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zum바로가기
    IT정보 2020. 5. 23. 11: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zum바로가기의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zum은 포털사이트로써 많은 정보를 담고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기본적으로 검색기능이 있으며, 서치를 통해 여러가지를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와 동일한 기능을 하고 있는 곳으로는 다들 아시는 네이버/다음/구글이 있습니다. 이 세 포털에 비해서는 조금 사용빈도가 적긴하지만, 이용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은근히 알짜배기 정보들이 많이 있기도 하며, 은근히 사용자도 있습니다. 오늘 주제이기도 하겠지만, 간단히 어떤 기능과 컨텐츠들이 있는지도 소개를 해두었으니, 참고해서 이용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사이트 명 : 줌

    * 분류 : 포털사이트

    * 언어 : 한국어

    * 링크 : 홈페이지 바로가기









    zum바로가기



    줌 사이트는 직접 입력해 들어가시거나, 타 포털사이트를 이용해 검색 및 이동이 가능합니다. zum - 세상을 읽다, 라는 문구가 보이며, 뉴스, 자동차 등의 컨텐츠가 보였습니다. 또한, 알집을 설치하면서, 줌관련 사이트 설정을 받으신 분들도 계실 겁니다.






    메인화면으로 넘어온 화면 입니다. 일반적으로 구성되어 있는 포털과 비슷하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상단에는 검색할 수 있는 서치바가 있고, 그 아래에는 이슈의 컨텐츠들이거나, 소식들, 쇼핑관련, 뉴스 등으로 채워져 있었습니다. 






    별도의 주제로 줌닷컴을 시작페이지로 설정하는 방법도 정리가 되어 있었습니다. (* zum바로가기와 비슷한 맥락이라고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부분도 사람들이 많이 검색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간단하게 정리만 하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브라우저들 마다 설명이 나와 있고, 안내에 따라, 줌을 첫 페이지로 설정을 할 수 있었습니다. 크롬이 아니더라도, 익스폴로러, 엣지, 파이어폭스, 사파리 등이 있으니 안내 받으실 분들은 클릭해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zum에 대한 간략한 소개도 볼 수 있습니다. 검색기술력과, 분석하는 점이 있었고, 뭔가 간결한 소개가 있었습니다. 굳이 디테일하게 보실 필요는 없겠지만, 이런걸 추구한다 정도만 생각하시고 넘어가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원하는 정보를 정확하게 찾아주는 검색줌, 공정한 뉴스를 볼 수 있는 뉴스줌, 허브, 바로이동 서비스, 영상관련 컨텐츠 등이 있습니다. 줌에서 이용할 수 있는 것들이며, 이것에 대한 부분도 간단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 생각이 드실 겁니다. 검색줌에 대한 내용입니다. 어느 한쪽에 편중 되지 않고, 특색 있는점, 기술력 등에대해 강조해 나오고 있었습니다. 세상 소식들을 전달해주는 뉴스의 대한 컨텐츠 소개도 있습니다.






    전에 메인화면에서도 보셨겠지만, 쇼핑에 대한 부분입니다. MD의 추천과 쇼핑 트랜드를 제공해주는 곳이기도 합니다. 네이버에도 블로그가 있고, 다음에는 티스토리가, 줌에는 이글루스가 있습니다. 포털사이트에서 정보를 검색하다 보시면, 한번씩 보셨을 법한데요. 소수지만 사용이 되고 있는 블로그 플랫폼 입니다.






    뉴스줌에서 살펴볼 수 있는 몇가지 글들을 첨부해봤습니다. 연예/스포츠/정치/사회/경제/국제/IT/문화/칼럼..을 다루고 있고, 평소 관심있었던 부분을 클릭해 확인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IT에 대한 부분도 확인해 봤습니다. 네이버 고지서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이처럼 인터넷을 검색하면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정보들을 볼 수 있는게, 포털의 가장 큰 장점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문화와 칼럼에 대한 페이지 입니다. 관심이 가는 부분이 있다면, 자세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별도의 컨텐츠로 줌에서 볼 수 있는 운세에 대한 페이지 입니다. 이 부분 역시 대부분의 포털에서 제공하고 있기도 한데요. 들어가보시면, 띠별/별자리/개인의 카테고리로 볼 수가 있습니다. 간단한 정보 입력을 하거나, 자신의 띠나 별자리에 맞춰서 확인해 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이상, zum바로가기의 링크 안내와 제공하는 컨텐츠에 대해서 소개를 드려봤는데요. 한번 살펴보시고 도움이 되겠다. 유용하겠다 생각이 드신다면 한번 이용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상교육 답지 다운받는 방법  (0) 2020.05.24
    신한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0) 2020.05.24
    양평군청 구인구직 홈페이지  (0) 2020.05.23
    아파트투유 홈페이지  (0) 2020.05.22
    농협 무료운세 바로가기  (0) 2020.05.22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