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단디헬퍼 구인구직
    IT정보 2020. 6. 3. 00:53
    반응형

    단디헬퍼 구인구직 페이지에서는 집안일을 도와주시는 분들을 채용함으로써 여러가지 일들을 덜어낼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요즘은 혼자서 경제 활동을 하기에는 어려운점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대부분은 맞벌이 하시는 부부들이 많이 있다 생각이 듭니다. 이럴 때, 이용하시기 좋은 사이트 이며, 인증된 부분들과 경력을 갖고 있는 분들이 많이 계시기 때문에, 잘 활용한다면 도움이 많이 되리라 생각이 듭니다. 이 부분에 대해 고민과 걱정을 하고 계신 분들은 오늘의 포스팅 내용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아래 더 자세히 정리를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 사이트 명 : 단디헬퍼(dandihelper)

    * 분류 : 구인구직

    * 링크 : 바로가기









    단디헬퍼 구인구직 바로가기



    이 직종에 종사하고 계신분들이거나 반대로 소개드린대로 맞벌이 부부시거나 여력이 없으셔서 찾고 계신분들이 이용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포털사이트의 사이트명을 입력하게 되면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에서 검색한 결과이며, 위 정보에도 바로가기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보시면, 서울~전북까지의 지역이 나와있고, 베이비시터~ 주부알바 취업정보 제공이라고도 소개가 되어 있습니다.






    메인화면을 가시게 된다면, 인재속보나/채용속보에 대한 배너가 보입니다. 또는 빠른검색, 채용정보 버튼을 클릭해, 자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나를 위한 맞춤 인재 서비스를 통해 자신이 도움을 받고자 하는 부분에 대해 안내를 해주기도 합니다. 로그인을 해야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사용전의 회원가입을 해주시는게 편하실겁니다. 사이트를 둘러보시고 결정하셔도 무관합니다. 






    채용정보의 메뉴를 보시면, 큰 틀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나오는 부분이있고, 상세검색, 지도, 추천정보 이렇게 4가지로 분류되어 나오기도 합니다. 또한, 인재회원에서 자신의 이력서 관리나 내 정보들을 관리할 수 있으며, 채용회원이라면 반대의 입장으로 공고관리나, 열람회원등의 정보를 보거나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클릭을 해주시면 되고, 오늘은 단디헬퍼 구인구직의 관한 내용이기 때문에, 채용정보부터 클릭해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역, 형태, 분야, 구분, 경력, 국적 이렇게 6가지 형태로 나오는게 보입니다. 중요도 순서로 나오는 듯한 느낌도 있었습니다. 지역이 맞아야 일을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먼저 선택을 해주시고, 어떤 형태인지, 어떤 분야를 구하시거나 취업을 원하시는지, 경력은 어떤식으로 지정을 할건지, 선택을 해주시고, 검색을 눌러보세요. 






    왼쪽 메뉴도 한번 정리를 해봤습니다. 인증이거나 비회원 열람권 신청 등을 할 수 있는 메뉴로 시작해 채용/인재검색을 할 수도 있습니다. 탭메뉴를 통해 변경할 수 있으며, 형태에 따라 목록도 달라지게 됩니다. 그리고 분야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베이비시터, 육아+가사, 학습시터, 청소, 음식, 놀이시터, 간병인, 펫시터, 요양보호사, 김장도우미.. 등등 이렇게나 많은 카테고리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쪽의 종사하시는 분들의 다양한 직종이라 판단하시면 좋을 것 같고, 도움을 받아야 되는 부분을 클릭해 인재정보를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구인공고를 클릭하게 되면, 상세요강의 대해 볼 수 있습니다. 이런사람을 구하고 있어요 라고 생각을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연락정보에 대해 나오고, 주의사항도 있습니다. 개인신상이 적혀 있기 때문에, 로그인을 하셔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수집과 유포 등을 금지하고 있으며,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는점, 관리자 검수 후 게재가 되고 있다는 점 등등이 있었습니다. 이 단디헬퍼 구인구직 사이트를 운영하는 부분에 있어서도 굉장히 신경을 쓰고 있다는 부분이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회원가입에 대한 부분이비다. 이쪽분야의 1위라고 할만큼 많은 이용자가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가입의 형태는 3가지가 있습니다. 이력서를 등록해서 일자리를 찾으시는 분들, 채용정보를 등록해서 도움을 받고 싶으신 분들, 업체의 부분이 있습니다. 목적에 맞게 가입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대형 취업 포털 사이트 들에서도 찾아 볼 수 있지만, 전문적으로 다뤄지는 곳을 이용하시는게 더 유용할때도 있습니다.






    채용정보 무료등록 페이지 입니다. 찾고 있는 부분에 맞게 선택을 해주시고, 등록을 해보세요. 자신이 올린글에 따라, 연락을 오거나 메일을 받아 보실 수도 있습니다. 꼼꼼히 써주시는게 되도록 좋지 않나 싶습니다.






    목록들에 대해서도 첨부를 이어갔습니다. 위에서 정리했었던 부분과 이미지를 통해서 볼 수 있기 때문에, 글로는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잘 체크해주시고, 지정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고객센터의 대한 부분입니다. 모든 사이트에서 찾아볼 수가 있는 페이지이실 겁니다.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느끼거나, 궁금한 사항에서 문의를 하고 싶을 때,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이곳 소개에서도 볼 수 있겠지만, 공고는 118,599건이나 되고, 이력서는 72,840 방문자도 4만이나 되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이용안내에 대한 부분, 가이드에 대한 부분, 자주묻는 질문 등이 있으니 클릭해서 확인해 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나를 한번 클릭해 봤습니다. 채용/인재정보 중 연락처를 제외한 정보는 무료 열람가능에 대한 부분도 있었고, 반대의 이야기도 있으며, 개인정보를 지켜주는 부분 등이 있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부분도 한번 첨부해봤습니다. 연락처가 안보이거나, 로그인이 안되거나, 회원가입에 대한 부분... 등 여러가지가 있었습니다. 이와 같이 문제가 발생했다면, 가이드를 참고해서 해결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실행을 했는데도 해결이 안됐다 싶으시면, 직접 문의를 주시면 되겠습니다.






    단디헬퍼 앱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어플을 설치하시게 되면, PC처럼 이용하실 수 있고, 설치도 간단히 할 수 있습니다. Google Play, App Store 기기에 맞게 다운을 받아보세요.






    모바일 웹페이지로도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URL 문자 혹은 QR코드로 설치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공고이력서, 등록 등 모든 기능의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PC에서 모바일 해상도로 변경이 되었다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어플로 설치하는건 이전에 보셨던 구글이나 앱스토어를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사용하고 계신 혹은 설치해 보셨던 어플리케이션 받는 것과 동일합니다.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의 기타 페이지를 마지막으로 첨부해드리며, 단디헬퍼 구인구직 포스팅은 끝을내도록 하겠습니다. 위 소개드린 대로 가정일을 하기 힘드시다면 이 사이트를 활용해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깔끔히 정리도 잘 되어 있고,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기 때문에,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요즘 불경기라 힘드실 텐데 힘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전자 다운로드센터  (0) 2020.06.04
    다음카페 바로가기  (0) 2020.06.03
    농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0) 2020.06.02
    토크온 다운로드  (0) 2020.06.02
    네이버 무료궁합보기  (0) 2020.06.01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