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카오내비 설치
    IT정보 2021. 1. 3. 08:53
    반응형

    카카오내비 설치를 통해 우리는 길안내를 받아 볼 수 있고, 자동차나 어디를 찾아갈 때 등등 유용하게 이용됩니다. 어플 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카카오에서 서비스 하고 있으며, 일반적인 내비게이션과 동일하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 모두 받을 수 있으며, 운전을 하실 때 내비를 찾으신 다면, 한번 참고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다른 어플들도 많이 있으며, 그 중에 하나라 생각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좋은 점은 카카오 아이디만 이용할 수 있다는 것과 연결되어 있어 편리한 것들도 많이 있는 점도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정리를 해두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카카오내비 설치



    구글플레이에서 본 화면이며, 어플 받을 때와 동일하게 설치를 눌러 간단히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Kakao Mobility Corp.에서 제작을 했으며, 지도/내비게이션 카테고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보고 계신 페이지로 들어가게 된다면, 앱에 대한 소개와 캡쳐 이미지 등도 볼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빠르고 정확한 길안내, 즐거운 운전 도우미, 빅데이터로 예측하는 미래운행정보, Kakao i로 쉽고 풍부해진 내비 등의 대한 기능들의 소개들이 나와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들을 갖고 있으며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모두 받으셨다면 이런 화면이 나오실 겁니다. 카카오내비 설치가 다 된 상태이며, 카카오톡으로 시작하기 혹은 계정 직접 입력으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메신저로 사용하고 계신 그대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어디로 갈까요에 도착지를 지정해 주시면 되고, 우리집 등록하기나 회사 등록하기 등을 해주시는 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마이크 버튼을 누르면, 음성으로 인싱되며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장소, 주소, 주변 검색을 해보세요. 일반적으로 찾아보시는 도로명이나 번지수 등으로도 입력해도 되고 건물로 찾아보셔도 되겠습니다. 최근검색을 하신게 있다면 보고계신 페이지에 나오게 됩니다.






    음식점을 하나 찾아보기로 했으며, 지도가 결과로 보이게 됩니다. 도착지로를 누르게 되면 실행이 되며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을 통해서 찾으시는 곳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내비와 다를게 없기 때문에, 사용하시는데 편리함을 느끼실 겁니다.






    가이드에 대해서도 나오기도 합니다. 경유지 설정 기능 추가나 다른 경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안내대로 한번 설정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아무래도 기능들을 알고 계시면 나중에 더 효율좋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한번씩 눌러 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닫기를 누르면 다시 본 화면으로 이동이 됩니다.






    출발지에서 도착지의 길 안내가 시작됩니다. 주차 예약을 할 수 있는 버튼도 같이 생성되며,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 해서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 외에도 장소저장이라던지, 상세정보, 주변정보, 카톡공유로도 할 수 있습니다. 같이 출발하거나 같은 장소에 가시는 분들에게 공유하는 것도 좋은 기능이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안내가 시작되며, 보시는 것과 같이 일반적인 내비와 비슷한 형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오히려 이런 점들이 더 익숙하고 더 편하다고 생각들었습니다.






    다른 위치로 이동하시거나 다시 찍어 보실 분들은 이전화면으로 돌아가시면 되고, 자주 가는 곳이라면 저장을 해두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이전에 보셨던 메뉴중 자신의 차량이나 여러가지 등록하는 버튼도 있는데, 필요에 따라 등록을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게끔 설계 되어 있는 느낌도 받았습니다. 그만큼 간편하게 되어 있으니 참고해서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카카오내비 설치에 대한 포스팅이었으며, 몇가지 소개에 대해서도 정리를 해봤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만세력 사주보는방법  (0) 2021.01.05
    로드뷰daum지도 바로가기  (0) 2021.01.04
    갓피아 성경읽기  (0) 2021.01.02
    1365 자원봉사포털 사이트  (0) 2021.01.01
    우체국 등기조회  (0) 2020.12.31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