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농협 무료운세 바로가기
    IT정보 2020. 5. 22. 00:5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농협 무료운세 바로가기와 사이트를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운세관련 앱이 많이 개발되면서, 간단하게 입력 후 볼 수 있게 되었는데요. 바로 결과를 볼 수 있으며, 사주에 대한 분석을 볼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오늘 소개하는 농협이 있을 수 있고, 신한생명이나, 뽐뿌와 같은 사이트들도 컨텐츠를 제공해 주곤 합니다. 모두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간단하게 생년월일과 태어난시간 등을 입력하시면 결과를 통해 내용을 읽어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건 아래에 정리되어 있기도 하니, 함께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 사이트 명 : NH Bank 운세 컨텐츠

    * 분류 : 무료운세/사주/타로

    * 링크 : sinbiun 사이트 바로가기









    농협 무료운세 바로가기



    구글에서, 검색을 하신다면 상단에, NH Bank 2020경자년... 하면서 페이지가 하나 보이실 거에요. 클릭해 주시면 되는데요. 이전에는 nh 라운지에서 제공을 했지만, 따로 페이지를 만들어 제공 하는 곳이 있습니다.






    회원님께 신비운이 드리는 무료 이벤트라는 문구와, 무료로 볼 수 있는 점 등이 있습니다. 사주정보 입력에 이름/생년월일/성별을 입력해 주시고, 무료보기를 눌러 주시면 사주의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간단한 소개로는 이지함님에 의해 전해졌던 비서를 현대적 감각으로 해석되었다고도 하네요. 뭔가 깊이 있는 문구 였습니다.






    이렇게, 결과가 나오게 됐습니다. 기본 입력값이 되어 있는 부분을 활용했습니다. 사주의 정보 확인할 수 있었고, 그 다음으로 총론, 재물운, 직장 및 사업운, 가족 및 가정운 등의 순서로 나오게 됐습니다. 자신이 궁금한 항목을 확인해 주셔도 좋고, 총론부터 천천히 확인해 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인터넷으로 보게 되지만, 상당히 디테일하게 정리되어 나왔습니다.






    따로 월별로도 분석되어 나오기도 했습니다. 1월부터 시작해 12월까지 나오며, 주의사항이라던지 이 달에는 어떤게 좋다 이런 장단점의 이야기가 나오곤 했습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농협 무료운세에서 본 내용이며, 색다른 내용이나 카테고리별로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조해주세요.






    조금 더 많은 운세를 확인해 보고 싶으신 분들은 신비운 페이지로 이동을 하시면 볼 수가 있었는데요. 이 서비스는 로그인을 하셔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왼쪽에 보시면, 운세메뉴가 있고, 정통운세/신토정비결/오늘의운세/신년타로가 있었습니다.






    메인에서도 몇가지 볼 수 있는 목록들을 볼 수가 있어요. 운세의 종류는 물론이며, 벼락부자비법, 운명의 사랑찾기, 로또 1등 비법운 등이 있었습니다. 컨셉별로 나뉘어져 있고, 뭔가 더 흥미가는 점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무료와 결제가 필요한 부분이 있기 때문에, 이 부분도 잘 체크해서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재미있어 보이는 타로운세도 있었습니다. 어떤 카드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결과가 나오게 되는데요. 마찬가지로 운세나, 연애, 직업, 금전운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퓨전운세에는 띠별로 보는 운세, 별자리, 꿈해몽, 애정타로 등이 있었습니다. 가장 하단의 보시면, 카테고리별로 상세하게 정리가 되어 있으니, 보고 싶으신 부분이 있다면, 클릭해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운세 부분을 확인해 봤습니다. 5.20일 기준으로 결과 값이 나왔고, 총론과 재물운, 로또운, 행운예감 등이 나왔습니다. 조금 가볍게 나올 줄 알았는데, 이부분 또한 상세하게 나와서 뭔가 전문적인 느낌도 받았습니다.






    다음은 타로를 한번 보게 됐습니다. 오늘 나의 하루는 어떻게 전개 될 건지, 신중하게 선택해 보라는 문구가 나오네요. 확인을 클릭해 주세요.






    묻고자 하는 질문에 염을 담아 선택해 보라고 합니다. 펼쳐지는 카드 중 하나를 마우스로 클릭해 주면, 카드에 대한 해석을 볼 수가 있습니다.






    선택한 카드가 나왔고, 결과보기를 확인해 봤습니다. 마법사의 스토리텔링, 1은 창조의 시작을 상징한다..의 글로 시작해 여러가지 내용이 나오게 됐습니다. 대략적으로 살펴보게 되었지만, 한장의 이렇게 많은 의미가 담겨져 있다는 것도 새롭게 느낀것 같습니다. 이렇게 여러가지로 운세를 볼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잘만 활용한다면 재밌게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여기까지, 농협 무료운세 바로가기에 대한 포스팅이었으며, 어떤 컨텐츠가 있는지 몇가지 소개도 같이 해드렸습니다. 궁금하신분들은 천천히 내용을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평군청 구인구직 홈페이지  (0) 2020.05.23
    아파트투유 홈페이지  (0) 2020.05.22
    알바천국 부산 구인구직  (1) 2020.05.21
    KTX 예매방법  (0) 2020.05.21
    다음 운세 무료 2020  (0) 2020.05.2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