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폴가이즈 다운로드
    게임관련 정보 2020. 10. 1. 15:00
    반응형

    폴가이즈는 영국 런던에 개발사인 미디어토니겡서 개발하고 디볼버 디지털에서 유통한 게임으로 60명 동시에 플레이 하게 되는 게임입니다. 서바이벌의 룰로써 각 스테이지마다 목표가 있고 거기에 맞춰 경쟁을 해야하고 거기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방식을 갖고 있습니다. 귀여운 덩어리감 있는 캐릭터로 컨트롤 하게 되며, 커스텀이나 게임을 클리어 할때마다 주어지는 스킨도 있어 쏠쏠한 재미를 가져다 주기도 합니다. 스팀 특유의? 그래픽도 갖고 있으며, 상당한 퀄리티 있는 모습도 보입니다. 그렇게 복잡한 룰을 갖고 있지 않기 때문에, 초보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으며 다양성 또한 갖고 있어 재밌게 즐기실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래는 폴가이즈 다운로드에 대한 가벼운 안내를 전달해드리니 천천히 하나씩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폴가이즈 다운로드



    스팀에서 구매를 통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데요.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 우측에 있는 검색창에 Fall Guys: Ultimate Knockout을 선택하고 페이지에 접속을 해주세요. 링크도 함께 걸어두도록 하겠습니다. (바로가기지금은 조금 인기가 줄어들기는 했지만, 아직까지 많은 유저들이 하고 있고 친구들과 같이 플레이하기에 좋은 게임으로 추천을 드립니다.










    처음 오시게 되면 폴가이즈의 플레이 영상이 눈에 띄는데요. 설치하기전에 미리 어떤 게임인가를 파악하거나 볼 수 있는 거라 생각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미지로도 볼 수 있고, 오른쪽에는 간단한 소개를 보실 수 있습니다. 평가는 대체적으로 긍정적으로 되어 있으며, 출시는 이번년도 8월달에 했습니다. 말씀드린대로 Mediatonic에서 개발하고 Devolver Digital에서 배급한 게임이기도 합니다. 






    화면을 조금 내려보면 폴가이즈 다운로드를 위해 구매 화면이 보입니다. 로그인을 먼저 해주셔야하고 Steam에서 열기를 통해 받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기본적인걸 받으시려면 가장 상단에 그 외 꾸러미나 따로 주어지는 아이템을 받으시려면 두 세번째걸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게임에 대해..라며 소개도 간단히 보실 수 있습니다. 60인이 멀티플레이로 하는 파티 게임이다라 되어 있으며, 기괴한 장애물과 싸우고 무자비한 경쟁자를 쓰러뜨려 극복하라고 되어 있습니다. 그 외 몇가지 미션에 대한 간단한 소개라던지 GIF의 그림들도 보실 수 있습니다. 경쟁 & 협력도 하기도 하고, 스팀에 추가되어 있는 친구들과도 같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이런것들을 참고해서 보신다면 도움이 되실 수 있을 겁니다.






    정보를 보게 된다면 시스템 요구사항도 체크하는것도 좋겠죠? 요즘은 컴퓨터들이 다 좋아지고 사양이 높아지다 보니 그렇게 걱정을 안하셔도 되겠지만, 대략적으로 자신이 사용하는 PC와 비교해보는게 좋습니다. 사양 말고도 비슷한 제품을 소개하기도 합니다. Overcooked! 2와 Human: Fall, Flat Bloon TD 6가 있었는데요. 스팀 게임을 즐겨하신다면 한번 쯤 해보셨을 만한? 게임들이지 않을까 싶네요. 






    유저들의 평가들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유료의 게임이다보니 이런것들을 확인한다면 조금 더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간략하게 확인을 해보시고, 자신이 하기에 즐길 수 있겠다 싶으시면 구매 및 설치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폴가이즈의 플레이 장면을 첨부하며, 폴가이즈 다운로드 포스팅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은 저번달보다는 조금 약해지긴 했으나, 소소하게 즐기기에 좋은 게임이라 생각듭니다. 유튜브나 따로 스팀페이지에 가시면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같이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다음에는 더 재밌는 게임이나 새로운 정보 소식 등을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게임관련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롤 전적검색 op 포우  (0) 2020.10.06
    로블록스 바로가기  (0) 2020.10.06
    어몽어스 게임 다운로드  (1) 2020.09.16
    AFK 아레나 등급표 공략  (0) 2020.03.23
    AFK아레나 월드탐험 한량한고지 공략  (0) 2020.03.22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