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블루멤버스 홈페이지
    IT정보 2020. 11. 9. 03:50
    반응형


    블루멤버스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현대 자동차를 보유하거나 관련해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차들의 견적내기를 할 수 있고, 구매상담신청을 받는 다거나, 영업점 조회, 시승신청, 고객지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 혹은 앞서 말씀드린 대로 이 곳에 차량을 이용하고 계시는 혹은 예정이 있으신 분이 확인하시면 좋습니다. 사이트에 대해서 살펴보는 내용이며, 직접 들어가실 분들은 포털을 통해 바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블루멤버스 홈페이지 



    저는 다음을 통해서 블루멤버스 사이트를 들어갔습니다. hyundai 사이트 안에 속해져 있으며, 직접검색을 통하면 바로 이동이 가능 합니다. 소개글에도 정리한 부분이 텍스트 링크로 있고, 이 부분만 필요하다면 클릭해 들어가 주시면 되겠습니다. 


    사이트 링크 : 블루멤버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메인화면은 비교적 심플하게 구성 되어 있으며, 이 곳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회원들의 대한 부분이 언급 되어 있기도 했습니다. 위에 보시면 메인 메뉴들이 있습니다. 모델, 멤버십&차량관리, 이벤트, 고객지원 등이 있으니 필요했던 업무에 따라 접속을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정보를 통해 몇가지 안내 받으실 수 있는 사항이 있으며, 왼쪽에는 카테고리가 있기도 합니다. 모델 정보에 내용이 나오기도하며, 아래에 보시면 모델 리서치나 구매정보에 대해 필터링 혹은 계산하여 볼 수 있는 기능이 있기도 합니다.






    검색된 결과를 통해 하나를 눌러보신다면 Highlights, Design, Space, Convenience, Driving, Safety 등등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어떤것이 달라졌는지, 그리고 어떤 장점이 있는지 등등에 대해 글들이 있으며 그 외에도 자신이 궁금하신 사항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디자인으로 본 화면도 첨부했으면, 360 VR을 통해서 인터넷이지만, 대략적으로 파악할 수 있게도 해두었습니다. 위에 탭 중 궁금하신 사항을 찾아가 보시면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차량관리라는 메뉴를 가시게 되면 블루멤버스에 대한 소개나, 링크, 키, 카페이, 서비스 등이 있음이 보입니다. 사양조회하거나, 보증수리, 긴급출동 서비스, 메뉴얼 다운로드 등이 있는게 보이며, 마찬가지로 필요에 따라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다른메뉴들도 클릭을 하면 하위메뉴로 나오게 되니 참고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벤트는 굳이 필요없는 내용일 수 있으나, 이런 부분도 확인을 해보시면 소소한 혜택을 받아가실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블루멤버스 홈페이지에 고객지원을 눌렀을 때의 화면 입니다. 사이트에서 문제가 발생했거나, 이 현대 서비스를 이용했을 시, 문제가 생기는 부분을 해결 할 수 있는 페이지 입니다. 바로 아래에 있는 자주하는 질문을 통해서 확인을 해보실 수도 있고, 1:1문의 혹은 직접 전화를 하거나 영업점 찾아가는 등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확인해 보시고, 효율적인 방법을 찾아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런식으로, 어떠한 질문이 있으면 그 부분을 클릭하면 아래의 답변 형태로 나오게 됩니다. 가장 사람들이 많이 묻는 질문이기 때문에, 해결 할 수 있는 방법이 적혀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브랜드라던지 다른 부분을 살펴보실 분들은 메뉴들을 확인해 보시면 있을 수 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그냥 이런 것들도 있다 정도로 기억해주시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력서 양식 hwp 무료다운  (0) 2020.11.12
    사람인 대구 구인정보 살펴보기  (0) 2020.11.11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0) 2020.11.04
    스포티비 온에어  (0) 2020.11.03
    대한축구협회 아마추어(www.joinkfa.com)  (0) 2020.11.02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