많이 있는데요. 발음듣기라고 작성해주시거나, 가져온 글을 귀로써 들을 수 있는 기능 입니다. 말 그대로 발음을 들을 수 있기 때문에, 활용에 따라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 두번째는 글을 복사하는 기능입니다. 말 그대로 글을 복사하는 버튼 입니다.






    즐겨찾기는 네이버(Naver)의 로그인을 해야 사용할 수 있으며, 자신이 자주 번역하고 찾는 문장이라면, 클릭해서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은 공유하기 버튼 입니다. 블로그, 카페, Keep, 북마크, 메모, 메일, 카카오톡 등에 공유를 하는 버튼 입니다. 자신과 동일하게 해석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공유를 해주면 도움이 될 기능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번역은, 문장이나, 단어도 바로 해석이 가능하지만, 웹사이트의 전체를 번역할 수도 있습니다. 번역이 필요한 사이트가 있거나, 평소 궁금한 점이 있던 곳이라면, URL주소를 입력해 한번 번역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임의로, 추천 사이트에 있는 위키를 클릭해 확인을 해봤습니다.






    위에, 퍼센티지의 형식으로 진행이 되며, 위키(Wikipedia)의 사이트가 번역되기 시작합니다. 이런식으로 외국어로 되어 있는 사이트들도 간편하게 번역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점을 보게 된다면, 세상이 좋아졌다는 느낌도 받았습니다.






    naver 사전과도 연결이 되어 있기 때문에, 더 정확한 언어나 문장을 알아 보고 싶으시다면, 활용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마찬가지로 서치창에 입력을 해주시면, 사전적 의미로 결과가 나와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네이버 파파고 번역기의 어플리케이션의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검색을 하게 되면, 해당 페이지가 보이실 겁니다. 설치를 해주시고, 웹버전과 동일하게 사용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텍스트 박스에 입력을 하게 되고, 번역을 해주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 구글플레이에서도, 파파고의 정의와 주요 기능 등에 대해서도 정리를 해주고 있었습니다. 텍스트 번역부터, 이미지 번역, 음성, 오프라인, 대화, 필기, 웹사이트 등 다양한 기능들을 간단히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파파고 외에도, 많이 사용하는 Google 번역이라고 있으며, 말 그대로 구글에서 쉽게 검색해 사용할 수 있는 번역기 입니다. 






    카카오에서도 아직 완벽하게 개발되지는 않았지만, 곧 파파고 만큼 좋은 프로그램 및 서비스가 생겨나지 않을까 싶은 기대감에 추가해서 올려봅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며, 다음에는 더 유용한 정보를 통해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컴타자연습 바로가기  (0) 2020.04.25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0) 2020.04.25
    쿠팡쇼핑몰 바로가기  (1) 2020.04.24
    외환은행 환율조회  (0) 2020.04.23
    인스타그램 PC버전 다운로드  (0) 2020.04.22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