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IT정보 2020. 5. 26. 14:0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의 주제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한 몇가지 팁들에 대해서도 정리를 했습니다. 카드는 우리일상에서 빠질 수 없는 부분으로 자리를 잡았는데요. 현금 대신에 쓸 수 있기 때문에, 어디서든 편리하게 결제를 할 수가 있습니다. 식당, 백화점, 영화관, 마트, 가게 등등 생활하는데 있어 모든 부분에 해당이 되곤 합니다. 그리고, 카드의 종류에도 여러가지가 있고, 거기에 따라 주어지는 혜택의 종류가 달라지기도 하는데요. 이 부분은 자신이 자주 쓰는 부분에 맞춰서 사용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사이트 명 : 삼성카드(Samsung Card)

    * 분류 : 신용카드사/삼성 금융 계열사

    * 링크 : 홈페이지 바로가기









    삼성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인터넷을 통해 업무를 볼 수 있는 사이트로 카드신청과, 쇼핑, 금융서비스, 안심서비스, 가맹점 혜택 등을 확인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포털사이트의 검색을 통해 접속이 가능합니다. 






    처음 보이는 화면으로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관련과 카드의 종류가 나오고 있었습니다. 은행이나 카드사에 들어가게 되면 가장 많이 보이는 내용이기도 한데요. 포스팅하는김에 한번 짚어 보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신청 및 조회를 할 수 있는 페이지로, 처음은 정부 긴급재난지원금에 대한 탭이 나오게 됩니다.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해 주어지는 지원금으로 삼성카드에 신청하면, 보유한 카드로 결제가 가능하게 됩니다. 이런점이 좋아요라고 정리가 되어 있기도 합니다. 여러개로 사용가능한점과, 할인혜택, 문자메세지로 실시간 잔액 파악 및 조회가 가능했습니다. 






    신청 전 확인하실 부분도 있습니다. 주민등록표상 세대주여야 하고, 의료급여, 가구구성, 지급금액 등이 있습니다. 조건이 맞지 않으면, 비대상자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부분들을 꼼꼼히 확인해 두시길 바랍니다.






    기간의 대한 부분도 나와 있습니다. 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매우 간단한 절차와 과정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안하신분들은 기간 전에 신청을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기간이 지나가면, 지원금을 못받을 수도 있습니다.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아동돌봄 쿠폰의 탭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실 분들은 사이트를 참고해주주면 되고, FAQ나, 가맹점 조회 등을 통해 정보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다시 메인화면으로 넘어와 몇가지만 더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드의 종류에 대한 부분인데요. 자신에게 맞는 카드 찾기와 친구에게 추천 등의 메뉴를 통해, 활용하기 좋은 걸 찾아주기도 합니다. 처음 소개때도 말씀드렸지만, 각각 특색이 있기 때문에, 자신이 자주 이용하는 걸 해야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맞춤 혜택을 메뉴들이 더 상세하게 나온 화면입니다. 이벤트나, 혜택, 포인트에 대한 부분을 클릭해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쇼핑을 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해서도 나와 있습니다. 삼성TV나, 삼쇼마켓, 이벤트들의 배너도 있었습니다.






    포인트의 대한 사용처 입니다. 카드사나 상품권 등을 보시면 따로 쓰여질 곳이 지정 되 있기도 한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확인해서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전에 보셨던 부분과도 연결되어 있습니다.






    편하고 안심되는.. 여러가지 생활 편의 서비스에 대해서도 정리 되어 있습니다. 디지털매거진, 안심쇼핑 플러스, 안심 주차번호, 관리비 등, 말 그대로 생활시 필요한 부분을 지원해준다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이트 뿐 아니라 앱으로도 동일하게 업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받을 수 있으며, 자신이 사용하는 기기에 맞게 설치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었던 것들과 동일한 컨텐츠 그리고 조금 더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 합니다. 






    설치를 안내해 주는 페이지도 있습니다. 앱소개와 이용방법등의 대해 더 자세히 볼 수 있기 때문에, 궁금하신 분들은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따로, 챗봇이라고 오른쪽에 위치해 있는 부분이 있는데, 말 그대로 고객센터와 비슷 하다고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컨텐츠 이용시 보조를 해주며, 동무을 주곤 합니다. 처음에는 사용법도 같이 나오기 때문에, 함께 보시면서, 도움을 받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삼성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의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0) 2020.05.28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0) 2020.05.27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0) 2020.05.25
    사람인 부산 구인구직  (0) 2020.05.25
    비상교육 답지 다운받는 방법  (0) 2020.05.24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