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IT정보 2020. 11. 4. 00:40
    반응형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를 보기 위해서 접속하는 방법을 안내해드리려 합니다. 각종 신문사에도 보면 간단하게 띠별로 운세를 제공하고 있는 곳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곳도 그중의 하나라 생각하시면 쉽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외에도 네이트나 네이버, 다음 등에서도 운세등은 살펴보실 수 있고, 편하신 플랫폼을 활용하시게 되면 더 쓰기 간편하실 수도 있습니다. 아래 안내들을 참고해서 확인해 보세요. 기본적인 내용으로는 조선일보의 공식 홈페이지를 들어가게 되고 그곳에서 검색 혹은 배너를 클릭하여 들어가게 됩니다. 이미지를 통한 정리가 되어 있으니 천천히 따라하시면 되실 겁니다.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간단하게 포털에서 공식 홈페이지를 검색하게 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1등 디지털 뉴스라고 되어 있고, 뉴스기반과 조선닷컴의 역사등 간단하게 글이 적혀 있음이 보입니다. 가장 빠른 국내 최고 온라인 뉴스 제공이라고도 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소개와 정보가 담겨 있는 사이트라 생각하시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따로 정치나 사회, 국제, 연예, 오피니언, 스포츠 등이 텍스트 링크로도 되어 있으니 궁금하신 목록에 들어가시는 것도 방법 입니다.












    사이트의 화면에서 메인 뉴스와 여러가지 나열이 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가장 앞에 있는 만큼 지금 사회적으로 가장 이슈가 되는 것들이 정리 되어 있는 모습 이었습니다. 차례대로 스크롤을 내려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제목이기도 한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를 보시려면 검색창에 입력을 해주셔야 합니다. 보시는 화면의 예시와 동일하게 사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마찬가지로 배너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오늘의 조선일보를 찾아주시고, 오늘의 운세 메뉴를 클릭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찾는 것보다 위 방법이 더 간단하기 떄문에, 위 내용을 참고해주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운세 외에도, 신문 PDF보기를 통해 전자문서로써 확인하는 컨텐츠가 있으며, 정기구독, 생활외국어 등의 컨텐츠도 보실 수 있습니다. 배너들을 보시면 뉴스의 관한 컨텐츠 외에도 다양하게 있으니 시간나실 떄 천천히 살펴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이렇게, 오늘의 운세 검색시 조선일보에서 제공하는 목록들이 보이게 됩니다. 오늘자가 될 수도 있고, 그전의 내용이 될 수도 있습니다. 최신글을 클릭해서 내용들을 확인해 보세요. 게시판 리스트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비교적 간단하게 내용이 정리 되어 있습니다. 쥐띠부터 소, 호랑이, 토끼...로 분류되어 나옵니다. 자신이 속한 띠를 찾아 운세를 확인해 보세요. 가장 첫번째 있는 쥐를 확인해 보면 이렇습니다. 느릿느릿 걸어도 황소걸음 승산없는 일에 목숨 걸지 말라 등이 있었고, 띠에 맞는 년생도 앞에 나와 있으니 같이 확인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말, 양, 원숭이, 닭, 개 등도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를 확인하는게 가능합니다. 어렵지 않으니 출근길 혹은 퇴근길에 확인해 보는 것도 재밌지 않을까 싶습니다. 위에서 간단히 말씀 드렸지만, 다른 플랫폼에서 제공 하는 곳들도 많이 있으니 나중에 같이 정리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 작성한 포스팅을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람인 대구 구인정보 살펴보기  (0) 2020.11.11
    블루멤버스 홈페이지  (0) 2020.11.09
    스포티비 온에어  (0) 2020.11.03
    대한축구협회 아마추어(www.joinkfa.com)  (0) 2020.11.02
    다음 고객센터 전화번호  (0) 2020.11.01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