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음 무료생년월일운세
    IT정보 2021. 1. 27. 16:43
    반응형



    다음 무료생년월일운세의 제목을 갖고 오늘은 포스팅을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특별히 다른점은 없고, 주제와 같이 다음 운세라는 서비스를 이용해 생년월일을 입력하고 거기에 대한 결과를 얻어보는 과정 입니다. 심플하게 볼 수 있는 방법이며, 네이버나 기타 어플등을 통해서 보셨던 것과 거이 비슷하게 이루어져 있을 겁니다. 퇴근길이나 출근길에 간단히 오늘 자기의 운세를 보고 싶으신 분들이 확인하기 좋으니 참고해서 봐주시길 바랍니다. (운세 서비스에서 볼 수 있는 몇가지 내용들도 정리해두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 무료생년월일운세



    다음에서 운세를 검색하고 > 생년월일 탭을 누르면 위 보이시는 이미지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daum에서 서비스 하고 있으며, 간단한 정보를 입력한 후 오늘>한달>일년 등의 기준을 통해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 간단하게 결과값에 대한 안내를 드리며, 어떤 서비스 인지 참고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인터넷 혹은 오프라인에서 사주 관련 보실 때, 입력하시는 정보 중의 하나인데요. 앞에 자신의 생년월일을 입력하고 태어난시간과 양력/음력, 성별을 입력하게 됩니다. 이를 토대로 사주의 정보가 나오며, 다양한 운세의 카테고리와 형태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결과보기를 통해서 한번 확인을 해보세요.






    위에서 말씀드린 부분과 같이, 오늘/내일/이달/신년 4가지의 탭으로 나오게 되며, 간단하게 텍스트로 정리되어 보여집니다. 100% 정확하다 할 순 없겠지만, 재미로 보기에 좋으며 보시는 것과 같이 러프하게 나오기 때문에, 간단하게 이동을 하실 때 보면 재밌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의 명언이라고 해서 조언?과 비슷한 것들도 나오기 때문에 뭔가 힘이 되는 요소도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에 이어 내일도 확인을 해봤습니다. 가까운 미래지만, 이런식으로 확인을 하며, 도움이 될만한 정보들은 참고만 하는식?으로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이번달의 운세도 확인을 해봤습니다. 1월이며, 대체적으로 좋은 글들이 많이 있어서 뭔가 힘이 되기도 했던 것 같습니다. 한달의 계획을 세우면서 이런 운세도 같이 보신다면, 뭔가 더 기분이 좋아지기도 하며, 안좋은 것엔 조심을 하게 되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신년을 통해 확인을 해보기도 했습니다. 이번년도에 대한 정보이며 아마, 새해가 시작하고나서 사주를 보시는 분들도 많이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이런식으로 자신이 보고싶은 날짜를 확인해서 보는 것도 가능하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다음 무료생년월일운세의 페이지였으며, 아래부턴 그 외에 궁합이나 다른 서비스들도 같이 정리를 해봤습니다. 참고해보실 분들만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운세의 검색에서 > 궁합으로 변경해 검색해 주세요. 이렇게 띠별이나 별자리궁합으로 나오며, 간단하게 정보를 입력한 다음 > 궁합보기를 눌러 결과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쥐띠와 소띠에 대한 정보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여자친구 반대로 남자친구의 띠를 확인하신 다음 궁합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 부분도 마찬가지로 간단하고 재미있게 볼 수 있는 페이지로 소개를 드립니다.





     


    그 외에도 별자리나 띠별을 통해 운세를 보는 페이지도 있습니다. 운세뿐 아니라 다양한 형태로 확인을 할 수 있으니 참고해서 이용을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다음 무료생년월일운세의 대한 포스팅 이었습니다. 오늘은 소소한 주제를 가져와봤는데요. 위에서도 몇번 말씀드렸지만, 가볍게, 재밌게 운세를 확인해 보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 이용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 외에도 어플로도 잘 되어 있는 곳들도 많이 있고, 포털에서도 서비스하고 있는 곳들이 있으니 자신이 편리한 곳을 사용해 보셔도 좋습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서24시 홈페이지  (0) 2021.01.29
    온나라 부동산포털 사이트  (0) 2021.01.28
    네이버 한자검색 모르는 한자찾기  (0) 2021.01.26
    광주은행 공인인증센터  (0) 2021.01.25
    네이버바탕화면 바로가기  (0) 2021.01.24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