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지마켓 바로가기
    IT정보 2020. 5. 18. 10:3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마켓 바로가기의 대한 주제로 포스팅을 이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는 워낙 인터넷이 발달 되었기 때문에,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의 하나 꼽자면 인터넷 쇼핑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인터넷에서 간단하게 결제를 하게 되면, 배송을 받을 수 있고, 집 혹은 배송으로 지정한 곳으로 물건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으로 직접 봐야 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온라인 쇼핑이 더 좋을 때가 많이 있습니다. 또한, 여러가지 플랫폼들을 이용할 수 있는 점도 있는데요. 오늘 소개하는 지마켓을 포함해 11번가 티몬, 쿠팡, 옥션 등등이 있으며, 가격이나 다양하게 비교를 해보신 다음 써주실 수 있습니다. 어느 쇼핑몰은 배송의 장점이 있을 수 있고, 설명드린대로 가격이 더 낮은 곳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잘 체크해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 정식명칭 : 이베이코리아유한책임회사 

    * 분류 : 전자 상거래 / 쇼핑 커머스

    * 사이트 링크 : 지마켓(Gmarket) 홈페이지 바로가기









    지마켓 바로가기 및 쇼핑몰 이용하는 방법



    본격적으로 사이트의 접속을 위해, 검색사이트를 활용해 주소를 찾아주세요. 저는 다음을 이용했지만, 다른 포털사이트도 상관 없습니다.






    메인화면을 오시게 되면 보이는 화면 입니다. 지마켓을 이용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카테고리의 분야가 다양한데요. 왠만한 물건과 식품, 제품들을 판매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5월달이기 때문에, 배너에는 가정의 달과 연관된 이벤트들을 하는게 보였는데요. 이런 혜택들을 잘 활용하신다면, 조금 더 저렴하게 물건을 구매하실 수 있을 겁니다.






    사이트들을 보게 되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곳들이 많이 있을 겁니다. 지마켓도 마찬가지로 쿠폰존이라고등급에 따라 받을 수 있는 전용혜택이 있습니다. 사용안내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고, 대부분 상품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이었습니다.






    스마일클럽이라고도 있는데, 이 사이트를 많이 이용하신다면 유용하게 쓰일 것으로 보이기는 했습니다. 교환의 안내도 있었고, 어느정도의 금액 이상시, 교환되기도 했습니다.






    지금 진행중인 프로모션이기도 한데요. 출석체크와 5월의 쿠폰에 대한 부분도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그렇게 중요한 부분이 아니기 때문에, 넘어가주셔도 좋지만, 이런 컨텐츠가 있다라고 생각해 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베스트 상품이라고 목록이 있기도 했습니다. 쇼핑몰을 가게 된다면 흔하게 볼 수 있는 컨텐츠기도 한데요. 가장 잘팔리는데는 아무래도 이유가 있기 때문에, 자신이 사고자 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해 확인해 보시는 것도 쇼핑 꿀팁이 될 수 있습니다.






    슈퍼딜 페이지는 시간에 대해 초점이 잡혀있기도 했는데요. 도착시간이나, 어느 시간때의 받을 수 있는 할인이 있었습니다. 






    스마일클럽이라고, G마켓, 옥션, G9 세가지의 커머스에서 받을 수 있는 혜택 및 멤버십이라고도 합니다. 위 컨텐츠나 내용들도 같은 맥락이겠지만, 많이 이용하는 곳이라 생각되시면 결정해주셔도 되며, 중요한 부분은 아니기 때문에, 스킵하고 넘어가주셔도 됩니다.






    프리미엄 지역관이라고 지역별 특색있는 먹거리 들을 제공해 주기도 했습니다. 지역에 따라 특산물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이런점들을 잘 보신다면 조금 더 맛있는? 먹거리를 찾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고객센터의 페이지로 위 서비스를 이용하시다가 불편한점이 있거나, 무언가 문제가 있을 시 사용되는 곳 입니다. 사람들이 자주 묻는 FAQ와 구매관련, 판매관련해서 정리되어 있으니, 확인해 주시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클릭을 해주시면 오른쪽 이미지처럼 답변의 형식으로 해결방법에 대해서 나오게 됩니다.






    아직까지는 쇼핑을 하실 때, PC로 많이 이용하곤 하는데요. 나중에는 앱을 통해서 더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금도 서비스가 잘되어 있지만, 더 간소화되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보고 계시는 이미지는,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G마켓을 검색해 들어간 화면이며, 설치를 통해 앱으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자신은 스마트폰이 더 편리하다고 생각이 든다면, 앱으로 다운받아 써보시길 바랍니다.






    이번에는 많이 사용하게 되는 사이트라 생각이 드시는 분들을 위해 지마켓 바로가기 만드는 방법에 대해 가볍게 설명해드리려 합니다. 주소표시줄 우측에 있는 메뉴를 클릭하고 도구 더보기 > 바로가기 만들기를 클릭해 주세요.






    해당 메세지가 보이셨다면, 이름을 지정해주고 만들기를 눌러주세요. (기본적으로는 G마켓 - 쇼핑을 바꾸는 쇼핑이라고 되어 있지만, 보시기 편하게 지정해주셔도 무관합니다.)






    바탕화면을 확인하시고, 이미지처럼 아이콘이 생성되었나 확인만 해주시면 됩니다. 생성된 아이콘을 더블 클릭해주시면, 바로 G마켓 사이트로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지마켓 바로가기에 대한 포스팅이었으며, 간단하게 쇼핑을 이용하는데 팁을 정리해봤습니다. 이런점들을 이용하게 되면 조금이나마 절약할 수 있지 않을까 싶은 생각에 글을 적어보았는데요. 중요한 내용은 아니니 참고만 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즐거운 쇼핑 되시길 바라며, 글은 여기서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바몬 경기 바로가기  (0) 2020.05.19
    삼성증권 pop hts 다운로드  (0) 2020.05.19
    네이버 메일 바로가기  (0) 2020.05.18
    하나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0) 2020.05.17
    고릴라 라디오 다운받기  (0) 2020.05.16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