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증권 pop hts 다운로드
    IT정보 2020. 5. 19. 10: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증권 pop hts 다운로드에 대해 안내해드리며, 간단히 소개까지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증권 pop hts는 주식관련 프로그램으로, 여러가지 종합적인 금융거래를 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프로그램 이기도 합니다. 자산관리에 용의하며, 공간활용과 화면구성에 대해서 깔끔하며, 편리하게 구성되어 있는 등 장점이 많기도 합니다. 서비스의 특징에 대해서 몇가지 설명드리자면, 다양한 종목 검색 서비스라고, 퀵메뉴 키워드 검색 등 쉽게 종목을 검색할 수 있는 점, 맞춤형 서비스로 따로 바탕화면을 만들어 관리할 수 있는 점 관심있는 정보들이 업그레이드와 개선된 점 등등이 있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정리되 있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 프로그램 명 : 삼성증권 pop hts

    * 분류 : 증권사 관련 프로그램 

    * 링크 : 홈페이지 바로가기









    삼성증권 pop hts 다운로드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위해, 포탈사이트의 접속해 검색을 해주세요. 제목과 동일하게 입력을 하면 상단에 공식 홈페이지가 나오며, 클릭해서 이동을 해주시면 됩니다. (위 간단한 정보에도 링크를 걸어 두었습니다.)






    사이트에 들어오시게 되면, 바로 다운로드 버튼이 있으며, 간단한 소개가 정리되어 있기도 합니다. 위에 소개에도 글을 적긴 했지만, 사이트에 보시면 더 자세한 내용과 캡쳐 이미지 등을 통해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왼쪽 아래의 pophtssetup.exe라는 파일이 받아지며, 클릭을 통해 인스톨러를 실행 시킬 수 있습니다.






    pop hts - installsheld wizard 창이 나오며, 설치 마법사가 실행중인 화면입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다른 설치창이 나오게 됩니다. 






    설치 마법사가 시작되며, 다음을 눌러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설치 위치는 기본 씨드라이브로 설정이 되어 있지만, 변경(C) 버튼을 클릭해 다른 경로로 지정을 해줄 수 있습니다. 별도로 프로그램들을 관리하는게 아니라면 그대로 다음을 클릭해 주세요.






    이제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며, 설치(I)를 클릭해 진행이 됩니다. 완료를 마지막으로 눌러주신 다음 프로그램을 실행해 사용을 해볼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가 몇가지 되고 있으며, 다음 화면부터는 본격적으로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거래용 로그인과, 조회용 로그인 2가지 종류가 있으며, 사용하시는 분의 용도에 따라 달라지기도 합니다. 그리고, 글에도 나와있지만, 인증서가 있어야 사용을 할 수 있기도 합니다. 공인인증센터라고 메뉴도 있으니, 없으신 분들은 먼저 발급을 받아주셔야 합니다. 몇가지, 안내 받을 수 있는 퀵메뉴들이 있기도 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클릭해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문의/제안, 처음오셨나요, 장애대처, 응급복구 등이 있습니다.






    처음오셨나요를 클릭하게 되면, 계좌개설부터 시작해, ID등록, 인증서 발급/등록, 모바일/HTS 다운로드, 서비스 소개 등의 탭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보이시는 이미지처럼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기 때문에, 궁금한 부분을 클릭해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서비스 소개의 탭 메뉴도 클릭해서 확인을 해봤습니다. 고객만족도에 대한 이야기와 어떤 서비스를 찾으시나요? 와 함께, 서비스의 대한 내용도 나오게 됩니다. 한번, 쭉 살펴보시고, 사용해보실 프로그램이라 생각이 든다면 위 안내를 받아 설치해 보시길 바랍니다. 인터넷을 검색하시게 되면 주식관련 소프트웨어도 많이 있으며, 다음에는 관련 내용도 함께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삼성증권 pop hts 다운로드 포스팅이었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cj대한통운 택배조회  (0) 2020.05.20
    알바몬 경기 바로가기  (0) 2020.05.19
    지마켓 바로가기  (0) 2020.05.18
    네이버 메일 바로가기  (0) 2020.05.18
    하나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0) 2020.05.17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