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한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IT정보 2020. 5. 24. 00:4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 안내와 여러가지 업무를 볼 수 있는 페이지를 하나하나 소개 하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신한카드는 여러 계열사 중 하나로 Shinhan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카드를 발급받거나, 다양한 혜택과 금융업무등을 볼 수 있고 그 외에도 유용한 정보들을 많이 담고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카드관련 업무를 보실 분들이거나, 안내를 받아 보고 싶으신 분들이 참고하면 좋을만한 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정리가 되어 있으니, 참고해서 이용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 기업명 : 신한금융그룹(Shinhancard)

    * 분류 : 신용카드사

    * 링크 : 사이트 바로가기









    신한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사이트를 들어가기 위해서, 익스플로러나 크롬을 실행시켜 주세요. 포탈사이트 어디든 상관 없습니다. 카드명을  입력해주고 상단에 나오는 홈페이지를 찾아 클릭해 주도록 합니다.






    이동을 해주셨다면, 이미지와 동일하게 화면이 나오셨을 겁니다. 보실 업무가 있으셨다면, 서치창에 안내대로  검색어를 입력해 이동해 주시면 되는데요. 자주 찾는 키워드로는 긴급재난지원금,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아동돌봄, 즉시결제, 이용한도 등이 있었습니다. 






    메인화면에 나오는 주제로 화면 아래를 보시면, 카드에 대한 안내도 있었습니다. 카카오뱅크 신한카드부터, Deep, Once, D-day, 11번가 등등이 있었으며, 클릭하면 자세히 볼 수 있었습니다. 또한, 카드맞춤추천이나, 사용처 등을 통해 어디에 어떻게 쓰는지에 대해서도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혜택에 대한 페이지 입니다. 이벤트를 하고 있는 부분에 대한 목록들이 있으며, 클릭해 보시면 마찬가지로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 볼 수 있었습니다. 출시기념과, 변경하고 받을 수 있는 것들이 있었으며, 자신이 해당 된다고 생각든다면 클릭해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우측 이미지는 클릭하고 본 화면입니다. 행사기간과 대상과 어떻게 받게 되는지에 대해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요즘 많은사람들이 검색하는 키워드기 때문에, 같이 올리게 됐습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도 긴급 재난지원금 신청이 가능하며, 처음 들어오셨을 때 보이는 레이어 팝업 혹은 상단에 따라다니는 팝업을 통해 접속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 보이는 버튼인 재난지원금 신청 바로가기 > 를 클릭해 보세요.






    주민번호와 성명, 휴대폰번호 등을 입력할 수 있으며, 아래 인증방법선택도 있습니다. 과정에 따라 몇가지 입력을 해주셔야 하며, 일정기간이 소요가 되고 신청한 카드로 지원금이 들어오게 됩니다. 나라에서 하고 있는 부분이며, 해당이 되신다면 꼭 신청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번에는 카드를 클릭했을 때 보이는 화면입니다. 신한카드 이름에 Yolo, Air, RPM+ Platinum, 520 체크 등이 있는데요. 각각 색깔이 있고, 할인받을 수 있는 점들이 있습니다. 잘 살펴 보시길 바라며, 거기에 맞는 카드를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인터넷을 통해서도 쉽게 신청할 수 있으니 참고해두시면 좋습니다. 클릭 시 받을 수 있는 여러가지 혜택의 내용들이 나오게 됩니다.






    편의에 페이지는 말 그대로 업무를 보는대 편리한 점을 갖고 있는 기능들을 말합니다. 스쿨뱅킹, 아파트 관리비, 도시가스 요금, 전화요금 등등의 납부를 할 때 조금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케어나 알림 등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디지털은 송금과 투자, 결제, 챗봇 등 스마트폰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들도 있고, 다양한 컨텐츠가 많이 나오게 됩니다. 이 부분 역시 사용해보시고 유용하다 싶으시면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생활 관련 메뉴로 쇼핑, 렌탈, 여행, 웨딩, 컬쳐, 취미, 제휴 등 실생활에서 쓸 수 있는 내용들이 모여 있습니다. 퀵메뉴로 되어 있으니, 클릭해서 자세하게 확인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필요한 부분들을 잘 살펴 보시면 유용한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고객센터의 대한 부분 입니다.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사람들이 가장 많이 묻는 질문들이 있고, 아랫쪽으로 내려가 상담쪽을 보시면, Talk상담, 이메일상담, 전자민원접수, 원격지원, 전화문의 등으로도 문의가 가능합니다. 사이트 혹은 서비스를 이용하시다가 문제가 생긴 부분이 있을 때 해결할 수 있는 페이지이기도 합니다. 여기까지, 신한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와 가벼운 소개와 내용이었습니다. 간단한 주제 였지만,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서 봐주시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람인 부산 구인구직  (0) 2020.05.25
    비상교육 답지 다운받는 방법  (0) 2020.05.24
    zum바로가기  (2) 2020.05.23
    양평군청 구인구직 홈페이지  (0) 2020.05.23
    아파트투유 홈페이지  (0) 2020.05.22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