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음 운세 무료 2020
    IT정보 2020. 5. 20. 13: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음 운세 무료 2020이라는 주제를 갖고 포스팅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운세나  사주를 생각하면, 관련 카페나 철학관등이 떠오르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으로 보는게 아무래도 소통을 할 수 있어 좋은 장점이 있는데요. 디테일하게 보실 분들이 아니라면, 온라인을 통해 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검색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여러가지 사이트들이 있고, 오늘 소개드리는 부분도 그의 일부분 중 하나인데요. 다음을  통해서 간단하게 운세를 보게 됩니다. 이 외에도 네이버나 뽐뿌, 신한생명, 농협 등등에서 볼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가볍게 정리를 해봤으니, 오늘은 어떻게 흘러갈까 한해는 어떻게 될까 궁금하셨던 분들은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 사이트 명 : 다음(Daum)

    * 분류 : 무료운세 확인하기

    * 사이트 링크 : 홈페이지 바로가기(클릭 시 운세를 볼 수 있는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다음 운세 무료 2020



    2020년은 경자년에 속하게 되는데요. 이걸 토대로 몇가지 볼 수 있는 운세가 몇가지 있습니다. 띠별, 별자리,생년월일을 통해 결과가 나오며, 오늘부터 올해까지의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본 화면은 다음에 검색을 했고, 바로 나오는 운세 컨텐츠에서 본 화면입니다. 자신의 띠에 맞게 클릭을 해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의 메뉴를 누르게 되면 띠가 더 나오기도 합니다.






    별자리를통해서 알아볼 수도 있었습니다. 물병자리부터, 물고기, 양, 황소, 쌍둥이, 게, 사자 등이 있으며, 마찬가지로 자신의 별자리와 날짜를 클릭해 내용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확고한 신념과 주관이 필요하다는 조언과, 몇가지 사항에 대해 나오게 됩니다. 제공은 사주닷컴이라는 곳에서 해주는 듯 했습니다.






    생년월일을 통해 볼 수 있는 운세도 있었습니다. 텍스트 박스의 생년월일 태어난시간, 양령&음력 여부, 성별을 지정해주고 결과보기를 클릭해주세요. 






    '등하불명' 오늘은 평소보다 머리가 복잡하고 현명한 판단을 내리기 어렵다는 내용이 있었습니다. 또한 명언으로 역경은 사람을 부유하게 하지는 않지만 지혜롭게 한다는 문구도 기억에 남았습니다. 이런식으로, 가볍게 볼 수 있는 운세 컨텐츠 였습니다.






    운세 외에도 궁합을 볼 수 있고, 본인 띠와 상대띠를 선택하고 궁합을 볼 수 있었습니다. 






    쥐띠와 뱀띠의 궁합은 어떨까요? 온화한 휴머니스트와 뒤끝없는 열정 만남이라며... 꽤나 자세한 설명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물론, 이런게 정확하다 볼 수는 없겠지만, 심심할 때 보신다면 뭔가 재밌는 글귀가 되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이번에는 별자리를 통해 궁합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본인자리, 상대자리를 선택 후, 궁합보기를 눌러보세요.






    물고기와 황소자리를 통해 보게 되었고, 분석에 대한 글귀를 볼 수 있었습니다. 뭔가 도움이 될 글의 내용이 있기도 했고, 공감이 가는 부분도 있었습니다. 이런식으로, 간단하게 볼 수 있게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시간나실 때 한번씩 봐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다음 운세 무료 2020의 내용이며, 아래부턴 별도로 볼 수 있는 몇군데를 더 소개드립니다. 참고해보실 분들은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운세를 검색하게 되면, 가장 많이 나오는 사이트 중 하나인데요. 신한생명에서 따로 운세/사주라는 컨텐츠 페이지를 제공하며, 자신의 정보를 입력해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마지막으로 뽐뿌의 사이트 입니다. 이전에 포스팅에서도 다뤘지만, 기본적으로 리뷰가 주 컨텐츠지만, 따로 페이지를 만들어 운세를 볼 수 있게 구성을 해두었습니다. 재밌는 컨셉의 운세들이 많이 있으니, 시간이 나실때 한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은근히 시간도 잘가고, 공감이 가는 부분도 많이 있어 좋았습니다. 이런 컨텐츠를 다루는 사이트들도 많이 있으니, 자신이 사용하기에 편리한 걸 이용하셔도 무관합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바천국 부산 구인구직  (1) 2020.05.21
    KTX 예매방법  (0) 2020.05.21
    cj대한통운 택배조회  (0) 2020.05.20
    알바몬 경기 바로가기  (0) 2020.05.19
    삼성증권 pop hts 다운로드  (0) 2020.05.19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