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음 계정 만들기
    IT정보 2021. 2. 18. 16:45
    반응형

     

    포털사이트를 생각한다면 많은곳들이 떠오르는데요. 그 중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건 아무래도 네이버, 다음, 구글 등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포털이라는 홈페이지의 맞게 검색의 최적화 되어 있으며, 그 외에도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도 합니다. 오늘 주제는 이 부분에 대해서 조금 더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다음 계정 만들기라는 부분을 정리했으며, 회원가입 후 메일이나 블로그 쇼핑 등등의 활용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따로 다음의 계정을 만드는 것도 방법이겠지만, 카카오의 계정으로도 로그인 및 사용을 할 수 있으니 이런 부분들도 참고해주시면 좋습니다. 

     

     


    다음 계정 만들기

     

    먼저, daum의 사이트의 접속을 해주시고 오른쪽의 회원가입을 눌러 주시길 바랍니다. 다음넷을 주소에 검색해 들어오셔도 좋고, 다른 포털이나 편한 곳에서 다음을 입력하신 후 이동해 주셔도 무관합니다. 편한 방법을 통해 접속해 주세요. (바로가기)

     

     

     

     

    카카오계정으로 daum을 이용하세요. 라는 안내 문구가 보이며, 이제 모든 부분이 카카오로 연동되는 걸 볼 수 있었습니다. 게임부분이나 여러가지 부분에서도 카카오 아이디로 접속을 할 수 있으며, 점차 다 변경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래의 계정이 없을 시 새로운 아이디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가입이 시작되며, 메일이 있는지에 대한 여부를 물어보는데요. 안내대로 있으시면 상단의 메뉴를 없으시면 새 메일을 만들어 주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안내처럼 하나의 계정만 있으면 kakao, daum, melon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점도 참고해 두시고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서비스약관에 동의해주세요.가 나옵니다. 모두 동의합니다. 혹은 선택 사항의 체크는 해제 후 동의를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사용할 이메일을 입력하게 됩니다. 자신의 아이디가 되며, 오타가 없도록 신중히 확인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비밀번호, 닉네임, 전화번호 등을 입력하고 인증번호를 받아 입력하게 되면 모든 과정이 끝이 나게 됩니다. 이 후에는 자신이 사용하고자 했던 부분에 이용을 해주시면 되고, 다음 서비스 그리고 안내되있었던 멜론이나 카카오 메신저 접속 등에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다음 고객센터에도 얻을 수 있는 정보들이 있습니다. 가입을 하면 어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라는 부분을 확인해 봤습니다.

     

     

     

     

    간단히 답변이 나오며, 이전에 봤었던 내용들이 보이기도 했습니다. 또한, 가입에 대한 부분이나 안내 사항들이 나열되어 있었습니다. 위 과정에서 막히는 부분이 있다거나 오류가 있으신 분들은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거나 확인하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아이디 통합에 대한 부분이 설명되어 있으며, 접속하는 부분도 안내해주기도 합니다.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천천히 읽어보시고, 활용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다음 계정 만들기에 대해 정리를 해봤는데요. 해당 서비스 이용시에 필요한 부분이 있기 때문에, 위와 같은 사항들이 궁금해 오신 분들은 천천히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