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다운로드
    IT정보 2021. 1. 23. 18:3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의 대한 주제로 글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는 문서 관련 작성을 할 때 도움을 주는 소프트웨어로 활용이 되고 있습니다. 우리가 흔하게 사용하고 있는 마이크로소프트 프로그램인 엑셀과 워드 등을 꼽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간단한 소개와 사이트의 내용을 빌려오면 이렇습니다. 문서작업을 향상시키는 오피스라하며, 공동작업을 할 수 있는 점 그로 인해 작업 시간이 단축되는 점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또한 인공지능의 기능이나 인쇄의 편의성 뷰잉 관련 내용이 이어져 나오기도 했습니다. 아래서 더 자세한 내용을 정리하겠지만, 이런 장점이 있다는 걸 알고 계시면 될 것 같습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다운로드



    먼저 구글에서 폴라리스 오파시(Polaris Office)를 검색해 주세요. 상단에 공식 홈페이지가 나오며, 클릭을 해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구글 뿐 아니라 다른 포털에서도 동일하게 검색해 들어갈 수 있습니다. polarisoffice라고 되어있는 주소가 공식 사이트니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이트에 들어오면 몇가지 배너로 설명과 소개가 나와있습니다. 처음 글에서도 몇가지 정리를 해두었지만, 이곳에서 더 자세한 내용들을 볼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를 누르면 기능에 대한 설명이 나오기도 합니다. 하지만, 먼저 다운로드를 알아보기 위해 상단의 4번째 메뉴를 클릭해 들어가보도록 합니다.






    포스팅 제목과 같이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로 받는 페이지 이며, 첫번째 체험판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몇일간의 이용이 무료로 가능하며, 이를 통해서 자신이 쓰기에 편리한지 등을 테스트 해보고 별도로 구매를 하셔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게 되면 네이버 페이지로 넘어오게 되며, 마찬가지로 무료 다운로드를 눌러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이 곳에서도 사이트에서 봤었던 것처럼 소프트웨어에 대한 소개와 기능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같이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모든 문서 무료 편집, 다양한 pdf 문서 관련기능, 실시간 협업, 모든 디바이스 연동, 크라우드 기반의 문서관리, 편리한 사용 등의 주제로 설명이 되어 있고, 이 프로그램에서 할 수 있는 기능 들이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 외 업데이트 내용들이 있기도 하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설치파일을 받게 되며, 이를 통해 컴퓨터에 다운을 받게 됩니다. PolarisofficeSetup_naver.exe(83.63m)의 파일을 받아 진행을 해주세요.






    언어 설정과 설치경로를 지정해 주고 동의 및 설치하를 클릭해 주세요. 언어는 영문이나 다른 언어가 더 편하다 싶으시면 변경해 주시고, 경로도 마찬가지로 자신이 관리하는 경로가 따로 있다면 그곳으로 지정해 설치를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파일이 받아지기 시작합니다. 이런 퍼센티지가 나오고 있다면 정상적으로 받아지고 있다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따로 글꼴을 설치하는 부분이 나오기도 하는데, 필요 없으시다면 추가 설치를 해제 하고 완료를 눌러 주시면 되겠습니다.






    해당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시려면, 로그인을 해야 하며 가운데에 있는 버튼을 이용해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모든 접속이 끝이 났고, 폴라리스를 실행한 화면 입니다. 이제, 새문서 만들기 혹은 작업하고 있던게 있다면 열어서 사용을 해주시면 됩니다. 템플릿 등을 활용하여 문서 작업을 할 수 있으니 한번씩 눌러보면서 작업을 진행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테마 선택에서 기본, 흰색, 어두운색, 회색 등을 변경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부분 역시 하나씩 확인해 보면서 자신에게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구성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새문서를 열었을 때 화면입니다. docx의 문서 화면 이며, 우리가 흔하게 봤었던 워드와 비슷한 폼을 보여줍니다. 익숙한 ui/ux를 갖고 있기 때문에 사용하시는데 오히려 더 편리하게 다가 오실 겁니다. 이상,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다운받기와 몇가지 안내까지 정리해봤는데요. 용량도 무겁지 않게 받을 수 있고, 여러 장점들이 많아 보였습니다. 한번 천천히 살펴보신 후, 자신이 쓰기에 좋다 생각이 드신다면 설치를 진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주은행 공인인증센터  (0) 2021.01.25
    네이버바탕화면 바로가기  (0) 2021.01.24
    사주풀이 도우미  (0) 2021.01.22
    순우리말 사전 사이트 이용하기  (0) 2021.01.21
    애니데스크 다운로드 및 사용법  (0) 2021.01.2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