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구교차로 구인구직
    IT정보 2020. 5. 6. 04: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자리를 알아 볼 수 있는 사이트 시리즈 중, 교차로의 대구편을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은 많은 이용되고 있지는 않지만, 예전에 사용되었던 잡코리아?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역사와 전통이 깊고, 신문부터 시작해 오랜 정보를 전달해 주던 곳이기도 했습니다. 지금 여전히, 많은 공고가 올라오기도 하고, 이용하시는분들도 꽤 있기 때문에, 취업정보를 보시는분이라면 확인해 두시면 좋습니다. 아래, 대구교차로 구인구직 정보를 포함해 사이트를 이용하면서 도움이 될만한 내용들도 정리해봤습니다. 함께 보시면, 도움이 되실 수 있으니, 참고해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 사이트 명 : 대구교차로

    * 분류 : 취업정보 제공 사이트

    * 사이트 주소 : 홈페이지 바로가기(클릭 시, 바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대구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에 들어가게 위해, 포탈사이트를 통해 검색을 해주는 화면입니다. 대구의 전지역의 일자리를 볼 수 있는 곳이며, 아르바이트나 다른 기타 컨텐츠도 유용한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상단에 나오는 공식 홈페이지를 클릭해 접속해 주세요.






    앳잡, 대구의 로고가 나옵니다. 처음 메뉴부터 보시게 되면, 채용정보가 나오며, 아르바이트, 인재정보, 취업뉴스, 구인구직앱 등이 있습니다. 이용해보시고, 좋은 사이트라 생각이 드신다면, 회원가입 후, 이력서 등록, 구인 등록을 해서 사용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가운데 컨텐츠들을 보시면, 카테고리별로 나뉘어져 있는 부분이 있는데, 자신의 환경에 맞게 선택을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역별(중구부터 구미까지 있습니다.), 전문채용관(의료/간호, 교육/강사직, 기술/생산, 요리/서빙식 음료 등의 분야별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일자리센터(대구시청, 워크넷, 나라일터 등등 이곳 외에 취업전문 사이트의 링크들입니다. 클릭하시면 해당 사이트로 접속이 됩니다.)가 있으며, 자신이 사는 곳, 자신이 선호하는 혹은 전문분야를 클릭해주셔서 이동해 주세요.






    교육/강사직 전문채용관의 페이지로 접속이 됐습니다. 여기에서도 여러가지 분야로 나뉘어 나오게 됩니다. 입시/논술, 외국어/회화, 일반/속셈/보습, 예체능/컴퓨터 등등이 있습니다. 또한 지역, 경력, 학력 등을 지정하 신다면, 아래 정리 되어 목록이 나오니 체크해주셔서 검색해주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모집공고를 클릭하게 되면 보이는 페이지 입니다. 모집내용부터 시작해 지원자격, 근무조건, 상세 공고에 대한 내용으로 나오게 됩니다. 자신이 조건의 충족되는지 먼저 체크 하신 다음, 기업의 정보 등을 살펴 보시길 바랍니다.






    상세내용에 보시면, 어떤걸 요구하며, 어떤게 필요한지에 대해서 나오며, 회사명, 연락처, 홈페이지, 주소 등을 볼 수 있습니다. 꼼꼼히 확인해 보시고, 모든 조건에 충족되며, 자신이 원하는 곳이라 생각들면 안내에 따라 지원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채용정보의 오른쪽 메뉴를 바로 보시게 되면, 아르바이트라고 있는데, 이런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마찬가지로 카테고리 별로 나뉘어 나오며, 지역, 직종, 채용형태 등을 지정해 볼 수 있습니다. 일자리가 아닌 아르바이트로 보시는 분들이라면 해당 메뉴를 클릭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취업뉴스를 눌러본 화면입니다. 굳이 상관은 없을지 모르겠지만, 취업박람회라든지, 일자리 관련 행사를 하곤 합니다.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어 올리게 됐습니다.






    PC뿐 아니라, 앱으로도 활용을 할 수 있으니, 이점도 참고해서 이용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안내대로 QR코드 혹은 구글플레이 등을 활용해 직접 검색해 주셔도 좋습니다. 컴퓨터보다, 핸드폰이 더 보기 편하다 혹은 장소가 불편한 곳에 있으신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을만한 앱입니다. 여기까지, 대구교차로 구인구직 정보였으며, 간단한 정보들에 대해서도 정리를 해봤습니다. 좋은 일자리 찾으시길 바라며, 다음에도 관련 내용이 있다면 추가해서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  (0) 2020.05.08
    구라제거기 다운  (0) 2020.05.07
    주유소 가격비교 사이트  (0) 2020.05.05
    한전 전기요금조회  (5) 2020.05.05
    넷플릭스 PC 다운로드  (0) 2020.05.04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