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대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IT정보 2020. 6. 7. 00:46
    반응형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게 된다면, 혹은 이 카드사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참고해두시면 좋을 만한 포스팅 내용으로 준비를 해봤습니다. 보통은 카드내역조회, 포인트 관련, 어떤 카드가 있고, 어떤 특성이 있는지 등등.. 많은 금융 업무를 볼 수 있게됩니다. 직접 찾아가지 않아도 볼 수 있는 것들이 있기 때문에, 이를 잘만 활용한다면 효율적이게 사용하실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몇가지 어떤 컨텐츠들이 있는지 살펴볼 예정이며, 페이지들의 대한 안내와 정리를 해봤습니다. 





    * 사이트 명 및 정식명칭 : 현대카드 주식회사(Hyundai Card)

    * 분류 : 신용카드사

    * 홈페이지 링크 : 바로가









    현대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포털에서 현대카드 홈페이지라고 검색을 했을 시 나오는 화면입니다. 상단에 나오는 공식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세요. 직접 입력해 드러가셔도 상관 없으니, 편리하게 생각되는 부분을 이용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들어오시게 된다면, 눈에 띄는건 배너였습니다. 긴급재난지원금에 대한 이야기가 있었고, 클릭하시면 해당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카드사나, 은행에서 실시하고 있으며, 이 지원금을 받아서 지정된 곳을 통해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코로나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하기위해, 어려운 사람들을 돕기 위한 제도이기 때문에, 자격조건이 되신다면 꼭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과정도 복잡하지 않기 때문에, 인터넷을 통해 간단히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첫번째 메뉴이기도 한, 카드 안내 신청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서 간단하게 카드를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오히려 가서 신청을 하시는 것보다, 이렇게 어떤 카드의 종류가 있고, 어떤 혜택이 있는지 알아보시고 결정하는게 더 좋다 생각이 듭니다. 각각 특색이 있고, 이런점들 알고 계시다면, 더 많은 장점을 이용하실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M혜택에 대한 부분 입니다. 포인트에 대한 부분이며, 온라인 쇼핑이나 제휴몰 등의 대해 사용할 수 있는 부분이며, 사이트에 가시게 되면 몇가지 이용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가맹점에 대한 할인이 주어지며, 그 외에 혜택에 대한 부분을 다루고 있습니다.






    현대카드의 문화행사에 대한 소식에 대해서도 정리가 되어 있었습니다. 콘서트에 대한 부분, 슈퍼매치, 다양한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들도 있었습니다.






    사이트를 이용하시다가 어려운점이 있으시다면, 고객센터를 활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01~15까지 되어 있고, 클릭해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사람들이 자주 문의하는 것들로 구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자신이 겪고 있는 문제에 해당할 확률이 있습니다. 카드비밀번호 분실시, x할인의 시기, 카드발급이 안되는 등.. 여러가지 문제가 있었고, 거기에 대한 해결답안이 제시해줍니다. 해결이 안되셨다면, 직접 고객센터의 문의할 수도 있습니다. ARS상담, 홈페이지상담, SMS 등등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점도 잘 알고 계신다면, 나중에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을 클릭해 봤습니다. 이전 이미지에서 보셨던, 카드 비밀번호 분실시 확인하는 방법 입니다. 회원님의 정보보호를 위해 기존의 비밀번호 확인 불가와 재등록 후 이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뉴스/공지에 대한 부분으로 긴급재난지원금에 대해서 나와있었습니다. 기간이 얼마 남지 않은 부분도 있고, 언급한김에 다시 한번 정리를 해봤습니다.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양식들이 나오게 되며, 등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신청대상, 방법, 안내, 금액, 기간, 기부금액 등의 대해 상세한 안내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직접 신청하기를 눌렀고, 본인인증부터 동의 및 신청, 신청정보 확인, 완료 4단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곳에서도 마찬가지로 참고사항의 글들이 보입니다. 천천히 확인해 주셔서 이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나만의 혜택에서 이벤트에 대한 부분도 있습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부분이며, 수수료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지만 그 외에도 다양한 부분들이 있습니다.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셨던 점에 대해 민원 접수를 할 수 있는 페이지도 있습니다. 위 소개드린 서비스들을 사용해보시고 문제가 있으셨던 부분들을 문의하실 수도 있고, 그를 통해 해결할 수 있는 부분도 있으실 수 있습니다. 별도의 페이지기 때문에, 참고만 해두시면 되겠습니다. 여기까지, 현대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에 대한 포스팅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직접 들어가시면 또 다르기 때문에,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직접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 입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0) 2020.06.08
    퇴직금 계산기  (0) 2020.06.07
    인천벼룩시장 구인구직  (0) 2020.06.06
    tvn 온에어 무료  (0) 2020.06.04
    삼성전자 다운로드센터  (0) 2020.06.04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