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람인 부산 구인구직
    IT정보 2020. 5. 25. 00:3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 주제로는 사람인 부산 구인구직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인은 인쿠루트, 알바몬과 같은 취업전문 사이트로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을 보시면, 일자리를 찾을 수 있는 여러 곳 중의 하나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래전부터 운영되어 오던 곳이고, 채용정보 뿐 아니라, 다른 보조적인 컨텐츠도 많이 다루고 있기 때문에, 잘 활용 한다면 도움이 많이 되실 겁니다.





    * 홈페이지 명 : 사람인(saram in)

    * 분류 : 취업전문 사이트

    * 링크 : 사이트 바로가기




     





    사람인 부산 구인구직 일자리 알아보기



    우선, 부산의 지역을 보시기 위해서, sarain 사이트의 접속 해 > 지역별 > 부산 전체를 클릭해 주시면 해당지역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우리나라에서 큰 도시로 꼽히기 때문에, 구나 군을 구분해서 보는 것도 좋으실 겁니다. 






    위 첫 글에서 언급했었던 사이트들과 구성은 비슷하다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공고의 목록을 확인하고 클릭하면, 공고의 자세한 페이지가 나옵니다.






    기업에서 채용하고 있는 분야와 인원에 대해서 나와 있고, 지원자격이나, 임용조건, 담당업무에 대해서 표로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제출서류도 나와 있습니다. 지원을 하실 때, 해당 문서를 보내야 하며, 제출 방법을 보시면 어디로 보내는지도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이메일을 통해, 꼼꼼히 확인하신 후 해당 기업에 보내주시면 되는데요. 파일명 예시에 대한 부분도 있으니, 참고해서 지원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유의사항에서도 정리가 되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공통적인 사항이기도 한데요. 위 공고대로 잘지켜주셨다면, 문제는 없는 부분이기도 하며, 서류에 대한 법률이 주로 이루고 있었습니다. 






    접수기간이나 방법에 대한 내용도 있습니다. 상시모집이라고 지속적으로 뽑는 곳도 있지만, 이렇게 남은기간 이라고 해서 기간을 지정해 두는 곳도 있습니다. 위 내용들 모두 하나의 예시이며, 내용이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잘 파악해보시고, 자신이 찾고 있는 곳이라면 문서 및 포폴을 준비해 접수해주시기만하면 됩니다. 여기까지, 사람인 부산 지역의 일자리 찾아보는 방법이었습니다. 아래는 간단하게 별도로 운영되는 컨텐츠에 대해서도 정리해봤습니다.






    따로 인기공고 HOT 100이라는 페이지도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들이 정리 되어 있습니다. 이름을 들으면 아실만한 곳들도 있으며, 공공기관이나, 유명한 기업들이 주로 이루고 있었습니다. 직업별/지역별/학력/기업규모의 분류를 통해서도 볼 수 있으니, 원하시는 곳을 지정해서 검색해보시길 바랍니다. 






    기업연구소라는 곳도 있습니다. 연봉이나, 이직을 할때, 큐레이션, 자료실 등등이 있습니다. 취업정보와는 별게의 이야기겠지만, 이러한 컨텐츠들도 도움이 될때가 많이 있습니다. 시간나실 때 한번 둘러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0) 2020.05.26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0) 2020.05.25
    비상교육 답지 다운받는 방법  (0) 2020.05.24
    신한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0) 2020.05.24
    zum바로가기  (2) 2020.05.23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