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로블록스 바로가기
    게임관련 정보 2020. 10. 6. 08: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블록스 바로가기의 대한 포스팅으로 몇가지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Roblox는 마인크래프트와 함께 지금까지도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임 중 하나 입니다. 컴퓨터와 모바일 두 플랫폼 모두 지원을 하며, 다양한 컨텐츠와 컨셉을 통해 즐길 수 있는 점도 있습니다. 그래픽은 블록의 형태로써 귀여운? 레고 같은? 느낌을 가져다 줍니다. 그 안에서 제작자에 따라 변화하는 환경과 아이템 모션 등이 바뀌며 해야 할 목적 등도 달라지기도 합니다. 경쟁을 하기도 하고, 무언가 만들어나가기도 하고, 채집을 하기도 하고 상황이나 어떤 설정을 갖고 있느냐에 따라 달라지기도 합니다. 이러한 점들은 소소하게 다가오기도 하지만 은근히 다양한 재미가 주어지는 것 같기도 합니다.




    로블록스 바로가기



    먼저, 게임의 접속을 하기 위해 다음에 '로블록스 바로가기'라 검색을 하고 들어가 봤습니다. 간단한 한줄 소개로는 롤플레잉 게임 Roblox 수영장, 집, 학교 등등 메뉴에 대한 부분도 있었습니다. 주소 왼쪽에 있는 텍스트 링크를 누르면 사이트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PC로 즐기신다면 홈페이지를 통해 플레이 할 수 있고, 스마트폰으로 즐기시려면 어플리케이션을 받아 접속을 하셔야 합니다. 이런 화면이 보이셨다면,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을 아이디가 있다면 로그인을 해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배경으로 되어 있는 모습은 게임의 썸네일의 모습이며,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컨텐츠가 있다고 보시면 좋으실 것같스빈다. 어디서든 즐길 수 있어요라며 App Store / Google Play / amazon app store / xbox one / Microsoft 이렇게 다섯가지 종류의 플랫폼도 지원하는걸 볼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했고, 왼쪽의 보이는 메뉴들과 바로 보이는 컨테츠들을 통해서 보실 수 있는 것들이 몇가지 있습니다. 이미 하고 계신 분이라면 이어서 진행해주셔도 좋고, 위에 게임을 눌러 다른 장르, 종류의 컨텐츠들을 찾아봐 주셔도 좋습니다. 로블록스에서 인기가 있는 Fighting Pass! Anime에 들어가 봤습니다. 자세한건 아래에서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썸네일을 보시면, 어떤 게임의 모티브를 삼았는지 대략 아실 수 있을 겁니다. 원피스, 나루토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만화를 배경으로 하기도 했고 그 외에도 소소하게 즐길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인기와 나를 위한 추천 게임 이렇게 분류가 되어 있고 스크롤을 내리면 더 있기도 합니다.






    클릭해서 들어오면 소개에 대해 먼저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Anime Fighting Simulator는 여러 인기 애니메이션쇼에서 영감을받은 트레이닝 게임이라 소개가 되어 있고,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과 플로우를 하면 소식을 전달 받을 수 있다. 는 등등이 소개 되어 있습니다. 






    소셜링크와 비공개서버 그리고 추천게임에 대해 나오기도 했습니다. Piggy [Book 2] new chapter, Breaking Point, Royale High, 보물선 만들기, [PSYKOS] One Punch man, Tower of Hell 이 있었습니다. 처음 소개때도 전달을 드렸지만, 이러한 종류들이 많이 있으니 심심할때 하나씩 즐겨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상점을 가면 구매할 수 있는 것들도 있습니다. 게임내에서 필요한 요소들을 2배로 올려준다던가 그 외 사용하면 다른 플레이어보다는 강력해지는? 유리해지는? 것들이 있습니다. 즐겨보신 후에 이런걸 써보고 싶다 생각이 든다면 그때 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서버도 종류가 있고 최대 20명이서 플레이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중요한 건 아니니 대략적으로만 살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디테일하게 까진 안봐주셔도 되겠지만, 어떤식으로 돌아간다 정도로만 기억해 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재생 버튼을 누르고 게임을 시작하게 되면 이런 로고와 함께 등장을 합니다. Universe clash 아래의 Play버튼을 누르면 바로 시작을 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플레이어 명단이 보이며, 게임내에서 싸우기도 하지만, 어떠한 미션을 클리어하기도 합니다. 협동 혹은 전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픽은 뛰어나거나 퀄리티가 높다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옛 고전의 느낌? 레고의 모양을 따는 듯 했습니다.

    처음에는 4가지 옵션이있고, 주먹, 아머, 차크라, 검이 있고 누를때 마다 능력치가 +1이 됩니다. 이런식으로

    성장하는 방식을 취하는 듯 했습니다. 






    위치를 바꾸어봤고, 처음 로비에서는 Top Strength와 Top Dura.. Map.. 등등이 보였습니다. 밖으로 나오면 도시 장면이 보이고, 중간중간 주먹질을 한다거나 검으로 바꿔 능력치를 올려주는게 좋아보였습니다. 






    물속으로 가보는 장면입니다. 맵이 꽤나 크기도 하며, 할것도 여러가지가 있었습니다.






    이런 소소한 컨셉을 즐기는 재미?가 있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는 데에서 장점이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설정을 통해 사운드나 플레이어를 친구추가해서 같이 미션을 진행할 수도 있는 등도 할 수 있습니다. 재밌어 보이신다면, 위 안내대로 접속을 통해 들어가 플레이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로블록스 바로가기에 대한 주제를 다뤄봤으며, 간단하게 몇가지도 정리를 해봤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심심하실 때 한번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게임관련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롤 블리츠 프로그램 - Blitz.gg 다운  (0) 2020.10.11
    롤 전적검색 op 포우  (0) 2020.10.06
    폴가이즈 다운로드  (0) 2020.10.01
    어몽어스 게임 다운로드  (1) 2020.09.16
    AFK 아레나 등급표 공략  (0) 2020.03.23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