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IT정보 2020. 10. 16. 12:00
    반응형

    하나카드 홈페이지에 들어가게 되면 인터넷으로 볼 수 있는 여러가지 업무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카드를 발급 받는다거나, 카드의 이용내용을 확인 그리고 어떠한 이벤트나 서비스 등등의 정보를 얻을 때도 있습니다. 오프라인에서 하던 번거로움도 이제 온라인으로 할 수 있어 진 좋은 장점으로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PC위주로 다루지만 모바일로도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환경에 맞게 진행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나의 예시이며, 이런 메뉴들이 있다 정도로 기억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 링크와 함께 몇가지 안내를 해드리니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먼저 사이트에 들어가기 위해서,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포털에서 검색을 하고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바로가기그러면 이렇게 메인 화면이 보이실 겁니다. 이곳에서 할 수 있는 업무들은 위에서도 말씀 드렸지만, 카드에 대한 내용이나 조회를 하는 것과 카드를 발급받거나 신청, 그리고 이곳에서 받을 수 있는 혜택들이나 이벤트 등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효율적으로 이용을 하려면 이런 점들도 보시면서 이용하는 것도 좋다 생각 듭니다.










    배너들에도 여러가지 프로모션들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나만의 혜택이라며 나오는 것들이 있습니다. 로그인을 해야 하며 해당 카드를 사용해야 알 수 있는 것들입니다. 또한, 하니머니 이벤트 등들이 있고 눈에 띄거나 보고 싶은게 있으면 클릭해 이동할 수가 있습니다.






    카드의 메뉴로 들어가게 되면 여러 종류들이 나옵니다. 각각 특색이 있으며 어디에 사용 했을데 좋은 장점이 있는지 등에 대해 알수가 있습니다. 클릭을 하시면 더 자세히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몇가지 특장점에 대해 나옵니다. 5%적립과 같이 어떠한 곳에서 구매를 했을 시, 이득을 볼 수 있는 점들이 나와 있습니다. 그 외에도 내려가면 내용이 더 나오니 천천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다른 페이지로 넘어가 봤습니다. 하나머니라고 하나카드에서 제공하는 거라고 생각하시며 될 것 같습니다. 간단 내용으로는 자동 적립 되는 통합포인트라고 하네요. 흔하게 마트나 백화점 등을 이용할 때, 쓰이던 것과 같은 맥락이라 보실 좋을 것 같아요.






    해당 서비스들은 로그인이 필요하며,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합니다. 보안이 필요한 업무들이 많다보니 번거롭지만 한번은 거쳐주셔야 합니다.






    라이프에 가시면 생활속에 필요한 것들 제휴나 쇼핑 할인 예매 등이 있었습니다. Shooping, Travel, Culture등 각각 컨셉에 맞게 받을 수 있는 혜택들을 전달해 줍니다. 이런것들도 잘 이용한다면 조금 더 효율적으로 소비하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 작성하는 기준은 PC지만, 모바일로도 동일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Google Play와 App Store에서 모두 받을 수 있습니다. 한줄의 간단한 소개처럼 제휴사 포인트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금융 멤버십 서비스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본 화면이며, 캡쳐본을 통해 어떤 기능과 화면인지나 글로써도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다른 어플과 동일하게 설치를 눌러 진행하시면 되기 떄문에, 어렵지 않게 설치하실 수 있을 겁니다. 유사한 컨텐츠로는 하나원큐나 뱅크말고 등도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고객센터 페이지 입니다. 사이트 이용시 혹은 서비스를 사용할 때, 어려움이 있거나 문제되는 점이 있다면 이 곳을 통해서 해결을 할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이 가장 많이한 질문들이 나열되어 있고, 그 중의 하나를 선택해 봤을 때 화면 입니다. 자신이 겪고 있는 것과 동일한 것들도 올라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이런점들도 확인해 보신 후, 해결이 안됐다면 직접 문의 해보는 것도 방법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상, 하나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간단히 정리를 해봤으며, 이런 것들이 있다 정도로 기억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0) 2020.11.01
    네이버지도 검색  (0) 2020.10.29
    다음을 시작페이지로 설정하기  (0) 2020.10.12
    국민연금관리공단 홈페이지  (0) 2020.10.09
    인천시교육청 구인구직  (0) 2020.10.08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