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블리츠 프로그램 - Blitz.gg 다운
    게임관련 정보 2020. 10. 11. 00:53
    반응형




    롤 블리츠 프로그램, Blitz.gg 다운을 받게 되면 할 수 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제목이 붙은 만큼, 리그오브레전드의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롤을 많이 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게임을 플레이 하게 되면, 챔피언의 능력치에 맞게 룬특성을 찍게 됩니다. 불과 몇달전에는 opgg나 fow의 도움을 받아서 직접 찍곤 했지만, 오늘 소개할 블리츠를 활용한다면 자동으로 룬을 세팅해 줍니다. 프로게이머가 자주 사용하는 것도 선택이 가능하며, 정글, 탑, 미드, 원딜, 서폿 포지션에 따라 변경도 가능합니다. 어떻게 보면, 편하기도 하지만, 부정확할 때도 간혹 있기는 하지만, 비교적 편리하고 좋은 장점이 많이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사용을 해주시면 될 것 같고, 아래 정리가 되어 있는 걸 참고해서 보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롤 블리츠 프로그램 - Blitz.gg 다운



    메인 홈페이지에 들어오게 되면, 검색을 하는 부분이 먼저 나오고, 윈도우 버전 무료 다운로드라는 버튼이 바로 보이게 됩니다. 버튼 클릭을 하시면 해당 프로그램이 받아지게 됩니다. 용량이 그렇게 크지 않기 때문에 그렇게 오래 걸리거나 하지는 않을 겁니다. 또한, 이곳에서도 롤 전적 검색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분석이나 전적 정보등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점도 참고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블리츠 사이트 바로가기










    프로그램을 다 받게 되면 먼저 간단한 가입과정과 인증을 걸쳐 주셔야 합니다. 이 작업을 해야 자신의 롤 아이디와 연동이 되며,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유저의 네임을 작성해주고, 생년월일 등을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영문으로 되어 있지만, 이 부분만 지정해 주시면 어렵지 않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 






    블리츠에서 지원하고 있는 게임은 League of legends, Valorant, Teamfight Tactics, Legends of Runeterra 등이 있고, 다른게임도 계속해서 개발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뭔가 자동으로 해주는게 기계적일 수도 있지만, 반대로 편안한 점도 많이 갖고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이런 화면이 나타날 겁니다. 그 이후, 롤을 접속해 주신다면, 자신의 아이디로 접속이 되실 겁니다.






    그 다음 롤의 인게임으로 들어가게 되면, 그 챔피언에 맞게 나열되어 나오는 것이 있습니다. 왼쪽에는 포지션을 선택하게 되고, 거기에 맞는 프로게이머나 순위가 높으신 분들 혹은 유명하신 분들로 구서오디어 있는 룬이 있습니다. 선택을 하면, 오른쪽의 표시되어 나옵니다. 그리고 난 후, 자동복사 on을 눌러주시고, 모두 재복사하기를 클릭하시면 끝이 납니다. 






    다시 롤화면으로 돌아가게 되면, Blitz: 말자하의 룬이 생성된게 보입니다. 캐릭터를 변경 하게 되면 거기에 맞춰서 지정할 수 있으며, 롤의 모드에 따라서도 거기에 맞춰서 해주게 됩니다. 롤 블리츠 프로그램이자, Blitz.gg에서 다운을 받아보시면 아시겠지만, 편리한 장점들이 많이 갖고 있고, 게임을 이제 시작하시는 분들에게는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 






    블리츠에서 추천해준 룬이 설정되어 나오는 모습입니다. 이런식으로 제목에 블리츠가 붙게 되는 걸 찾아보시면 됩니다. 테스트로 다른 캐릭터도 골라보시면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전에 말씀 드렸던 게임들도 마찬가지로 지원을 해주며, 도와주는 역할을 하니 참고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이트안에서도 소개와 어떤 기능을 하고 있는가도 보실 수 있습니다. 설치 전에 확인하시는 것도 좋은 정보가 되실 수 있습니다. 위에도 설치를 안내해드렸지만, 이런거다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게임이 시작되고, 룬을 지정하고 스킬트리와 아이템 트리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따로 유튜브나 롤인벤과 같은 곳에서 참고하셔도 좋고 방법은 몇가지가 있으니 선택해서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 부분은 딱히 중요하게 안보셔도 되는 내용이지만 이런 컨텐츠도 있다 정도로만 기억해 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시 사이트에 돌아오게 되고, 소환사 및 챔피언 검색을 해보시면 롤 전적 검색 사이트에서 보셨던 것과 동일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챔피언의 통계 사용한 룬 등에 보실 수가 있습니다. 참고만 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롤 블리츠 프로그램, Blitz.gg 다운 관련 포스팅이었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게임을 하실 때 같이 켜놓고 사용하신다면 편리한게 많으실 겁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도 게임관련 정보나 도움이 될만한 프로그램이 있다면, 이어서 글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게임관련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임엔젤 바로가기  (0) 2020.11.06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1) 2020.10.15
    롤 전적검색 op 포우  (0) 2020.10.06
    로블록스 바로가기  (0) 2020.10.06
    폴가이즈 다운로드  (0) 2020.10.01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