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게임관련 정보 2020. 10. 15. 13:3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라는 주제를 갖고 글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테트리스하면, 아마 예전에 한게임 혹은 고전의 장르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으실 겁니다. 게임이 많이 개발이 되지 않았을 때, 2D의 블럭 장르로써 많은 인기를 끌었던 적도 있었고 많은 분들이 플레이 해보셨을 겁니다. 저작권 문제로 지금은 서비스 하는 곳이 많이 없지만, 플래시나 따로 할 수 있는 곳들이 아직까진 몇군데 있습니다. 그 내용에 대해 오늘은 글을 작성해 봤고, 천천히 살펴보시고 재밌어 보이시는 걸 찾아 플레이 해보시길 바랍니다.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Tetris 라고, 제목 그대로의 게임입니다. Play 버튼을 눌러 진행을 할 수 있으며, 마우스 와 키보드 모두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아래 톱니바퀴에 설정을 통해 간단한 소리를 제어한다거나 하는 등도 가능하니 이점도 참고해서 이용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구글에서 테트리스라고 검색을 하면 가장 상단에 나오며, 링크도 함께 걸어두도록 하겠습니다. Play Tetris l Free Online Game (바로가기










    이전의 우리가 했었던 그래픽과 유사한 형태임이 보입니다. 정석? 노말?한 느낌이 강하며 크게 다른 점은 없습니다. 블럭을 쌓아가고, 많은 점수를 획득하면 되며 왼쪽에 Score, Level, Lines에 따라 게임의 속도라던지 점수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오른쪽의 다음 블럭은 어떤게 나오는지에 대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잠시 멈추려면 오른쪽 하단에 일시 정시 버튼을 눌러 멈출 수 있습니다. 예전에 한번이라도 해보신 분이라면 쉽게 하실 수 있을 겁니다.






    잠시 게임을 멈추게 되면 몇가지 설정할 수 있는 버튼도 있습니다. Resume을 하면 다시 게임을 진행할 수 있으며, Optins을 누르면 몇가지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Enable mouse control 의 체크를 제거하게 된다면 키보드로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Move Right, Left, drop, hold 키를 변경하여 자신이 편한데로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운드나 스피드 조절도 가능하며, 자신이 쓰기에 불필요한 건 체크 해제를 해주시거나 하시며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설정이 끝났다면, Done 을 눌러주시면 끝이 납니다.






    두번째도 위와 동일한 플래시로 구동이 되는 게임 입니다. Tetris hello Kitty 라고 배경만 키티의 컨셉으로 이어가졌다고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찬가지로 Play를 눌러 게임을 시작할 수가 있습니다. (바로가기)






    컨트롤이나 방식자체는 크게 다르지 않기 때문에, 쉽게 접근 하실 수 있을 겁니다. 스코어나 레벨, 라인등의 점수도 있고, 다음 블럭의 대한 정보 등이 있는 모습입니다. 최종 스코어 점수를 매길 수 있으며, 'OK'를 눌러 다시 시작을 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도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와 관련되어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항상 당골로 나오는 폴란드 테트리스 입니다. (바로가기해외에서 운영중이며, 준수한 그래픽과 여러가지 스테이지나 구성들이 괜찮은 게임 입니다. 온라인으로 다수의 사람들과 멀티로 즐길 수도 있고 싱글로 혼자서 할 수 있습니다. 말씀드린대로 모드도 많이 있기 때문에,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에 따라 즐겨주신다면 재밌게 하실 수 있을 겁니다. 






    이곳에서도 플래시로 제공 되는 테트리스 게임들이 있습니다. Tetris + Kentei, Sprint, Dash, Puzzle, Marathon, 2008등 가장 큰 틀안에서는 동일하겠지만, 색깔들이 있고 은근히 즐길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렇게, 3~4가지정도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에 대해 정리를 해봤는데요. 소소하게 즐기기에 좋기도하고, 심심 할 때 하시기에도 좋은 점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랜만의 테트리스게임이 하고 싶어서 들어오셨다면 위 내용을 참고해 플레이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무료게임은 아니지만, 스팀에서도 뿌요뿌요 테트리스란 게임도 즐기실 수 있으니 알아만 두시길 바랍니다. 여러종류들이 있고 각각 개성이 있기 때문에 한번씩 살펴보시고 플레이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게임관련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혼자치는 고스톱 게임하기  (0) 2020.12.17
    게임엔젤 바로가기  (0) 2020.11.06
    롤 블리츠 프로그램 - Blitz.gg 다운  (0) 2020.10.11
    롤 전적검색 op 포우  (0) 2020.10.06
    로블록스 바로가기  (0) 2020.10.06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