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몽어스 게임 다운로드
    게임관련 정보 2020. 9. 16. 13:3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몽어스 게임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의 배경과 주제는 마피아로 한명 혹은 그 이상의 범인?을 찾아 혹은 반대의 상황으로 진행이 됩니다. 다수의 사람들과 즐길 수 있으며,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진행이 되곤 합니다. 대충 게임 룰에 대해서 말씀 드리면, 살인마라 지정된 사람은 선원을 죽여야 하고 선원들은 살인마를 찾아내야 합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중요한건 서로 연기를 잘해야하고 추리또한 받쳐줘야 합니다. 이를 통해 우주선을 최종적으로 고치게 된다면 승리를 하고 방해를 하면 반대쪽이 승리하는 거라고 이해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래 더 간단하게 이어지니 함께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설치는 스팀(Steam)에서 받을 수 있고, 게임 구매 후 다운로드 및 플레이 진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어몽어스 게임 다운로드



    본격적으로 게임의 설치를 위해 접속부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다음이나 구글 등을 통해 스팀 사이트의 접속을 해주도록 합니다. 그 이 후 보이시는 검색 창에서 'Among us'를 검색해 주시면 되는데요. 다음화면에서 서치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지금 현재 주말한정가로 85%의 할인을 하고 있는 게임도 보이네요. 이처럼 어느 기간에 저렴하게 게임을 구매할 수 있는 것도 있으니 참고해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검색을 하게 되면 썸네일이 나오고 클릭하시면 게임의 소개와 평가 다운 받을 수 있는 곳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른 게임도 동일하게 이루어져 있으니 같은 맥락으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로그인도 필요한 서비스이니 가입이 안되신 분들은 상단에 가입 후 Steam 설치를 해주세요. (바로가기)






    Among us에 대한 플레이 화면 캡쳐 그리고 몇가지 정보에 대해 나옵니다. An online and local party game of teamwork and..라는 간단한 소개가 있고, 최근평가와 출시일자, 개발자/배급사 등의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주로 플레이 화면을 보기위해 왼쪽에 영상들을 많이 재생해 보는데요. 설치 전의 어떤 게임인지에 대해 파악 하기에 좋으니 천천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화면을 좀더 내려보고 구매를 누르게 되면 장바구니로 넘어오게 됩니다. 이 게임은 유료로 구매 후 > 설치를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스크롤을 내려보게 된다면, 어몽어스 게임 다운로드 뿐 아니라 소개와 어떠한 배경이 있는지에 대해 소개들을 볼 수 있습니다. 영문으로 시작되 있지만, 번역을 통해 간략하게 볼 수 있습니다. 가운데 보이시는 캐릭터들로 움직이게 되고, 조금 귀여운 느낌? 인디의 그래픽? 느낌도 살짝 있습니다.






    사양에 대해서는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에요. 그렇게 높지 않게 구성이 되어 있으니 참고만 해두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운영체제 / 프로세서 / 메모리 / DirectX / 저장공간 등을 간단히 살펴보세요. 비슷한 제품으로는 Overcooked! 2와 Project Winter, Pummel Party가 있는게 보였고, 모두보기를 통해 다른 게임들도 보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해주신 분들이 많이 있는게 보입니다. 게임 설치전 이런점들도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직접 글이 정리 되어 있기도 합니다. 추천하는 이유에 대해 설명이 되어 있고, 그 반대로 문제점이 있는 부분을 지적하기도 합니다.






    마지막으로 게임 플레이 장면 몇가지를 첨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에서 보셨던 페이지에서도 볼 수 있지만, 포스팅을 하는겸 몇가지 장면을 캡쳐해봤습니다. 이런 그래픽으로 이루어져 있다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또한, 유튜브나 여러가지 매체를 통해서도 어떤 게임인지 어떻게 진행 되는지 자세히 확인할 수 있으니 함께 검색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어몽어스 게임 다운로드와 간단한 소개를 마쳐보도록 하겠습니다. 친구분들 혹은 지인분들끼리 하기에 좋은 게임으로 추천을 드리며 심리와 추리가 쏠쏠한 재미를 가져다 주는 게임 입니다. 이런 장르를 좋아하신다면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게임관련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블록스 바로가기  (0) 2020.10.06
    폴가이즈 다운로드  (0) 2020.10.01
    AFK 아레나 등급표 공략  (0) 2020.03.23
    AFK아레나 월드탐험 한량한고지 공략  (0) 2020.03.22
    오목의 달인 게임하기  (0) 2020.03.01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