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찰복지포털 사이트(폴복지) 바로가기
    IT정보 2020. 6. 11. 00: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주제로는 경찰복지포털 사이트(폴복지)에 대한 안내를 해드리려 합니다. 포스팅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경찰공무원으로 재직중이신 분들이 이용하시는 곳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들면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학원이나, 여행에 가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들이나, 병원, 자기계발을 위한 부분 등이 있습니다. 직계 가족중의 공무원이 있다면 이런 부분들을 알고 있는 분도 계시리라 생각 됩니다. 또한, 재직하신지 얼마 안되셨다면, 오늘 포스팅을 참고해, 이용해 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경찰복지포털 사이트(폴복지) 바로가기



    먼저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기위해 다음에서 검색을 했습니다. 상단에 나오는 링크를 따라 들어가도 되고, 링크도 함께 걸어두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으로 볼 수 있는 복리후생관 맞춤형 복지, 보험관리도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찰복지포털 사이트 링크)










    Welcom 삶에 가치를 더하는 맞춤형 복지서비스라고 문구가 나오고 바로 하단의 ID를 입력하세요 /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가 있습니다. 키보드를 통해 입력을 해주시고, 로그인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해당 서비스는 재직중이셔야 가능 합니다. 아이디가 없으시다면 회원가입을 먼저 진행해 주세요.






    복지뿐 아니라, 자신의 근무 성적과 몇가지 개인정보 자료 등이 나오게 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신경써서 사용을 해주시는것도 중요합니다. 안내에도 일반 브라우저에 자동 로그인 기능의 위험성에 대해 말하기도 합니다. 






    이 페이지를 처음 접하신다면, 접속관련해 FAQ를 확인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ID생성과 로그인하는 방법 분실과 찾는 방법에 대한 안내가 친절히 되어 있습니다.






    생성을 하실 때는 본인인증이 필요하며, 휴대폰/신용카드/아이핀 세가지로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다른 곳에서도 많이 해보셨기 때문에, 어렵거나 하지는 않으실 겁니다. 카드나 아이핀은 조금 번거로운 점이 있으니, 휴대폰으로 하시는게 가장 편리하다 생각이 듭니다. 이 안에서도 안내사항들이 있기 때문에, 이런 점들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오랜만에 접속을 하셔서 아이디나 사번을 까먹으셨다면, 가입하셨을 때 인증했던 것들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본인 명의로 되어 있는 것들이여야 합니다. 다 찾으시면 다시 로그인해서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경찰복지포털 사이트에 대해 간단한 소개와 링크까지 안내를 해봤는데요. 자신의 해당이 되거나, 주변에 관련 직업을 갖고 계신 분이 있는 분들에게 알려드리면 좋을 정보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키움증권 홈페이지  (0) 2020.06.12
    pop글씨체 무료다운  (0) 2020.06.11
    꼬망세 구인구직  (0) 2020.06.10
    곰캠 다운로드  (0) 2020.06.10
    종합부동산세(종부세) 계산기  (0) 2020.06.09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