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알바몬 경기 바로가기
    IT정보 2020. 5. 19. 18:09
    반응형

    주로 학생분들 혹은 잠시 일을 쉬거나 하는 등의 이유로 아르바이트의 자리를 찾곤 합니다. 다들 한번쯤 해보셔서 아시겠지만, 알바에 대한 종류도 굉장히 많이 있고, 할 수 있는 것들도 찾아보면 엄청나게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단 어느 알바를 할지 정해 주시는 것도 자리를 찾기 좋으며, 지역을 선정해 알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다들 이유가 다르겠지만, 아무래도 일자리는 가까울수록 편하기도하고, 오래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굉장한 장점이 되곤 합니다. 오늘은 알바몬 경기라는 주제로, 경기도에 거주하시는 분들을 위한 취업정보이며, 아래 내용들을 정리해 봤습니다. 





    * 사이트 명 : 알바몬, Albamon

    * 개요 : 사이트를 통해 채용정보를 알아보게 되며, 간단한 안내사항을 정리했습니다.

    * 분류 : 취업전문 사이트, 구인구직

    * 링크 : 홈페이지 바로가기









    '알바몬 경기', 취업정보 알아보기



    albamon 사이트에서, 채용정보를 누르게 되면, 지역별 알바를 지정할 수 있는 창이 나오게 됩니다. 이곳에서 경기를 첫번째로 클릭하며, 경기전체 혹은 지역구를 선택해 주시면 되는데요. 이쪽 지역을 사시면 아시겠지만, 지역구에 따라 거리가 엄청차이 나기 때문에, 필터링해서 봐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가평군, 고양시, 과천시, 광명시, 광주시, 구리시, 군포시, 김포시, 남양주시... 등등의 지역이 있고, 클릭해 주시면 아래 체크 표시가 되어 나오게 됩니다. 






    업직종으로는 외식음료, 유통판매, 문화, 서비스, 사무직, 디자인, 미디어.. 등이 있습니다. 따로 근무기간이라 던지, 근무요일, 시간 등을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자신 개인사정의 맞춰주신 후 검색을 통해 결과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분류를 지정한 결과, 총 123개의 아르바이트 정보가 나왔으며, 목록 중 하나를 선택해 자세한 공고를 볼 수 있었습니다. 등록일 순과 급여순으로 지정을 할 수 있고, 오른쪽에 보시면 몇개의 목록으로 볼 수 있는지도 지정을 할 수가 있었습니다. 자신이 보기에 편리하게 세팅을 해주시는 것도 보기 좋을 수 있습니다.






    구인공고를 보게 되면, 모집조건부터 나오게 되며, 오른쪽에는 온라인지원, 이메일지원, 문자지원, 전화연락, 바로방문 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아래 자세한 내용들을 살펴보신 다음, 지원 버튼을 통해 혹은 기업에서 요구하는 사항에 맞춰 지원만 해주시면 됩니다.






    상세모집요강을 볼 수 있습니다. 어떠한 조건이 필요한지, 어떤 문서가 필요한지 등이 나올 수 있으며, 그 회사에서 올리는 것에 따라 내용을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바로 아래 안내드렸던 온라인 지원 버튼도 따라다니게 되니, 글을 천천히 읽어주신 다음 지원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간단한 통계지만, 지원자의 성별 및 연령, 학력 및 경력에 대해서도 나오게 됩니다. 중요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지만, 대략적으로 살펴본다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알바몬에서 지원해주는 여러가지 컨텐츠들도 있습니다. 알바토크라고, 다른 사람들이 알바를 하면서 겪은 에피소드라던지, 다양한 경험담을 볼 수 있고, 후기, 상담, 알바관련한 상식들의 컨텐츠도 있었습니다.






    알바몬 앱이라고, 알바생은 정보 검색, 지원하기, 이력서 작성 모두 PC와 동일하게 가능하게 됩니다. 너무 일정이 바쁘거나, 자신은 스마트폰이 더 편리하다 생각이 든다면, 앱을 이용해주시는 것도 좋습니다. 여기까지, 알바몬 경기의 대한 글이었습니다. 경기도 지역에 사신다면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크진 않지만, 작게나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에도, 취업관련해 좋은 사이트가 있다면 소개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음 운세 무료 2020  (0) 2020.05.20
    cj대한통운 택배조회  (0) 2020.05.20
    삼성증권 pop hts 다운로드  (0) 2020.05.19
    지마켓 바로가기  (0) 2020.05.18
    네이버 메일 바로가기  (0) 2020.05.18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