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1번가 바로가기
    IT정보 2020. 4. 26. 00:46
    반응형


    11번가는 전자상거래 소매 중개업으로 우리나라에서 대표적인 온라인 쇼핑몰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옥션과 지마켓과 같은 맥락의 업종이라고 보시면 이해가 더 쉬우실 겁니다. 판매자들에게는 중개 역할을 하며, 동일하게 소비자에게도 중간에서 조율을 하는 등을 해주기도 합니다. 지금도 많이 쓰는 대형 사이트이기도 하며, 이후에도, 쿠팡이나 위메프, 티몬 등등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이런 결과 때문인지 더 좋은 양질의 컨텐츠가 생성되기도 하며, 좋은 서비스들도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긍정적인 효과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래는 오늘의 주제에서도 볼 수 있듯이, 11번가를 이용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11번가 바로가기' 생성 방법에 대한 정리를 해봤습니다.)





    * 사이트 명 : 11번가(11Street Co., Ltd.)

    * 설립일 : 2018년 9월 1일

    * 분류 : 전자상거래 소매 중개업, 온라인 쇼핑몰

    * 사이트 링크 : 홈페이지 바로가기









    11번가 바로가기



    가장 먼저, 사이트의 접속을 해주시는게 첫번 째 입니다. 다음이나, 구글 등을 통해, 11번가 공식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주세요. (위 정보에 링크도 걸어두었습니다.)






    접속을 해주셨다면, 상단 왼쪽에 있는 바로가기 OFF를 먼저 찾아주셔야 합니다. 클릭을 하시게 되면 다음 화면에 확대된 이미지로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하위 메뉴 형식으로 나오게 되는데, 바로가기 비접속중입니다. 라는 문구와 혜택에 대해 간단하게 내용이 나옵니다. 쿠폰존의 사용혜택과, 멤버십의 등급별 제공되는 쿠폰 사용 2가지가 있으며, 모바일 앱으로 접속시에는 또 다른 특별한 혜택이 있다고 합니다. 먼저 설치부터 진행을 하자면, 바로가기 설치하기를 클릭해주세요.






    위에서 안내대로 버튼을 클릭했다면, 이런 창이 나오셨을 겁니다. 바로가기 파일을 설치하시면 바탕화면 바로가기 및 브라우저의 즐겨찾기 추가가 완료 된다 합니다. 확인을 눌러 주시면, 아래 설치파일이 받아지며, 그 실행파일을 통해 바로 설치를 할 수 있게 됩니다.





     


    11stShortCut이라는 실행파일이며, 계속을 눌러 파일을 받아 주시길 바랍니다. 파일이 다 받아지셨으면, 실행을 해주시기만 하면 바로 다운이 받아지게 됩니다.






    11번가 바로가기가 설치되었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오며, 확인을 눌러주신 다음, 생성되었는지 확인만 해주시면 됩니다.






    이전에 보셨던 메뉴 중, 혜택에 대한 메뉴가 있었는데, 이렇게 클릭하시게 되면 조금 더 자세하게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똑똑한 쇼퍼들의 바로가기 혜택 따라잡기라며, 내용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첫번째로는 쿠폰존 사용혜택과, 구매 등급별 제공되는 쿠폰사용에 대한 점이었습니다.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지며,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바로가기 접속 및 확인방법에 대해서도 정리가 되어 있었습니다.


    1)바로가기 아이콘 접속 > 2)쇼핑 이메일 접속 > 3) 주소창 직접 입력 접속(시작페이지 등록 포함) > 4) 모바일 App, 쇼킹딜 App접속






    위 과정을 거치셨다면, 바탕화면을 확인해 보세요. 이런식으로, 아이콘이 하나 생성된 걸 볼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아이콘을 더블 클릭하게 되면, 11번가 페이지로 접속이 됩니다. 보통 이런 부분들은 자주 들어가는 사이트를 이용할 때 많이 사용되곤 합니다. 거기에 혜택까지 있기 때문에, 이용하시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금부터의 내용은 11번가의 바로가기 생성 과정 외에 사이트 이용시 괜찮은 혜택들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정리를 해봤습니다. 사이트로 다시 들어왔고, 쿠폰할인에 대한 상품, 물건 등을 볼 수 있습니다. 클릭해서 보시면 더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로도 분류되어 있고, 많이 판매되고 있는 Best 상품로도 있었습니다.






    쿠폰존을 클릭했을 때 나오는 페이지로, 4월의 혜택에 대한 쿠폰들이 있었습니다. 전 고객에게 해당하는게 있고, 신한카드 첫 구매시 주는 혜택이 있었습니다. 하위 메뉴를 보시면, 구매등급 혜택, 제휴포인트, 카드사, 보상제 등이 있으니, 클릭해보시고, 다양한 혜택들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이번에는 기획전에 대한 페이지 입니다. 여러가지 카테고리로 분류가 되어 있고, 이슈가 되고 있고, 기획하고 있는 상품들이 먼저 나오게 됩니다.






    말 그대로 Best상품으로 구매자분들이 만족을 많이 하시거나, 구매를 많이하는 순 등으로 필터링 되어 나옵니다. 카테고리별로 볼 수도 있고, 전체적으로 볼 수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많은 구매가 이루어졌다는건 그만큼 양질의 물건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는 쇼킹딜 베스트로도 구분해서 볼 수가 있습니다.






    타임딜의 대한 페이지 입니다. 시간과 관계 있고, 이 시간때의 구매를 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혹은 기간에 한정되어 있는 점 등등이 있습니다. 이미지처럼 위에 보면 시간이 적혀 있으니, 이런 부분을 참고해서 구매해 보시길 바랍니다.






    All Prime에 대한 부분도 클릭해서 봤습니다. 22만 편의 방송 다시보기나, 무제한 음악감상, ebook 읽기 특가쇼핑 등을 볼 수 있고, 아래로 내려보면 더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사업자전용몰로 들어갔을 때도 살짝 결과가 다르게 나옵니다. 어떤 물건들이 인기있고, 판매가 잘되는지 파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런점들을 위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조금 서론이 길어지긴 했지만, 이용하실 때 조금이나마 참고가 되지 않을까 싶어 정리해서 올려봤는데요. 은근히, 쏠쏠한 것들이 많지 않나 싶습니다. 이상, 11번가 바로가기 포스팅을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라며, 좋은 정보가 됐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별도로 해외직구를 할 수 있는 페이지도 있습니다. 나라별로 카테고리를 지정할 수 있고 그 나라에 대한 특색되는 혹은 우리나라에서 구매하기 힘든 제품들을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민은행 환율조회  (1) 2020.04.27
    곰믹스 다운로드  (0) 2020.04.26
    한컴타자연습 바로가기  (0) 2020.04.25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0) 2020.04.25
    파파고 번역기  (0) 2020.04.24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