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장흥군청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살펴보기
    IT정보 2022. 6. 4. 17:35
    반응형

     

    일자리 정보를 찾으신다면 주로, 잡코리아나 워크넷과 같은 전문 채용정보 사이트들을 사용하시지 않을까 싶은데요. 오늘은 이 사이트가 아닌 장흥군청이라는 홈페이지를 통해 구인구직 정보를 알아 보려 합니다. 위 정리해드린 글처럼 전문적이진 않지만, 장흥군청이라는 사이트에서 올라오는 만큼, 이 지역의 한정해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잡코리아와 같은 사이트에서 볼 수 없었던 일자리도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두 곳을 함께 본다면 더 좋은 장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부분은 아래 정리해 두었으니, 사이트 정보 그리고 어디에서 보는지 등등 살펴 보시길 바랍니다.'

     

     

     

    장흥군청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살펴보기

     

     

    장흥군청의 구인구직 정보를 보기 위해, 홈페이지로 접속한 화면입니다. 사이트로 오신다면, 참여민원 > 구인 메뉴를 순서대로 클릭해 주시길 바랍니다. 구인의 페이지로 이동되며, 바로 채용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장흥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구인으로 이동된 페이지 입니다. 우선적으로 간단한 안내사항을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실명제를 실시하는 점, 욕설 광고성 글은 삭제 되는점, 개인정보가 게재되지 않게 조심해야 되는 점 등등이 나와 있습니다. 안내 사항을 읽어보신 분들은 스크롤을 내려, 리스트를 보시길 바랍니다. 리스트에서 자신이 원하는 일자리가 있나 보신 후, 클릭해서 들어가 보시길 바랍니다.

     

     

     

     

     

    구인글에 대해 하나 살펴 본 결과입니다. 제목과 여러 정보들이 나오며, 어떤 사람을 뽑고 있는지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간단하게, 읽어 보신 후 자신이 찾고 있는 일자리라면 > 지원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구인의 글을 보는게 아니라, 구직을 통해 자신의 정보를 올려 연락을 기다리는 것도 방법입니다. 일자리를 찾고 있는 회사 입장에서 보는 페이지이며, 연락을 통해 원하는 일자리를 취업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군청에서 안내해주는 페이지로 워크넷이 있었습니다. 워크넷 사이트에서 고흥군을 검색하면, 여러 일자리 리스트를 볼 수 있습니다. 처음 글에서 설명드렸듯이 유명한 채용정보 사이트와 함께 본다면, 더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장흥군청 구인구직의 대한 안내였습니다. 장흥군에서 일자리를 찾으신다면 간단히 살펴보시길 보시길 바랍니다. 다음에는 다른 사이트나 관련 정보도 함께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