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페이스북 메신저 pc버전 다운로드
    IT정보 2021. 2. 6. 16:0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작성하는 포스팅은 페이스북 메신저 pc버전 다운로드에 대한 안내 입니다. 소셜이라는 플랫폼은 이제 우리에게 너무 친숙하게 다가오는 느낌인데요. 그만큼 사용자들도 많이 늘어났고, 여러가지 역할을 해주는 부분들도 많아서 그렇지 않나 싶습니다. 예를들면 소셜안에 있는 메세지 기능등을 활용해 연락을 할 수 있고, 아는 지인분들끼리 소식을 공유하거나 자기만의 추억들을 저장하는 등 좋은 기능들 있는데요. 잘만 활용하면 장점이 많지 않나 싶습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부분은 소셜 중 페이스북의 메세지 기능을 조금 더 효율적이게 사용할 수 있는 메신저 설치에 대한 내용입니다. 아래 자세히 정리 되어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페이스북 메신저 pc버전 다운로드

     

    Messenger관련 페이지를 들어가게 되면 보이는 화면으로 아래 바로가기로도 올려두도록 하겠습니다. 화면에 오신 분들은 OOO님으로 계속이라는 버튼이 있는데 클릭하시면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 영상톡 모임이라든지 기능, 도구 등이 있으니 나중에 이 부분도 필요로 하신 분들은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메신저 페이지 바로가기

     

     

     

     

    설치를 누르시면 왼쪽의 Microsoft, App Store 두가지로 다운받을 수 있는 메뉴가 보여지게 됩니다. 안드로이드는 왼쪽 iOS는 오른쪽 버튼을 이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Facebook Messenger의 설치가 나오며, 무료를 눌러 받아 주시면 되겠습니다. 정리를 해두기도 했지만, 시스템 요구사항이나 기능들의 소개 페이지도 나오게 되는데요. 저사양에 속하기 때문에 그렇게 중요한 문제는 아니지만, 한번 참고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창이 나왔고, 설치를 눌러 진행을 하게 됩니다. 페이스북 메신저 pc버전 다운로드의 과정이며, 간단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메세지로 이 제품은 설치되어 있습니다.라고 바뀌셨다면, 실행을 눌러 메신저를 켜주실 수 있습니다. 간단한 소개로는 큰 화면에서 더 친밀하게 소통하라고 하며, 데스크톱의 최적화된 환경 등을 꼽기도 했습니다.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을 사용하신다면 조금 더 효율이 높아지는 것도 있겠습니다.

     

     

     

     

    메신저를 시작합니다라고 나오며, 아래 Facebook으로 로그인을 통해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에 사용하시던 아이디를 입력하셔도 좋고 따로 관리하는게 있다면 회원가입을 통해 진행해 주셔도 되겠습니다.

     

     

     

     

    왼쪽에는 추가되었던 친구들의 목록이 나오실 겁니다. 더블클릭하시면 대화를 진행할 수 있으며, 검색(Ctrl + K)를 눌러서 찾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전화기버튼이나 영상 등으로도 대화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대화창에다가 글을 쓰고 소통을 하시면 되는데요. 페이스북에서 했었던 대화기능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조금 더 편한 인터페이스?라고 생각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많이 쓰시는 분들이 사용하시기에 좋아 보였습니다.

     

     

     

     

    오른쪽의 메뉴를 살펴보면, 이런 것들을 설정할 수 있었습니다. 프로필 보기, 채팅 직접 꾸미기, 알림 해제, 미디어 및 파일 보기 등이 있었습니다. 관련하여 필요한 설정이 있다면, 클릭해서 변경 및 확인을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를 누르게 되면 첨부파일을 상대방에 보낸다거나 음성클립 녹음 등도 할 수 있습니다. 대화의 기능만 사용하신다면 굳이 필요 없겠지만, 이런 기능들도 있다는 걸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모티콘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대화를 하는데 조금 더 풍부하게 해주는? 재밌게 해주는? 요소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렇게 중요하지 않을 수 있는 내용인데요. 이모티콘의 피부색도 변경이 가능하다는 것...

     

     

     

     

    왼쪽의 로고 버튼을 눌러보면, 파일에 새 채팅이나 대화 숨기기 로그아웃 등을 할 수 있는게 있습니다. 사용하시다가, 새로운 사람과 대화를 한다거나 메신저의 접속을 끄고 싶으신 분들이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새 채팅을 누르게 되면 오른쪽의 사람 또는 그룹의 이름을 입력해 찾는 부분이 나오며, 말 그대로 자신이 대화하고 싶은 사람을 찾아 입력하면 되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사이트에 보시면 개요나 기능에 대해 설명이 나오기도 합니다. 더 친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 점 최적화에 대한 부분, 영상 채팅이나 더 빠르게 입력할 수 있는 점 등등 장점이 나오게 됐습니다.

     

     

     

     

    시스템 요구사항에 대해서도 올려보긴 했는데요. 안내드렸듯이 그렇게 큰 비중은 차지하지 않겠지만, 그냥 참고만 해두시면 좋을 것 같아 올려두게 됐습니다.

     

     

     

     

    관련 앱이나 프로그램도 있었습니다. 인스타그램이나 텔레그램 라인, 핀터레스트 등이 있었으며, 관련하여 사용하시는게 있다면 들어가셔서 설치를 해보시는 것도 추천을 드립니다. 여기까지, 페이스북 메신저 pc버전 다운로드에 대해 정리를 해봤는데요. 위에 정리한 점들을 확인해 보시고, 자신에게 필요하다 싶으시면 설치해 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간편한 점에서 좋고, 많이 사용하시는 소셜이라면 효율이 좋아 보였습니다. 다음에도 다른 앱들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어스 한글판 무료 다운로드  (6) 2021.02.08
    전주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  (0) 2021.02.07
    ebs 온에어 바로가기  (0) 2021.02.05
    전자출입명부 앱 설치  (1) 2021.02.04
    서울 지하철 노선도 크게보기  (0) 2021.02.03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