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네이버 오디오클립 바로가기
    IT정보 2021. 2. 9. 16:01
    반응형

     

    네이버 오디오클립은 말 그대로 오디오 관련 컨테츠를 다루고 있습니다. 강연이나 강좌, 인문, 역사, 과학, 건강, 음악 등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으며, 이를 통해 우리는 많은 지식을 얻어 갈 수가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사이트에 들어가 보고 싶으신 것을 눌러 소리를 통해 편히 들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 부분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며, 많이 검색되고 있는 채널 개설 방법등에 대한 부분도 정리를 해두었습니다. 궁금해서 들어오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네이버 오디오클립 바로가기

     

    naver에서 검색을 하거나 다른 포털에서도 동일하게 입력하면 쉽게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audioclip이라는 로고가 보이며 홈, 랭킹, 연재 채널, 오디오 북 등의 컨텐츠가 있습니다. 메인에서도 배너로 카테고리가 분류되어 있으니 클릭해 보고싶으신 페이지로 넘어가주셔도 좋습니다. (바로가기)

     

     

     

     

    라이브 on이라고 지금 바로 시청할 수 있는 곳이 있으며, 유명작가분들의 책에 대해서도 정리가 되어 있기도 합니다. 오디오 컨텐츠이기도 하면서, 많은 정보를 담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이 필요하실 때 이용하기에 좋은 사이트이기도 합니다.

     

     

     

     

    채널 만들기에 대해서 간단히 집고 넘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메인화면에서 오른쪽쯤에 보시면, 오디오클립 채널을 만들어보세요!라는 배너가 있습니다. 클릭해서 넘어가 보세요.

     

     

     

     

    소리 스튜디오라고 나오며, 첫 채널 개설하기를 통해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의 서비스이다보니 로그인을 해야 되며, 간단하게 입력 후 개설이 가능 합니다.

     

     

     

     

    채널아이디와 채널명 등을 지정해 주시면 되는데요. *(별)표시가 되어 있는 부분들은 필수로 적어주셔야 합니다. 천천히 자신이 만들고 싶은 부분들을 적어 만들기를 눌러 보시길 바랍니다. 해당 부분을 만들게 된다면 채널의 댓글이나 통계, 라이브 등 이용할 수 있는 컨텐츠가 있습니다.

     

     

     

     

    다시 화면으로 넘어와 사이트의 몇가지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랭킹의 대한 부분 입니다. 사람들이 가장 많이 듣고 있는 부분의 컨텐츠들이 나열되어 나오며, 카테고리가 있어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어학부터 시작해 동화, 예능, 강연, 종교 등이 있으니 자신이 듣고 싶은 부분을 클릭해 확인해 보셔도 좋습니다.

     

     

     

     

    클립도 마찬가지로 나열되어 나옵니다. 클립 전체듣기를 눌러 틀어놓고 작업을 하신다거나 어떠한 곳을 여행가거나 하는 등에 사용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나의 Clip을 클릭해 들어가 봤습니다. 정보에 대해 나오며, 사연 소개라던지의 등이 나옵니다. 라이브가 안되어 있기 때문에 표시가 안되어 있지만, 이런 프로그램이나 컨텐츠들이 있다로 알고 계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연재 채널에 대한 부분입니다. 편성표?의 개념이랑 비슷하다고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월~일 그리고 매일이나 완결까지 나와 있으며, 마찬가지로 해당 채널을 눌러 정보를 얻어갈 수 있습니다. 

     

     

     

     

    오디오북이라고 메뉴 명 그대로 오디오를 책의 내용을 들을 수 있는? 곳이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조금 힐링이 되는 공간이기도 하며, 많은 지식을 쌓을 수 있기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네이버 오디오클립을 통해 들을 수 있는 컨텐츠 중 하나 입니다.

     

     

     

     

    카테고리로 직접 보게 된다면, 개설 된 채널이나 어떤 프로그램들이 있는지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한번, 자신이 관심이 가는 분야가 있다면 살펴보시는 것도 좋을 수 있습니다.

     

     

     

     

     

    전체 > 어학의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교육관련 컨텐츠이기도 하며, 자신이 원하는 외국어를 들을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네이버 오디오클립을 통해서 많은 것을 보고 들을 수 있는데요. 원하는 부분이 있다면, 천천히 살펴보시고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naver에서 제공하는 좋은 서비스이자 사이트로 추천을 드립니다. 간단하지만 가벼운 주제로 정리를 해봤으며, 여가 시간에 즐기기에도 좋지 않을까 싶어 올리게 됐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