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롯데택배 배송조회
    IT정보 2020. 5. 31. 13: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제는 롯데택배 배송조회하는 방법으로 글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하게 되면, 보통 택배로 받게 되는데요. 많은 택배사들이있고, 그 업체와 계약을 맺은 곳들이 소비자에게 전달이 되곤 합니다. 오늘 소개하는곳도 마찬가지로 롯데에서 운영중인 서비스 이며, 이곳 관련 사이트에서 구매를 하시게 되면, 받아 본적이 있으실 겁니다. 또한, 온라인을 통해 쇼핑하시는 분들은 궁금해 하시는 부분중에 첫번쨰로는 배송이 언제 도착할까 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인터넷에서 검색을 하게 되면 쉽게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아래 그 과정에 대해 상세하게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참고해보시길 바라며, 간단하게 운송장 번호만 입력하시면 되기도 합니다.





    * 사이트 및 서비스 업체명 : 롯데택배(Lotte Global Logistics)

    * 분류 : 롯데그룹 택배회사

    * 사이트 링크 : 홈페이지 바로가기









    롯데택배 배송조회



    '포탈'의 검색을 하게 되면, 바로 하단의 검색창이 나오기도 합니다. 업체명을 지정해주고, 송장번호를 입력하게 되면, 바로 조회가 가능하며, 간단한 정보에 대해서 나오게 됩니다. 조금 더 디테일한 정보가 보고싶다면, 공식 사이트를 클릭해 이동해 보세요.






    이곳에서도, 바로 운송장번호입력하는 란이 있습니다. 검색하시면 이동하실 수 있으며, 별도의 페이지를 통해 여러가지 서비스의 대한 안내를 받으실 분들은 다음 화면을 참고해주세요.






    예약/조회라는 메뉴로 들어왔고, 이곳에서는 조회뿐 아니라, 예약과 요금조회, 국제택배, 반품관련 등등에 대해 업무를 보실 수 있습니다. 택배조회 : 온라인으로 화물의 현위치를 조회할 수 있다며, 나오고, 아래 이전에 보셨던거와 동일하게 번호를 입력해 조회를 하셔야 합니다.






    운송장 번호 조회와 택배예약 번호 조회 두가지가 있으며, 탭을 클릭하시면 해당 메뉴로 바뀌어 볼 수가 있습니다. 제외한 숫자만 공백 없이 입력에, 숫자를 적어주시고 조회를 클릭해보세요.






    이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오게 된다면, 예약관련되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 혹은 비회원을 선택해 주시고, 약간 동의 > 택배예약 버튼 순으로 클릭해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24시간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마찬가지로 반품예약도 동일한 과정을 통해 이뤄지게 됩니다.






    이곳에선 요금 조회에 대해서 나오기도 합니다. 가벼운 물건에 대해 상관이 없겠지만, 무거운 물건이나 위치에 따라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이런 부분이 궁금하시거나 상황이신 분들이 확인하시면 좋을 메뉴 입니다. 발신지, 수신지, 물품크기 수량 등을 지정해 조회를 해보세요.






    무인택배에서 사전예약을 할 수 있기도 합니다. 택배를 이용하기에 바쁘신 분들을 위한 서비스기도 합니다. 취급점을 통해서 예약 및 업무가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위 업무를 보시다가 불편하거나 문의 사항이 있다면, 고객센터에서 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소개대로 서비스 이용에 불편한 사항이나 칭찬한 내용을 남길 수 있다고 합니다. 사용하시면서, 좋은 점 혹은 나쁜점이 있다면, 적어보세요. 문제의 해결이 될 수도 있습니다.






    FAQ를 보시면 사람들이 자주 묻는 질문들로 정리가 되어 있기도 합니다. 택배표준약관, 예약관련, 보낼수 없는 물건, 파손위험물 등에 대한 질문이 있었으며 클릭하시면 질문의 답변이 나오곤 합니다. 이렇게, 위와같은 방법들로 롯데택배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보시다싶이 간편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서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다른 택배사들도 거이 비슷한 느낌으로 조회와 검색을 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크온 다운로드  (0) 2020.06.02
    네이버 무료궁합보기  (0) 2020.06.01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0) 2020.05.31
    알바천국 인천 구인구직 바로가기  (0) 2020.05.30
    MBN 온에어  (0) 2020.05.3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