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주풀이 도우미
    IT정보 2021. 1. 22. 16:24
    반응형


    사주풀이 도우미를 통해 우리는 말 그대로 사주를 풀이하면서 많은 정보를 얻어 갈 수 있습니다. 한해의 운세 뿐만 아니라 세부적인 내용들을 추려 낼 수 있습니다. 이제 2021년이 되었고, 1월달 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사주나 토정비결들을 많이 보시는 분들이 생기지 않았을까 합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사이트도 있지만, 그 외에 많이들 이용하시는 농협이나 신한생명 등을 활용해서 보셔도 무관하겠습니다. 또한, 이전에 포스팅 했었던, 만세력을 가져와서 보는 것도 방법 중 하나라 생각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에 보시면 이미지와 함께 링크나 소개의 글을 올려두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길 바랍니다.




    사주풀이 도우미



    구글에서 검색어 그대로를 입력하게 되면, 보시는 이미지처럼 사주풀이 도우미 사이트가 나오게 됩니다. (바로가기네이버나 다른 포털에서도 쉽게 찾아 볼 수 있으니 편하신 경로로 이동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간단 소개로는 앞날의 길잡이로 여러가지 사주팔자에 대한 내용들을 볼 수 있다고 나와 있습니다. 사이트에 가시면 아시겠지만, 간단하게 나마 나오는 내용들도 있고, 무료로 볼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으니 함께 확인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메인 화면에 넘어오면, 왼쪽에 있는 날짜로 입력, ID로 입력, 기타 방식을 통해서 사주 넣기를 해주셔야 합니다. 이름과 성별, 양력/음력 여부, 태어난 시간 등을 입력해 주시고 결과를 얻어가시면 되겠습니다. 상단에 모바일 버전을 클릭하면, 그 해상도에 맞게 나오니 이 부분도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PC와 모바일 모두 지원하고 있습니다.






    임의에 값을 통해 입력을 했고, 거기에 대한 풀이에 대한 내용이 나오게 됩니다. 






    사주개요 및 특징이 나옵니다. 개략적인 확인이라고 한줄한줄 내용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그 이후에는 정확한 태생시간에 대한 안내라던지, 개인성향 요약이 나옵니다. 성격이나 체력과 건강...에 대한 부분이 있었습니다. 이런식으로 하나의 사주로도 많은 분석이 가능하며, 내용을 볼 수 있는게 신기하면서도 재미있는 요소들도 많이 있어 보였습니다. 맞는 부분도 있고, 틀린 부분도 있겠지만, 재미삼아서 한번씩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족관계에 대해서도 나옵니다. 아버지, 어머니, 배우자, 자식에 대해 나오며, 종합적으로 나오게 됩니다. 그 다음으로는 사회생활 요약에 대한 부분 입니다. 재물과 사업에 대해 있기도 하며, 직장과 명예 등으로 나오기도 합니다. 






    대운(10년주기) 흐름도 볼 수 있었습니다. 10년동안의 나의 운세를 볼 수 있으며, 간단한 내용들이지만, 필요한 정보들은 쉽게 볼 수 있었습니다.






    최근의 년운 흐름이 나와 있기도 하며, 이런식으로 어떤 하나의 주제를 갖고 여러가지 풀이가 나오기도 합니다. 자신이 보고 싶으신 목록이 있다면, 찾아가 보셔도 좋고, 천천히 읽어보실 분들은 위에 내용부터 차분히 읽어 보시길 바랍니다.






    다시 사이트의 돌아갔고, 몇가지 무료로 볼 수 있는 부분도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일 운세에 대한 부분 입니다. 사주를 한번 입력하시면, 관련 서비스들은 같이 볼 수 있습니다. 오늘 날짜와 자신의 간단한 정보가 나오며, 요약에 대해서도 볼 수 있습니다.






    일운, 궁별 등 참고해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우리가 흔하게 사용하는 서비스로는 네이버와 다음에서 운세를 검색해 보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다 사용하기 나름이기 때문에, 자신이 편리한 걸 찾아 검색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월별 사주의 흐름도도 확인을 해봤습니다. 참고사항으로 그래프 보는 법이 나오기도 합니다. 아래 내용을 보실 때, 이 점을 참고해서 보신다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재미로 보는 토정비결도 한번 확인해 봤습니다. 일년 신수를 보기 위해 만든것으로 말 그대로 1년의 나의 운세들을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 입니다. 마찬가지로 여러가지 주제로써 볼 수 있기 때문에, 내 한해 운은 어떤지 혹은 자신이 보고 싶은게 있다면, 목록을 찾아가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메뉴를 보시면, 이런식으로 구분이 되어 있기도 합니다. 사주 개요 및 특징, 월별 사주 흐름도가 있으며, 그 외에도 커뮤니티에 가면 볼 수 있는 토정비결이나 당사주 등등이 보이기도 했습니다. 자신이 보고 싶으신 컨텐츠가 있다면, 들어가서 자세히 확인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사주풀이 도우미에 대한 포스팅 이었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라며, 오늘의 주제처럼 사주나 운세등을 보고 싶어 들어오신 분들이라면 한번 확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