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IT정보 2020. 5. 25. 11:3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세계 백화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으로 어디에 사용해야 되는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한 글을 정리해 봤습니다. 제목의 내용과 동일하며, 신세계상품권 사용처를 이미지를 통해 정리했으며, 글과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짧게 소개를 드리면, 사이트를 활용한 방법이며, 크게는 쇼핑, 외식, 호텔, 레저/문화, 건강검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을 받았는데, 어디에 쓸까 고민이시다면, 쭉 살펴보신 다음, 결정하셔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 사이트 및 운영 : 신세계(Sinsegae Department Store)

    * 개요 : 상품권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곳들의 소개를 정리했습니다.

    * 분류 : 백화점

    * 사이트 링크 : 홈페이지 바로가기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알아보기



    첫번째로는 신세계의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셔야 합니다.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하시면 간단하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위 링크도 함께 걸어둘테니, 편하신 방법을 선택해 이용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의 화면이 나왔다면, ENTER를 클릭해 다음 페이지로 이동을 해보세요.






    메뉴 중, Home > 고객서비스 > 신세계 멤버쉽 > 신세계상품권 이 순서를 통해서 클릭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이미지와 같은 페이지가 나오셨다면, 스크롤을 아래로 조금 내려주세요. 다양한 가맹점에서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선물이라며 소개가 나오며 간략한 소개를 볼 수 있습니다. 그 아래의 메뉴들을 주목해서 봐주시길 바랍니다. 






    첫 탭메뉴로는 상품권에 대한 소개를 볼 수 있습니다. 총 6장의 종류가 있으며, 5천원권부터 50만원까지 있습니다. 선물을 하시거나 상품권 구매할일이 있을 때 참고를 해두시면 될 것 같에요.


    * 구입안내를 누르시게 되면, 해당 상품권의 구매 할 수 있는 곳과 층수 등이 안내되어 나오게 됩니다. 밑에 내용에도 정리가 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사용처에 대해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안내에서 처음 나오는 건 쇼핑 부분입니다. 신세계백화점에서 구매를 했기 때문에 해당 백화점에서 사용도 가능하며, 그 외에 이마트, 몰리스 펫샵(Molly's Pet Shop), 일레트로마트, 노브랜드(NoBrand), 삼성 제일모직, 신세계 면세점(Shinsegae DutyFree) 등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알렉산더왕(Alexander wang)과, 브루넬로쿠치네리 청담(Brunello cucinelli), 산타마리아노, 갭, 어그, 제주(JAJU), 살로몬, 디자인 유나이티드, 스타필드, 와인앤 모어, 시코르 등등 이미지에서 안내드린 부분의 브랜드는 모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외식 부분 입니다. 처음은 스타벅스로 시작합니다. 그 외에 보노보노, 빕스,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피자헛, 세븐스프랑스, 믹스앤베이크, 매드포갈릭, 비비고 등등이 있었습니다. 이미지를 참조해서 보셔도 좋으며, 사이트에 가면 직접 확인 할 수도 있습니다.






    이번에는 호텔 입니다. 웨스틴 조선호텔부터 시작해,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노보텔 부산, MEA 메리어트 호텔 등이 있습니다. 숙박할 곳들이며, 다양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위치를 잘 검색해 보신 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래 보시면, 유의사항에 대한 내용도 있었는데요. 상품권을 사용하실 때 참고해주세요.


    * 제휴 사용처별 일부 매장 및 공연은 사용 제한이 될 수 있으며, 바겐세일과 같은 가격 할인 포함하여 언제든 사용할 수 있는 점 등등.. 모든 카테고리의 공통사항이기도 합니다.






    마지막으로 레저/문화와 건강검진 부분입니다. 문화를 즐길 수 있는 CGV와 아포, 자유 CC, 영풍문고 등이 있으며, 건강검진으로는 분당 차병원 부터 시작해 의정부 성모병원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정리를 해봤는데요. 포스팅을 하면서 느낀거지만, 엄청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구나 하는 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 선물을 해야 된다면 이걸 해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기도 했습니다.






    상품권 구입 의사가있다면, 구입안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셔도 좋습니다. 구입하러가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되고, 어느 지점에 어느 층에 위치해 있는지도 나오게 됩니다. 근처 백화점이 있다면, 안내를 받아 구매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 부분부터는 오늘의 주제와 관련 없는 부분이라, 스킵하고 넘어가주셔도 좋습니다. 따로, 신세계 멤버쉽이나, VIP클럽 등의 카테고리도 있었습니다.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혜택들도 있으니, 이 부분도 한번 훑어 보시길 바랍니다.


    *SSG PAY는 신용카드와 현금, 상품권 등 다양한 결제수단으로 간편결제 서비스라고 합니다. 






    메인 메뉴에서 쇼핑 정보를 클릭했을 때 보여지는 페이지 입니다. 뉴스부터 시작해 이벤트 등을 볼 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컨텐츠들이니, 참고해서 이용하시면 유용하실 겁니다. 이벤트로 보시면, 오늘날짜로 올라와있는 것들이 있고, 신상품의 대한 소식등도 볼 수가 있었습니다. 






    끝으로 매거진과 브랜드에 대한 부분도 올려봤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컨텐츠들이 있고, 백화점을 가기전 확인 해두시면 좋을 만한 내용들도 많이 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참고 혹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다음에도 관련 주제나, 컴퓨터 사용시 유용할 만한 내용들을 정리해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