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상교육 답지 다운받는 방법
    IT정보 2020. 5. 24. 12: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상상을 실현하는 교육문화의 기업인 비상교육에서 교재의 답지를 받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드리려 합니다. 비상은 슬로건에서도 알 수 있듯이 교육관련 컨텐츠를 다루는 기업입니다. 초등학교부터 중등, 고등의 교재를 다루고 있으며, 많은 학생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만큼 인증된 곳이라 생각이 듭니다. 많이 들어보셨던 개념관련 시리즈로 국어, 수작, 사회, 과학, 영어 등등을 다루고 있고 기본 개념부터 차근차근 다질 수 있게 구성 되어 있습니다. 답지 외에도 새로운 교재 소식이나 관련 컨텐츠들이 있으니, 사이트를 살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 아래, 비상교육 답지 받는 과정과 링크 등이 있으며, 이미지와 글을 통해 소개가 되어 있습니다.





    * 사이트 명 : 비상(visang)

    * 분야 : 교육/교재 컨텐츠

    * 사이트 링크 : 홈페이지 바로가기









    비상교육 답지, 사이트에서 받는 방법 



    답지를 받기 위해서, 교재를 받을 수 있는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셔야 합니다. 비상이랑 교재받는 곳이랑은 다른 점도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위에 링크도 걸어두었으니 헷갈리시는 분들은 참고해서 이용해주세요.






    사이트로 오시면, 몇가지 이벤트에 대한 배너가 보이며, 아래 학습자료실, 인기/추천 교재 등을 볼 수가 있습니다. 교재를 구매하시거나 사이트 내에서 간단한 이벤트하는 것이 당첨이 될 수도 있으니, 참여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 교재를 받기 위해서, 초등/중등/고등 교재 클릭시 나오는 하위 메뉴 중 학습자료실을 클릭해 주시면 되며, 두번재 방법으로 메인에 보이시는 학습자료실에서 클릭하셔도 좋습니다. 정답/해설 뿐 아니라, 정오표, mp3 파일 등 교재에 필요한 것들도 제공 하기도 합니다.






    초등부분의 정답과해설 페이지로 들어왔습니다. 자신이 찾는 교재명을 입력해주셔도 좋고, 아래 나오는 목록 중에 찾는게 있다면, 확인을 해주세요. 그리고, 첨부파일의 pdf아이콘을 클릭하게 되면 해당 답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로 좀 내려보시면, 몇가지 안내도 있습니다. 문구 그대로 해당 파일을 보기 위해 뷰어프로그램이 있어야 하는데요. 없으신분들은 설치를 해주시거나, 필요없으시다면 그대로 이용해주셔도 좋습니다. (Acrobat Reader, 알집(Alzip), 한글뷰어, 엑셀뷰어, 미디어 플레이어 등 문서파일 뿐 아니라 mp3등의 이용할 수 있는 플레이어 설치 안내도 있었습니다.)






    pdf로 열었다면, 이렇게 인터넷창에 바로 나오는 걸 볼 수 있을 겁니다. 한장한장 넘겨가며 답지를 확인해 주셔도 좋고, 그게 아니라면, 프린트로 인쇄를 통해 보셔도 좋습니다. 다른 교재도 동일하게 받아주시면 되고, pdf파일 혹은 기타 다른 문서로 되있을 수 있습니다.






    정답과해설 페이지가 아닌 학습자료로 넘어간 화면입니다. 오른쪽에 메뉴를 보시면 되고, 이런식으로 받아쓰기에 필요한 파일일 수도 있습니다. 모두 다르기 때문에 공통적인 부분은 아니지만, 필요에 따라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비상교육 답지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위 안내를 참고하신 후 원하시는 파일을 받아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링크만 가시게 되면, 간단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다음에도 교육관련 컨텐츠가 있다면, 깔끔히 정리해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0) 2020.05.25
    사람인 부산 구인구직  (0) 2020.05.25
    신한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0) 2020.05.24
    zum바로가기  (2) 2020.05.23
    양평군청 구인구직 홈페이지  (0) 2020.05.23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