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알바천국 인천 구인구직 바로가기
    IT정보 2020. 5. 30. 12:3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내용이자 지금부터 알아볼 포스팅 주제는, '알바천국 인천' 입니다. 아르바이트 관련 사이트를 찾으면, 첫번째로 찾는 곳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한, 같은 유입을 자랑하는 알바몬이라는 곳도 있으며, 비슷한 느낌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인터넷이 발달 안되던 시절에는 직접 발로 뛰어야 하거나, 신문을 통해 보곤 했었는데요. 이제는 홈페이지와 앱을를 통해 지원 버튼을 한번만 클릭하시면 되기 때문에 너무 편해진 걸 느끼는 것 같습니다. 이전에도 일자리 관련 포스팅을 많이 했었고, 하나하나씩 정리를 해드리기 때문에, 많은 정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 홈페이지 명 : 알바천국, 인천

    * 사이트 분류 : 취업전문, 아르바이트 정보

    * 링크 : 바로가기(클릭시 해당 사이트로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알바천국 인천 구인구직 바로가기



    해당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분들의 목적은 여러가지가 있을 겁니다. 잠시 휴식을 취하는 동안 일을 하거나, 공부를 하는데 주말에 용돈을 벌기 위해서, 방학에 잠시 일을 할곳을 찾거나 등등 각각의 이유가 있습니다. 자신이 목적하는 바와 같이 일자리를 찾아주시면 되고, 지역별, 기간별, 테마별로 나뉘어 볼 수 있습니다.






    채용정보의 메뉴를 보면, 전체 메뉴 형식으로 나오게 됩니다. 메인화면보다 더 디테일하고 세분화 되어 나와 있기 때문에, 자신이 추구하는 부분을 클릭해 보세요.






    따로 검색창을 통해서도 분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서치창에서 자신이 희망하는 지역과 직종 기간을 구분해 검색해 보세요.






    위에서 분류를 다 지정했고, 자신이 원하는 일자리가 있어 클릭했다면, 이렇게, 상세보기 페이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지원과 모집, 기업에 대해 소개가 있습니다. 천천히, 꼼꼼하게 확인해 주시고, 지원해주시길 바랍니다. 단기가 아니라면, 오랜기간 일해야 될 곳이기 때문에, 신중히 선택하는게 중요할 수 있습니다.






    상세 모집내용에는 기업에서 올린 공고 이미지가 보이기도 하고, 따로 정보가 정리되어 있기도 합니다. 말 그대로, 자세히 나와 있는 페이지라고 보시면 좋을 것 같에요.






    모든 서비스가 동일하겠지만, 지원 혹은 자신의 이력서를 올리기 위해선 로그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가입이 안되있으시다면,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되고, 그 이후 진행해주시는게 좋습니다.






    로그인창을 누르게 되면, 페이스북, 네이버, 카카오와도 연결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조금 더 간단히, 가입할 수 있게 끔 되어 있습니다. 또한, 로그인 후에는 자신의 이력서를 지원해주시고 모두 완벽히 등록 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인재정보에서 자신을 찾는 사람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과정이 다 끝났다면, 위치도 잘 확인해 주시고, 자신이 사는 곳과 얼마나 거리가 있는지, 면접을 볼 때, 어디인지 정확히 봐주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아래로 내린다면, 유사한 알바도 볼 수 있습니다. 이곳이 아니더라도, 많은 일자리가 있을 수 있고, 관련된 부분이기 때문에 확인해 두시면 좋습니다.






    별도의 이야기지만, 브랜드 알바라는 메뉴도 있고, 말 그대로, 우리가 흔하게 듣던 브랜드들의 구인공고만 모아둔 곳이라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신이 일한 곳의 에피소드가 있다면, 글을 올려도 되고, 반대로 다른사람의 경험담을 들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런 스토리를 보면서 공감이 갈 수도 있고,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여기까지, 알바천국 인천 홈페이지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취업이 힘든점이 있지만, 다들 화이팅해서 좋을 일자리를 찾으시길 바랍니다. 좋은 하루되시길 바라며, 다음에도 양질의 컨텐츠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롯데택배 배송조회  (0) 2020.05.31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0) 2020.05.31
    MBN 온에어  (0) 2020.05.30
    불법주정차 신고앱 설치와 사용법  (0) 2020.05.29
    대한항공 홈페이지 바로가기  (0) 2020.05.29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