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람인 대구 구인정보 살펴보기
    IT정보 2020. 11. 11. 01:28
    반응형


    사람인 대구 페이지는 말 그대로 대구 지역에 사시는 분들을 위해 일자리 정보를 제공해주는 페이지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인터넷을 검색하게 되면, 취업 정보를 다루는 사이트들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대표적으로는 잡코리아 부터 시작해 알바몬이나 알바천국 등과 같은 대형 포털이 생각이 나는데요. 그 외에도 전문적으로 다루는 곳도 있으며, 가벼운 신문이나 카페 / 게시판 형태로 다루고 있는 곳들도 있습니다. 모두 찾기 나름이며, 그 직업의 특성에 맞춰 알아본다면 조금 더 빠르게 접근하실 수 있을 겁니다. 예를들면, 웹디자이너들이 많이 이용하는 DB컷이라던지, 게임관련 직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게임잡과 같은 곳을 찾아보신 다면 조금 더 빠르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 앞서도 말씀 드렸지만 위와 같은 예시처럼 대구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확인하기 좋은 정보를 담아봤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사람인 대구 구인정보 살펴보기



    링크를 따라가게 되면 이런 화면이 보이실 겁니다. 대구전체로 체크가 되어 있고, 바로아래 전체/일반기업/파견아웃소싱 그리고, 리스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포털에서 사람인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 따로 필터를 해준 다음 확인하는 것도 방법 중 하나 입니다. 


    사이트 링크 : 사람인 대구 페이지 바로가기










    아래로 조금 내려본다면, 지역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대구안에도 구들이 많기 때문에, 다른 지역을 선택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직업선택을 위한 화면 이었습니다. 경영사무부터 시작해, 영업, IT인터넷, 디자인, 서비스, 전문직, 의료 등.. 자신이 종사하고 있는 분야에 맞게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지정을 해주시면 아래 자신이 찾고자 하는 곳을 조금 더 빠르게? 효율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경영에도 여러 분야로 나뉘어져 있고 최종적으로 선택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 외에도 직접 검색을 하는 등을 이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따로 연봉이나 나이, 지하철, 자격증, 전공, 직급, 우대조건 등을 선택하는 디테일 창도 있습니다. 위에 필터링 기능들은 자신이 쓰기에 편한 것을 따라 가시면 되기 때문에, 잘 체크만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위에서 검색을 다 지정했다면, 리스트에서 확인을 하고 클릭을 해보세요. 자세한 공고가 나옵니다. 그 기업에서 올려주기 때문에 어떠한 사람을 모집하는지 어떤 자격조건이 있는지 등등에 대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잘 살펴보시고 지원여부를 결정하시기만 하면 됩니다. 






    관심기업 등록은 즐겨찾기와 같은 기능으로써 지원여부 혹은 관심이 있다면 클릭해 두시면 편리합니다. 공고 타이틀과 간단한 필요조건들 그리고 모집부분과 상세내용의 차례로 나오게 됩니다. 왼쪽에 보시면, 채용공고와 접수방법, 지원자통계, 기업정보 등도 확인이 가능한 부분이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위 내용에도 적었지만, 자격요건이나 내용을 잘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짧게 근무를 하시는 경우도 있겠지만, 그 반대로 오래일하게 된다면, 더 꼼꼼히 살펴보시는 게 좋습니다. 






    여기서 지원을 할때에는 로그인이 되어 있어야 하며, 이력서나 자기소개서는 작성해두셔야 지원하는데 원활 합니다. 위에 혹은 아래에 지원하기 버튼이 있으니 클릭하셔서 진행해주시면 되고, 그 외에 이런 지원자통계라던지, 관련 기업들을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3번째 탭을 클릭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여기까지, 사람인 대구 페이지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위 링크와 간단한 소개를 참고해 필요하시면 들어가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관악구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0) 2020.11.14
    이력서 양식 hwp 무료다운  (0) 2020.11.12
    블루멤버스 홈페이지  (0) 2020.11.09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0) 2020.11.04
    스포티비 온에어  (0) 2020.11.03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