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만세력 사주보는방법
    IT정보 2021. 1. 5. 13:16
    반응형

    오늘 주제이자 포스팅 내용으로는 만세력 사주보는방법에 대해 정리를 해봤습니다. 이제 새해가 시작되고, 이번년도도 거이 끝이나가는데요. 이럴때에 사주나 만세력 등을 검색을 많이 해보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자신이 생년월일과 성별, 태어난 날과 시간 등을 통해서 자신만의 만세력을 알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사주나 운세 등으로 분석하는게 가능 합니다. 볼 수 있는 곳들은 철학관이나 사주카페 그 외에도 다양한곳들이 있는데요. 그곳에 가게 되면 먼저 위에 사항들을 말하게 되고 거기에 따라 분석을 해주기도 하죠. 해석에 따라 다르게 표현이 될 순 있지만, 어느정도 비슷한 점들도 많이 있고, 신기한 점들도 많이 느끼실 겁니다. 운명이 정해져있는 건 아니지만, 운이란 것도 어느정도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아래에는 오늘 주제와 연관된 사이트들을 정리했으며, 이를 통해 만세력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만세력 사주보는방법



    첫번째 안내드리는 곳은 궁합닷컴입니다. (바로가기) 평생 만세력이라고 되어 있으며, 결과들을 볼 수 있습니다. 궁합이나 운세, 결혼택일, 별자리 등 다른 컨텐츠들도 있으며, 현재 보고 계신 페이지는 가장 오른쪽의 만세력 메뉴를 눌러 보실 수 있습니다.










    임의의 결과값을 입력했고, 거기에 나오는 내용들을 보게 됐습니다. 이런식으로 년 월 일 시 그리고 입력한 양력, 음력, 사주, 오행 등이 나오게 됩니다. 운세를 보실 때, 이런 부분들도 상당히 많이 보셨을 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이를 토대로 여러가지의 이야기를 끌어낼 수 있게 됩니다.






    대운기준이나, 몇가지 해석적인 부분이 나오기도 합니다. 본 사주에서 오행별 십신운에 대해서도 나오며, 이러한 점들을 보면 신기하기도하며, 관련해 직업을 갖고 계신 분들도 대단하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몇가지 대운이나 세운에 대해서도 나오는 내용들을 봤으며, 자신이 궁금하다 생각드는 부분을 살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자신의 정보들을 적게 되면 결과 입니다. 요즘에는 인터넷에도 잘되어 있기 때문에, 잘만 활용 하면 자신이 얻고 싶은 정보를 모두 얻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두번째는 플러스만세력이라는 곳입니다. (바로가기) 두 곳다 결과는 동일하기 때문에, 사용하기 편하신 곳을 이용해 주시면 되는데요. 먼저 사이트에 들어와 아래쪽을 살펴보시게 되면...






    나의 정보에 대해 적는 곳이 있습니다. 성별, 생일, 생시, 출생지를 적고 만세력 보기를 눌러보세요. 간지로 정보 입력하는 난도 있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이를 통해 입력하셔도 되겠습니다.






    처음 소개드린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결과를 본 화면 이며, 다른 표의 형식으로 보여지지만, 동일한 검색결과라 생각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두 곳다 입력만 하면 바로 결과가 나오며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온 내용을 토대로 필요한 곳에 써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만세력 사주보는방법에 대해 정리를 해드렸으며, 새해에는 하시는 일 더 잘되시고 좋을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다음에는 운세관련 보는 곳들이거나 관련해서 정리해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통합연금포털 사이트  (0) 2021.01.11
    미래에셋대우 hts 다운로드  (4) 2021.01.10
    로드뷰daum지도 바로가기  (0) 2021.01.04
    카카오내비 설치  (0) 2021.01.03
    갓피아 성경읽기  (0) 2021.01.02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