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제이몰 바로가기
    IT정보 2021. 2. 2. 09:4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온라인 쇼핑을 하시는 분들을 위한 주제로 시제이몰 바로가기에 대해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에 보시면 물건을 살 수 있는 여러가지 사이트들이 있는데요. 대형마트들이라던지, 쿠팡이나 위메프 같은 곳들이라 던지 등등을 통해서 우리는 생활의 필요한 물건들 등을 구매하곤 합니다. 배송의 면에서나 프로모션을 많이 한다거나 하는 등 각자의 장점을 갖고 있으며, 사용을 해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플랫폼이다 생각하실 때 사용하셔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의 주제도 그 중의 하나를 소개 드리며,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기 위한 바로가기 그리고 몇가지 페이지 소개도 덧붙혀서 해봤습니다. 천천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시제이몰 바로가기

     

    먼저, 공식 사이트의 접속을 해주시는게 첫번째 인데요. 시제이몰이라고 포털의 검색해 쉽게 들어올 수 있습니다. CJ오쇼핑 온라인 쇼핑몰이라고 적혀 있는 부분에 들어가주시면 되고, 접속링크도 함께 걸어두도록 하겠습니다. (바로가기) 이동을 하시게 되면 보이는 화면으로 먼저 크롬(Chrome)의 기준으로 바로가기 생성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른쪽의 메뉴를 클릭하고 도구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그런 다음 바로가기 만들기를 눌러주시고 생성을 하게 됩니다. 

     

     

     

     

    '바로가기를 만드시겠습니까?'라고 묻는 팝업이 나오며, 제목을 지정해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면 바탕화면에 생성되는 걸 볼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Ohshopping Smart - CJmall이라고 되어 있는데, 자신이 보기에 편리한 걸 지정해 만들어 주셔도 됩니다. (창으로 열기로 체크해 설정을 할 수도 있습니다.)

     

     

     

     

    바탕화면을 확인해 주시면 이렇게 아이콘과 함께 생성된게 보입니다. 이 시제이몰 바로가기를 통해 바로 접속이 되며, 시작 프로그램에도 지정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이트를 이용하실 때도 마찬가지의 방법을 통해서 가능하니 한번만 알아두시면 써먹을일이 많으실 겁니다. 

     

     

     

     

    두번째로는 익스플로러로 넘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이트는 동일하게 접속을 해주시면 되고, 공식 사이트에서 오른쪽 마우스를 눌러 바로가기 만들기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크롬보다 더 간단한 과정으로? 만들어 볼 수 있었습니다.

     

     

     

     

    Internet Explorer의 창이 나오며, 바탕화면에 이 웹사이트에 대한 바로가기를 만드시겠습니까? 라는 문구를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눌러주시고 확인만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여기까지가 오늘의 주제의 대한 소개이며, 아래부터는 간단하게 사이트를 이용하실 때 팁? 정도를 적어놓았습니다. 간단히 참고하셔도 좋고, 스킵하고 넘어가주셔도 되겠습니다.

     

     

     

     

    사이트의 화면으로 돌아왔고, 이제 몇가지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점들을 정리해봤습니다. 오른쪽 따라다니는 탭을 보시면 바로방문 ON이라고 되어 있는 부분이 있는데요.

     

     

     

     

    정말 말 그대로 바로 접속을 하는 방법에 대한 소개가 정리되어 있습니다. 간편하게 즐겨찾기 등록 후 접속, PC 모바일창에 CJmall 주소 입력후 접속 등등 바로 방문하는 방법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처음 접속하시거나, 인터넷에 조금 낯선 부분이 있으신 분들에게 안내해드리면 좋은 페이지가 되지 않나 싶습니다. 확인방법에 대해서도 나와 있으니 이 부분도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어플의 대한 설치 안내도 되어 있었습니다. 이 사이트를 많이 이용하게 된다면, 어플로도 같이 활용하면 좋은 점들이 많이 있습니다. 일단 핸드폰만 있다면 어느 환경에서든 쇼핑을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들의 정보도 함께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문자전송하기를 통해 설치의 안내를 받아 볼 수 있고, 직접 구글플레이나 앱 스토어에 들어가 받아 보실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곳을 이용하게 된다면 아무래도 좋은 점은 물건들을 실시간 Live로 볼 수 있는 점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자신이 사고싶으신 물건을 먼저 확인하고 그 이후의 편성표에서 언제 하는지도 확인을 해보세요.

     

     

     

     

     

    아무래도 쇼핑몰이다 보니 많은 이벤트와 프로모션 등이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이런 점들도 잘 살펴보면 조금 더 쇼핑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상, 시제이몰 바로가기에 대한 포스팅이었는데요. 간단한 내용이지만, 무언가 더 편리하게 이용하기 위해서 보면 좋은 방법의 내용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자출입명부 앱 설치  (1) 2021.02.04
    서울 지하철 노선도 크게보기  (0) 2021.02.03
    빙 번역기(bing) 바로가기  (0) 2021.02.01
    카카오페이 송금받기 방법  (0) 2021.01.31
    우체국 ems 배송조회  (0) 2021.01.3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