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국민은행 환율조회
    IT정보 2020. 4. 27. 01:00
    반응형


    우리나라의 여행지가 아닌, 해외로 여행을 갈 때, 여러가지 검색을 통해 알아보게 됩니다. 그곳에 대해 가볼만 한 곳들을 알아보거나, 오늘의 주제처럼 환율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고 계획을 짜기도 합니다. 다른 나라에 가게 되면, 그 나라에 맞는 화폐를 써야 하기 때문인데요. 불리는 이름들도 다르기도 하고, 금액도 달라지게 됩니다. 대략적으로 알고 계시다면 상관 없을 수도 있지만, 그게 아니라면 인터넷의 검색을 통해 쉽게 알아 볼 수 있습니다. 오늘 준비한 내용으로 국민은행 환율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정리를 해봤습니다. 사이트 링크와 그 외 간단한 정보들까지 정리가 되어 있으니, 참고해서 이용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사이트 명 : KB 국민은행(KB Koomin Bank), 외환

    * 분류 : 국내 은행업, 환율조회

    * 사이트 주소 : 홈페이지 바로가기









    국민은행 환율조회



    구글의 제목과 동일하게 검색을 하게 되면 해당 페이지로 바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국민 사이트로 들어가신다면, 페이지에서 외환 메뉴를 찾아주시면 되고, 그 안내에 대해선 아래에도 있습니다. 외환포탈이라고 들어가게 되면, 바로 환율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인터넷뱅킹을 이용하는 곳으로, 계좌이체나, 빠른조회 등을 할 수 있는 곳 중 하나인데요. 따로 외환에 대해서도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상단에 부동산 오른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찾아서 클릭을 해주세요. 






    외환 > 환율 > 고시환율 > 환율조회 페이지 순으로 이동을 하시게 되면 보이는 화면처럼 나오실 겁니다.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고시되는 환율은 미달러화 기준 1만불 미만 거래시 적용되는 환율...이라고 합니다. 그 외에도 안내되는 사항들이 있으니, 참고해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먼저 날짜를 일자별 검색을 통해 날짜를 지정해 주시는게 좋습니다.






    오늘의 날짜로 되어 있기도 한데, 그 날 해당되는 날짜에 검색을 하시거나, 자신이 활용하기에 좋게, 이용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달력표시를 누르게 되면 나오는 창에서 년/월/일 등을 지정해주고 검색을 클릭하시면 아래의 표가 바뀌어 나오게 됩니다.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미국의 달러부터 시작해, 일본에 엔, 유럽의 유로, 영국의 파운드... 등의 순으로 나오게 되며, 표를 통해 환율이 어떻게 되는지 파악을 할 수 있습니다. ◀ 전일, 다음일 ▶ 을 통해, 바로바로 넘겨가며 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엑셀파일로의 저장을 통해 문서를 받아보거나, 인쇄도 할 수 있으니 이 기능들도 참고해서 이용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환율조회 외에도, 환가로율조회의 기능도 있는데요. 외환거래의 종류, 고객 신용등급이 반영되지 않는 참고용 환가로율이라고 합니다. 마찬가지로, 일자별을 체크해주시고, 검색결과를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동일하게 확인할 수 있고, 1개월부터 12개월까지 정리되어 나오게 됩니다. 여기까지, 국민은행 환율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정리를 해봤는데요. 홈페이지에 접속 시 바로 볼 수 있는 내용들이니, 궁금하셨던 분들은 클릭해 확인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아래부터는 몇가지 간단히 참고할만한? 부분들을 정리해두기도 했습니다.






    환전을 클릭했을 때 나오는 페이지로, KB네트워크 환전, 맞춤환전, 외화배달서비스, 외화기프티콘 등이 있고, 클릭을 해보시면 어떠한 혜택이 있는지도 알 수 있습니다. 환율우대 서비스나, 여행보험의 무료가입 20개국 통화를 환전할 수 있는 점 등등이 있습니다.






    외화 정기예금에 대한 부분입니다. 1개월 단위로 금리가 쑥쑥이라며, 계단식 금리 구조와 분출 인출이 가능한 예금으로 소개가 되어 있습니다. 더 자세히 보고 싶으신 분들은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외환가이드를 클릭하시면, 송금이나, 환전, 예금상품안내, 무역가이드 등등 유용한것들이 많이 있으니, 이런 부분도 살펴보신다면 도움이 많이 되실 겁니다. 오늘 글 이 외에도, 환율을 확인할 수 있는 곳들도 많이 있고, 포털사이트에 간단하게 정보가 나오기도 하는데요. 다음에 이 부분에 대해서도 한번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zoom 홈페이지  (0) 2020.04.28
    pdf파일을 한글파일로변환  (0) 2020.04.27
    곰믹스 다운로드  (0) 2020.04.26
    11번가 바로가기  (0) 2020.04.26
    한컴타자연습 바로가기  (0) 2020.04.25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