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vn 온에어 무료
    IT정보 2020. 6. 4. 13:35
    반응형


    tvn은 티비에서 볼 수 있는 채널로써 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및 데이터 방송들을 하고 있는 방송사 입니다. 즐거움엔 끝이 없다라는 슬로건을 갖고 있으며, 이 문구와 같이 즐거운 컨텐츠들을 많이 제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채널에서 요즘 핫한 인기작인, 부부의 세계를 볼 수 있고, 그 외에도 화양연화, 가장 보통의 가족 등 드라마도 볼 수 가 있습니다. 오늘은 tvn 온에어 무료보기에 대한 주제지만, 그 안내와 어떤 컨텐츠가 있는지 등에 대해서도 정리를 해봤습니다. 이용하시는데 도움이 될 수도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채널 명 : tvN / 씨제이앤엠(주), 티브이엔

    * 분류 : 방송사

    * 방송분야 : 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등

    * 사이트 링크 : 홈페이지 바로가기









    tvn온에어 무료



    오늘의 주제이자, tvn의 시청을 위해, 먼저 사이트의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구글에서 검색해 들어가는 장면이며, 슬로건인 즐거움엔 끝이 없다, 제목을 볼 수 있었습니다. (공식사이트를 통해 라이브로 보는 방법에 대한 안내 입니다.)






    바로, 접속이 되며 영상이 재생 되기 시작합니다. 다른경로로 들어오셨다면, 위에 LIVE버튼을 클릭해주시면 접속을 할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왼쪽 상단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01:30 미리보기 중 입니다. 라는 안내의 메세지가 나옵니다. 유료로 결제를 해야 되는건 아니고, 로그인을 하신 다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이 안되있으시다면, 먼저 가입부터 해주신 다음 시청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1:30의 미리보기가 끝나면, 가입 권유의 대한 메세지가 자연스레 나오기도 합니다. 기달려 주셨다면, 회원가입하기 버튼을 클릭해 진행해 주셔도 좋습니다. 또한, 티빙의 가입이 되어 있으신 분이라면, 로그인하기 버튼을 클릭해 접속을 해주셔도 좋습니다.


    * 가입을 하시면, 무료 프로그램은 바로 시청가능하며, 200여개 채널도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신규 회원에게 주는 혜택도 있다고 하니, 이 채널을 많이 이용하신다면 가입부터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라이브를 보는 방법은 위에 정리해 두었고, 지금부터는 tvn을 이용하는데 조금이나마 꿀팁이 될만한? 내용들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크롤을 내려 보시면, 관련 프로나, 편성표 등등의 정보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조금 더 내려 보신다면, 다시 볼 수 있는 VOD와 최신, 인기의 영상을 볼 수도 있었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프로에 인기 영상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확인하신 후 클릭해서 이동해주세요. 엑기스에 대한 부분이기도하며, 재밌는 부분만 편집이 되어 있거나, 전체로 볼 수 있기도 합니다.





     


    다음으로 편성표를 눌렀을 때의 화면입니다. 말 그대로, 이 채널의 스케줄표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어느 시간에 어느 프로그램이 하는지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날짜를 변경해보시고, 자신이 찾는 프로가 언제 시작하는지 등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VOD와 MOVIE의 메뉴를 클릭해 페이지를 넘어왔습니다. 방영하고 있는 혹은 이전에 했었던 프로들의 영상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TVING에서 즐길 수 있는 좋은 컨텐츠들 중 하나니, 시간이 나실 때 둘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Clip에 대한 부분으로 인기프로그램과 방영중인 프로들의 클립이나 미리보기 등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아래, 인기 부분을 클릭해 보시면 거기에 해당하는 클립이 나오기도 합니다.






    음악관련 콘텐츠도 있습니다. 엠 카운트다운(M Countdown)의 영상이 모아져 있기도 하니, 음악을 좋아하신다면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현 서비스는 무료로도 이용할 수 있지만, 유료로 결제해야 되는 부분이 있기도 합니다. 화질과 관련이 되어 있고, 영화를 볼 수 있는 점 등등의 혜택이 있습니다. 이 부분은 먼저 시청을 해보시고, 더 보고 싶으신게 있으시다는 가정하에 생각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티빙은 PC 시청 외에도 모바일로도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앱 다운받고 로그인만 하면 LIVE채널 무료시청 등등의 내용을 볼 수 있고, 고객센터 > 다운로드 > 앱 쪽을 확인해보시면 안내가 있습니다.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 즉 안드로이드 애플 모두 지원하기 때문에, 사용기기에 맞게 설치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왼쪽 아래의 다운로드 URL 보내기 혹은 QR코드를 활용하셔도 좋습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직접 검색하셔도 되니, 편하신 방법을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tvn 온에어 무료보기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PC로도 여러가지 볼 수 있는 방법들이 많으니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 외에도 다른 채널도 동일한 서비스들이 많이 있습니다. 다음에도 다른 채널이나 혹은 양질의 포스팅으로 작성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대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0) 2020.06.07
    인천벼룩시장 구인구직  (0) 2020.06.06
    삼성전자 다운로드센터  (0) 2020.06.04
    다음카페 바로가기  (0) 2020.06.03
    단디헬퍼 구인구직  (0) 2020.06.03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