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고객센터 문의하는 방법 알아보자.
    게임관련 정보 2018. 12. 18. 23:26
    반응형


    모든 게임을 이용할 때는 게임 안에서나 밖에서 문제사항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오늘 안내해드릴 롤 고객센터 문의 방법도 같은 맥락인데요.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게임을 하다가 불편한 점 혹은 이용의 문제가 있는 부분을 고객센터를 이용해 해결 하실 수 도 있습니다. 물론 혼자서 해결이 가능한 부분이라면 상관은 없지만, 아무래도 전문가에게 의견을 물어보는 거 자체가 효율 적이고 더 빠른 길이기도 하겠죠?! 한번 위와 같은 문제가 있었다면 아래 안내된 내용을 통해 한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롤 고객센터 문의 하는 방법 및 과정



    롤 고객센터를 이용하기 위해선 공식사이트로 이동해주셔야 하는데요. (바로가기) 안내된 링크 혹은 리그오브레전드를 검색해 이동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런다음 상단쪽에 있는 고객센터의 링크를 눌러보세요.








    고객센터로 온 페이지입니다. 여기에선 여러가지 질문들이 있는데요. 우선, 자주하는 질문들을 통해 나와 같은 문제가 있었던 유저들의 해결 방법들을 확인 해보세요. 검색을 통해 찾아볼 수도 있으니 참고해서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질문을 클릭하면 아래 이미지와 같이 게임관련: 내용 등이 나오게 됩니다. 설명이 디테일하게 잘 되있으니 한번 확인해보시고, 문제가 해결 되지 않았다면, 1:1문의로 가주도록 합니다.






    1:1문의는 먼저 로그인을 해주셔야 이용이 가능하니 로그인 부터 해주셔야하고, 로그인을 하셨다면, 아래 목록대로 문의 유형, 제목, 내용 등을 상세하게 적어주세요. 가능한 선에서 정확하게 적어주셔야, 문제해결을 하는데 더 쉽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롤의 고객센터는 이렇게 이용하시면 되니 천천히 따라해서 해결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