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영탄닷컴 무료만화
    IT정보 2021. 1. 14. 19:25
    반응형

    구영탄닷컴에서는 고행성 작가님의 만화와 작품들을 많이 보실 수 있습니다. 예전의 만화를 좋아하셨다면 구영탄이라는 캐릭터와 관련해 나오는 부분을 기억하실 겁니다. 이제는 조금 오래 되었지만, 예전에 만화방이나 직접 찾아가 봐야 했던 시절에 유행을 했으며, 상당한 인기도 있었습니다. 추억의 얘기이기도 하지만, 다시 봐도 재미있고, 아직도 많은 작품들이 올라오기 때문에 흥미 있으신 분들은 오늘의 안내를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지금도 인기 있는 독한놈, 바보악질, 핏불테리어, 거지 야만의 거리 등이 있고 무료로 볼 수 있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이 구분되어 있기도 합니다. 




    구영탄닷컴 무료만화



    들어가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네이버에서 접속을 한다면, 제목 그대로 구영탄닷컴을 검색하고 접속을 합니다. 홈페이지의 제목이 나오며, 무료만화, 인기순위, 추천만화, 내 서재 등으로 나오며 간단한 작가 소개와 리스트들이 나오기도 합니다. (바로가기)





    첫 페이지에 보이는 화면 입니다. 만화의 리스트가 나오며, 위에 메뉴들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네이버에서 검색했던 메뉴들이며, 자신이 보고 싶은 곳으로 들어가 작품들을 확인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는 찾으시는게 있다면 검색어를 입력해 찾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괴인전, 버림받은놈, 거지, 야만의 거리, 안식의 날들, 디아블로 등 지금 인기 있거나 새로나온 것들의 썸네일이 보였습니다. 






    하단으로 내려가면 마찬가지로 보실 수 있습니다. 무료작품이라고 되어 있기도 하며, 인기의 만화들도 나열되어 나옵니다. 






    무료로 볼 수 있는 부분은 5가지가 나왔습니다. 사이트에 보시면 업데이트가 되고 있기도 하는데요. 이런 부분들을 잘 체크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위에 업데이트 내역이라고 버튼이 따로 있기도 합니다. 적은 작품이지만 오랜만에 보고 싶어서 오셨거나 어떤 감성인지 다시 느끼고 싶으신 분들이 보기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리스트 중 하나를 들어와 봤고, 고행석님의 글, 그림 총권수와 만화에 대한 소개 등이 나오게 됩니다. 아래 1권을 클릭하면 팝업창으로 나와 볼 수 있습니다. 따로 뷰어나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설치 안해도 상관 없습니다.






    첫권 혹은 마지막권을 선택할 수도 있고, 직접 썸네일에서 들어가는 것도 방법 입니다. 






    들어가서 보게 된 화면으로 오른쪽에는 화면의 형태를 설정해 주거나 전체화면으로 볼 수 있는 그리고 메뉴들도 있으니 자신이 보기에 편리하게 세팅해 보시길 바랍니다.






    작품정보가 나오기도 하며, 다른 권으로 넘어가거나, 작품공유하기도 가능합니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로 자신과 같은 취미가 있는 분들에게 공유도 해보시길 바랍니다. 뭔가 같이 보는게 더 재밌고 즐겁게 다가오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로그인을 하면 직접 관리할 수 있는 부분들도 있고, 내 서재라는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고 싶으신 만화에 따라 로그인을 해서 구매를 해야 되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과 연동하여 접속할 수도 있습니다.






    무언가 구영탄닷컴을 이용하실 때, 불편함이 있다면 고객센터로 들어와 문의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게시판으로 남길 수도 있고, 직접 전화를 통해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안내의 글들이 있으니 참고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아래에는 자주 묻는 질문이라고 다른 사람들도 문제를 겪었던 부분 중의 나와 같은 부분이 있을 수 있으니 한번 확인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이제는 어떻게 보면 고전의 장르가 되었을 지 모르겠지만, 이것만의 감성도 있고 오랜만에 본다면 더 재밌을 수도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위 내용을 참고해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지도 바로가기  (0) 2021.01.16
    무안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0) 2021.01.15
    경남은행 개인인터넷뱅킹 바로가기  (0) 2021.01.13
    위성지도 스카이뷰 보기  (0) 2021.01.12
    통합연금포털 사이트  (0) 2021.01.11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