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원광만세력 다운받기
    IT정보 2021. 1. 18. 17:3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광만세력 다운받기에 대한 주제로 포스팅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원광만세력은 원광디지털대학교의 동양학과에서 제작 되었으며, 어플로써 다운받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사주나 운세 등을 볼 때 유용하게 쓰이며, 이와 관련해 필요하신 분들이 받아 활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용법 또한 안내를 드리며, 기본적인 사항들을 적게 되면 바로 결과로 나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은 사주관련해서 볼 때, 봤었던 한자나 화면을 보셨을 겁니다. 바로 이 만세력을 통해 해석을 하게 되며, 그 결과로 이번년도 혹은 다음년도 등의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원광만세력 다운받기



    말씀드렸듯이, 해당 어플을 다운받기 위해선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등을 활용해 설치를 해주셔야 합니다. 기기에 맞게 이용을 해주시면 되고, 이번에는 Google Play의 대한 안내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색어에 제목 그대로 '원광만세력'을 입력해 주세요. 본 화면처럼 보이게 되며, 클릭해 들어가 주시길 바랍니다. (바로가기)










    설치를 눌러 진행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다른 어플을 받을 때와의 마찬가지로 터치 한번을 통해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화면을 보셔서 아시겠지만, 해당 앱에 대한 캡쳐화면을 볼 수도 있고, 기능에 대한 소개를 읽어 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전에 보신다면, 조금 더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간단한 기능들이지만, 이런 것들을 제공한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백업과 복원 방법에 대한 부분 사주입력 외에 간지로 사주 입력 방식이 추가된점, 출력화면의 변경하는 등등.. 업로드 된 점과 이 어플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원광만세력 다운받기를 완료한 상태이며, 어플을 실행 했을 때 볼 수 있는 화면 입니다. 화면은 간단히 되어 있습니다. DB, 일진, 만세력, 동양학과, 갤러리 등이 있습니다. 만든 제작자 이자 학생들이 활용할 수 있는 것들이 있는 것도 보였습니다. 본격적으로 만세력을 보실 분들은 메뉴를 찾아 들어가주세요.






    위치기반과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대한 내용이 나오며, 동의를 하신 후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에 있는 확인의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름, 성별, 양/음력, 출생정보, 시, 출생지 선택을 입력하고 조회하기를 눌러주세요. 화면이 넘어가면, 결과가 나오며, 이를 통해서  원하는 곳에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사주를 보셨던 분들은 이 화면이 어느정도는 익숙하실 수 있습니다. 이 문자들로 분석을 하게 되는데요. 어떻게 풀이 하느냐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이 정보를 저장하여 사주풀이 도우미나 기타 도구들을 이용해 해석해 보는 것도 가능 합니다. 관심이 있으시다면 한번 활용해 보시는 것도 추천을 드립니다.






    그리고, 오늘 주제처럼 원광만세력이 아니더라도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시면 많은 서비스들과 사이트들이 있습니다. 보시는 화면처럼 플러스만세력이라는 사이트가 있기도 하고, 그 외에도 다양한 곳들이 많이 있습니다. 요즘은 인터넷에 검색해 보면, 많은 정보들이 제공하고 원하시는 정보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이를 잘 활용해 보시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어플이 편하시다면 앱을 받으시면 되고, 그게 아니시라면 컴퓨터로 검색을 통해 결과를 받아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구글이나 네이버 다음이 아닌 어플에서도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만세력 천을 귀인, 무료 역학, 하늘도마뱀 등등 의 어플이 보였으며, 자신이 쓰기에 편한 곳이 있거나 리뷰를 읽어보고 다운받아 보시면 되겠습니다. 간단하게 입력만 하면 되기 때문에 모두 어렵지 않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 여기까지, 원광만세력 다운받기에 대한 포스팅이었으며, 간단한 소개까지 이어가 봤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셨길 바랍니다. 다음에도 관련하여 내용이 있다면 추가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니데스크 다운로드 및 사용법  (0) 2021.01.20
    포항시청 홈페이지  (0) 2021.01.19
    황성 무료만화 사이트  (0) 2021.01.17
    네이버지도 바로가기  (0) 2021.01.16
    무안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0) 2021.01.15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