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전자 다운로드센터
    IT정보 2020. 6. 4. 01: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전자 다운로드센터를 통해, 드라이버와 각종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전자 제품을 사용을 하신다면, 드라이버는 같이 설치해주시는게 좋습니다. 특별한 경우는 필요가 없을 수도 있지만, 프로그램을 같이 설치해주셔야 원활하게 사용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제목에서 보셔서 아시겠지만, 삼성전자 공식 사이트를 이용하며, 드라이버 외에도, 제품 사용설명서나, 관련 소프트웨어, 메뉴얼 등등을 받아 볼 수 있기 때문에, 알아두시면 유용하게 쓰일 수도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 링크를 포함해 설치하는 방법 등등 정리가 되어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삼성전자 다운로드센터 이용하기



    포털 사이트를 통해서, 삼성전자를 검색하고 접속을 해주세요. 제목 그대로 풀로 입력하게 되면, 고객지원으로 바로 들어가 주셔도 됩니다. 저는 구글에서 검색을 했고, 그 외에 다른 사이트를 이용하셔도 무관합니다. 바로 아래, 사이트 링크도 걸어두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전자 사이트 바로가기










    이동을 해주셨다면, 메인화면이 보이실 겁니다. 지금 현재는 안좋은 시국인 만큼, 응원에 메세지가 보였습니다. 상단 오른쪽에 보시면, 고객지원이라고 메뉴가 있는데, 클릭해서 이동해 주시길 바랍니다. 아래, 확대된 이미지도 첨부해두었습니다.






    따로 표시가 안되 다시 한번 첨부를 했습니다. 비지니스 왼쪽에 위치해 있으며, 클릭해 이동하시면 다음 과정을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의 페이지로 넘어오셨다면, 왼쪽의 메뉴에서 제품 지원 > 메뉴얼 &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주시길 바랍니다. 이 곳에서는 말 그대로, 고객관련 문의를 할 수 있는 페이지 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부터 시작해, 제품 상담, 추천 부가정보, 매장 및 서비스센터를 볼 수 있습니다. 나중에 필요한 부분이 있으실수도 있으니, 시간나실 때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이 서치창이 나오셨다면, 이제 제품을 검색해 드라이버를 다운 받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 검색창에서 갤럭시 북 Flex를 입력했고, 나온 페이지 입니다. 제품의 간단한 스펙과, 메뉴얼 & 다운로드, 유용한 소프트웨어, 유용한 링크, 문의하기 등을 할 수 있기도 했습니다. 






    먼저, 유용한소프트웨어를 보시면, Samsung update(Windows Store App), Samsung PC Help, 온라인 상담(S Service) 등이 있었습니다. 아래 설명글들이 나오니, 필요하시다 싶으신 부분이 있다면 더보기 > 설치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최신 드라이버나, PC관련 문제 해결, 전문상담 가능한 원격 서비스 등 제품을 사용할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 주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화면을 조금 더 내려보시면, 위런티 정보, 서비스 센터 찾기, 뉴스 & 공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고객지원 서비스도 있습니다. 온라인을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원격으로 지원되며, 그 외에도 이메일 상담, FAQ 등을 활용해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간단한 문제라면, 전화상담을 통해 해결을 하는 것도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그 외에 직접 찾아가야하는 경우에는, 서비스센터를 찾아서 예약을 하신다음, 오프라인에서 해결을 해주셔야 합니다.






    이번에는 다른 제품을 선택해 봤습니다. FHD Monitor with super slim design으로 동일한 과정을 정리해봤습니다.






    다운로드를 보시면, Easy setting box(Easy setting box) ver 10.33의 드라이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인스톨 파일을 받으신 다음, 설치를 진행해보세요.





     


    드라이버 외에 논외로도 해당 제품의 스펙을 보고 싶으실 때는, 전체 사양보기의 ▼ 클릭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었습니다. 화면의 사이즈부터, 비율, 패널 타입, 밝기, 최대휘도비율, 명암비, 밝기, 칼라지원, 기능으로는 삼성 매직 앵글, 삼성 매직 브라이트, 게임모드 등등이 있었으며, 스펙에 대한 내용이 상세하게 나옵니다. 이런 부분들은 제품을 구매하기전에 확인해두시면, 어떤 기능들이 있고, 스펙이 어떻게 대는지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가라면 꼼꼼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서비스센터 찾기를 누르시면, 지도를 통해 자신이 거주하고 있는 지역을 검색해주고, 나오는 센터가 어디에 위치해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해결이 안되는 문제라면, 방문을 해서 해결을 해주시는게 제일 빠를 수 있습니다. 이상, 삼성전자 다운로드센터의 안내와 활용방법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드라이버나, 관련 소프트웨어, 기타 등등 업무를 보실 분들은 천천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벼룩시장 구인구직  (0) 2020.06.06
    tvn 온에어 무료  (0) 2020.06.04
    다음카페 바로가기  (0) 2020.06.03
    단디헬퍼 구인구직  (0) 2020.06.03
    농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0) 2020.06.02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