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임엔젤 바로가기
    게임관련 정보 2020. 11. 6. 00:47
    반응형

    게임엔젤은 예전에 유행했었던 플래시 게임들을 모아둔 곳으로 다양한 장르를 통해 즐겨 보실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 원활하게 서비스를 운영중에 있으며, 사람들이 많이 하는 것들과 그 전에도 즐겨 하셨던 게임을 많이 찾아보실 수 있을 겁니다. 포털에서 검색을 하면 쉽게 접속이 가능하며, 오늘은 이 사이트에 대한 소개와 어떤 페이지가 있고 어떻게 이용하는지에 대한 정리를해 봤습니다. 예전에 즐기셨었던, 플래시를 서비스 하던 곳들이 많이 없어지긴 했지만, 몇 안남은 곳이라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2020년 이후에는 이제 더는 볼 수도 없을지도 모르며, 서비스도 어떻게 남겨질지 모르겠지만, 아쉬운데로 남아있는 곳들을 통해 즐겨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게임엔젤 바로가기



    메인화면을 보면 이런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저는 다음을 이용해 들어왔고, 아래 링크도 함께 남겨두도록 하겠습니다. 메인 메뉴를 보게되면, 플래시게임, 스타일업, 브랜드존, 쥬디게임, 키니위니, 고객센터로 구성되어 있고, 메인화면에는 오늘의 게임이라며 소개되는 것들이 있습니다. 클릭하면 확인하실 수 있고, 자신이 즐겨 하는게 있다면 검색해서 들어가는 것도 방법이겠습니다.


    사이트 링크 : 게임엔젤 홈페이지 바로가기










    스크롤을 내려서 아래 리스트들도 확인해 봤습니다. 게임엔존이라고 인기게임이라는 목록도 있었습니다. 트라이스타, 점핑하이래빗, 던전 & 사천성, 스티키 몬스터등이 있었고, 오른쪽의 베스트 게임으로는 바람의 닌자, 친구를 지켜라, 큐리퀘스트, 깡통을 향해 쏴라, 슈퍼팡팡 등등이 있었습니다. 주로 슈팅이나 퍼즐 장르가 많이 있었고, 뭔가 킬링게임을 즐겨 찾지 않았나 싶었습니다.






    플래시게임 홈으로 들어왔고, 이중의 하나를 선택해 플레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플레이 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아래 설명을 함께 해드렸으니, 함께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더 라스트 템플이라는 게임을 하나 선정했고 접속을 했습니다. Play 버튼을 눌러 진행을 할 수 있고, 아래보면 간단하게 키나 게임의 대한 소개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게임 퍼가기를 통해 자신이 이용하고있는 블로그나 사이트 등에도 올릴 수 있습니다. 위쪽에는 리스트보기와 게임 다시하기, 플레이 창 열기 등의 도구도 있는게 보였습니다.






    Fireboy & Watergirl The Light Temple이라는 게임으로 물불게임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안에 보시면, Play버튼이 있고, Instructions나 각종 메뉴들을 통해 도움받을 수 있는 것도 있습니다. 






    화면이 보이며, 이제 진행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위에서 보셨던 전체화면으로도 보실 수 있습니다. 게임의 방식은 다 제각각이지만, 대부분 쉽게 구성되어 있어 어렵지 않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 이 게임은 물과 불이라는 캐릭터의 컨셉으로 아이템을 먹어야하거나 함정을 피해야 하는 등의 역할을 지니고 있습니다. 최종적으로 남자와 여자가 표시되어 있는 아이콘 문을 통과하시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자신이 좋아하는 게임을 찾아서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메뉴들은 카테고리별로 모아두었다 생각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게임엔젤이라는 곳에서 제공하는 게임들이며, 클릭을 해보시면서 자신이 찾는게 있다면 클릭해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중독성게임에는 최신, 테마별, 시리즈, 기간별, 연령별, 제작사별이 있는게 보였습니다. 에이비 드로이존, 스파이더맨 커플스, 익스트림이 순서대로 나오는게 보였고, 오늘의 추천게임이라고 따로 정리되어 있는 부분도 있었습니다.






    랭킹에서 사람들이 많이 즐기는 혹은 재밌어 하는 것들이 정리 되어 있습니다. 말 그대로 순위를 뜻하며, 1~나열되어 나옵니다. 






    리스트만 다르며 목록이 다르게 정리되어 나온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게임엔젤 바로가기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오랜만의 플래시게임을 즐기고 싶어 오셨다면, 위 링크와 안내를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제는 html5로 옴겨져서 즐길 수도 있겠지만, 앞으로는 개발은 많이 안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다음에도 관련해 소식을 정리해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게임관련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혼자치는 고스톱 게임하기  (0) 2020.12.17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1) 2020.10.15
    롤 블리츠 프로그램 - Blitz.gg 다운  (0) 2020.10.11
    롤 전적검색 op 포우  (0) 2020.10.06
    로블록스 바로가기  (0) 2020.10.06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