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체국 ems 배송조회
    IT정보 2021. 1. 30. 17: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으로는 우체국 ems 배송조회의 대한 글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체국을 통해 우리는 우편을 보내기도 하고, 택배를 보내기도 합니다. 편리하기도 하며, 동네를 찾아보면 어디든 있기 때문에 이런 점들도 편리하게 다가 옵니다. 국내의 예시로 들어도 그렇겠지만, 해외로 물품을 보낼 때도 동일하게 이용이 가능 합니다. 또한 주제와 같이 자신이 보낸 물건들을 조회도 할 수 있으며, 간단하게 번호만 입력하게 되면, 지금 어떻게 진행 되고 있는지에 대한 추적이 가능하게 됩니다. 이를 통해 자신이 잘 보냈는지 언제 쯤 배송이 완료 되는 지 등을 알아 볼 수 있게 됩니다. 위와 같은 내용과 과정에 대해 정리를 했으며, 아래에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체국 ems 배송조회



    먼저, 오늘 주제의 방법을 알아보기 위해서 인터넷 우체국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셔야 합니다. 포털에서 검색해서 들어오셔도 좋고, 안내된 링크를 따라 들어가 주셔도 되겠습니다. 공식홈페이지에 들어 오셨다면, 2가지 방법으로 확인이 가능 합니다. 화면에서 바로 보이는 배송조회 쪽에 국내/국제 우편요금의 버튼을 눌러 주시게 되면 해당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인터넷우체국 페이지 바로가기










    메뉴에서 들어가시는 분들은 위에 EMS 국제우편을 클릭해 들어가주시면 되겠습니다. 2가지 모두 동일한 페이지로 접속이 되니 참고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2번째로 보여드렸던 메뉴로 들어오셨을 경우에는 이런 화면이 보이실 겁니다. 이곳에서는 EMS 국제우편/행방조회를 확인해 주시고, 거기에서 우편물번호 13자리를 입력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등기번호를 저는 임시로 숫자를 입력해봤는데요. 이런식으로 내용이 나온다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번호, 보내는분과 접수일자, 받는분, 수령인, 배달결과, 서비스 종류에 대해서 확인이 가능하며, 아래에는 진행상황에 대해서 나오게 됩니다. 처리일시와 처리현황, 우체국, 상세설명 등이 있는게 보였습니다. 아래 안내되는 사항들이 많이 있기도 하니 참고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우체국 ems 배송조회 뿐 아니라, 소요일이나 요금조회를 해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EMS > 국가별 요금안내 > 배달소요일/요금조회 페이지로 넘어오게 되면 보이는 화면 입니다. 작성해야 되는 텍스트 박스에 먼저 입력을 해보세요. 발송품목, 도착지, 실중량, 부피중량, 요금적용중량 등을 입력하게 되면, 아래의 결과값이 나오게 됩니다.






    조회결과가 나왔고, 이를 토대로 내가 보내는 물건이 이 정도의 요금이 들어간다를 확인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주의사항이라고 나와있는 부분도 있는데, 참고해서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손해배상 되지 않은 점이나, 배송이 되지 않는 국가 등도 나와 있습니다. 보내기전에 미리 확인해 두시는 것도 좋습니다. 






    옆에 보시면 EMS프리미엄이라고 있기도 하며, 국제소포도 있습니다. 목적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는 배송방법 인데요. 위와 같이 입력해주시고 조회를 눌러주시면 해당 결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국제우편 요금표에 대해서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제일 첫번째로 호주가 나왔고, 브라질, 캐나다 등등으로 이어졌습니다. 프리미엄 요금표로 넘어가도 거기에 맞춰 나오기도 했습니다.






    3번째, 4번째 탭으로 국제소포/국제통상 요금표가 나왔습니다. 자신에게 해당되는 부분이 있다면, 찾아가 확인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중량에 따라 나오며, 마찬가지로 나라별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Ctrl + F등을 활용해 검색하는 것도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적용 지역이라던지, 휴일정보에 대한 내용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렇게 중요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배송이 빨리 되야 하는 물건이거나 필요한 거라면 이런 것도 꼼꼼히 체크해 보시면 좋지 않을까 싶어 올리게 됐습니다. 이상, 우체국 ems 배송조회의 대한 안내 그리고 몇가지 덧붙혀 정리를 해보기도 했는데요. 이 서비스를 이용하신다면 참고하시기 좋은 내용들이니 천천히 확인해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또한, 인터넷 우체국 페이지에 들어가면 상세하게 정리되어 있으니 이 부분도 기억해 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빙 번역기(bing) 바로가기  (0) 2021.02.01
    카카오페이 송금받기 방법  (0) 2021.01.31
    문서24시 홈페이지  (0) 2021.01.29
    온나라 부동산포털 사이트  (0) 2021.01.28
    다음 무료생년월일운세  (0) 2021.01.27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