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빙 번역기(bing) 바로가기
    IT정보 2021. 2. 1. 16:08
    반응형

    번역기를 검색해 보면 여러가지 사이트들과 서비스들이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이 쓰고 있는 네이버 파파고를 포함해 구글이나 다음에서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어플로도 많이 나와 있고, 프로그램으로 설치해 이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이 중의 빙 번역기의 대한 부분을 준비해 봤으며, 간단하고 쉽게 사용을 할 수 있어 좋은 점이 많이 있습니다. 구글과 유사한?형태를 갖고 있고 심플하게 입력만 하면 번역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어떠한 문서나 글을 보는데 번역기능이 필요한 서비스를 찾으신다면 한번 참고해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빙 번역기(bing) 바로가기



    구글에서 혹은 다음에서 빙 번역기를 검색하게 되면 화면처럼 결과를 얻어내실 수 있습니다. Bing Microsoft Translator라고 되어 있으며, 들어가시면 바로 번역을 할 수 있는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바로가기) 위 안내대로 포털을 통해 이동하시거나 안내된 링크를 따라 들어가 주셔도 되겠습니다.






    텍스트 또는 URL을 입력하세요. 라고 나오게 됩니다. 바로 입력을 해보시면 오른쪽의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자동감지라고 언어를 설정하게 되면, 거기에 맞게 나오며, 오른쪽에는 지정을 할 수 있습니다. 번역이라고 검색을 해보고 오른쪽의 나오는 결과를 확인해 봤습니다.






    번역기 > Translator 라고 나오게 됐으며 아래의 다음의 사용법이라고 나오기도 합니다. Language Translator added to the site 의 형식으로 문장을 볼 수 있었으며 이런식으로 응용을 하거나 자신이 찾고 있는 부분의 단어 혹은 문장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영어뿐 아니라 광둥어, 구자라트어, 그리스어, 네덜란드어, 덴마크어... 등등 다른나라의 언어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오른쪽에 보시면, 수정제안을하거나 스피커로 들어 발음에 대해 알아볼 수 도 있습니다. 찾아보는 기능이 주 역할이지만 공부도 되는 점도 알 수 있었습니다.






    빙 번역기는 해당 페이지에서 찾아볼 수도 있지만, 어플이나 스토어에서 프로그램으로 설치해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Windows Store, App Store, Google Play, amazon 등 자신이 이용하고 싶으신 플랫폼이 있다면 들어가서 받아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사이트에서만 보고 싶으신 분들은 위 내용만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Translator라고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 들어간 화면 입니다. 무료를 눌러 받아보실 수 있으며, 관련하여 간단한 소개들이나 내용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개요, 시스템 요구사항, 관련 계정 등이 보이기도 했습니다.






    구글플레이에서 어플로 본 화면 입니다. 다른 어플을 받으실 때 처럼 설치를 눌러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유사한 콘텐츠라고 언어 번역관련한 어플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위에도 몇가지 정리를 해봤지만, 다른 종류의 번역기들이 많이 있으니 편리한 걸 찾아 사용하셔도 무관 합니다.






    해당 어플에 대한 소개나 기능에 대해서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및 오프라인 환경에서 70개가 넘는 언어로 텍스트 번역의 기능이 주로 이루고 있으며, 사진이나 스크린샷을 통해서도 번역하는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직접 입력을 안해도 이미지로만 번역하는 부분도 꽤나 유용하니 이런점도 잘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빙 번역기에 대한 소개와 정리를 해봤는데요. 한번 보시고 유용하겠다 싶으시면 받아서 써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지하철 노선도 크게보기  (0) 2021.02.03
    시제이몰 바로가기  (0) 2021.02.02
    카카오페이 송금받기 방법  (0) 2021.01.31
    우체국 ems 배송조회  (0) 2021.01.30
    문서24시 홈페이지  (0) 2021.01.29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