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얀데레 시뮬레이션 다운로드 안내
    게임관련 정보 2019. 1. 24. 11:09
    반응형


    얀데레는 양덕 프리랜서인 얀데레 데브가 취미로 개발한 게임으로 플레이어가 직접 캐릭터의 몰입하고,입장이 되어서 진행을 하는 방식입니다. 말 그대로 시뮬레이션을 하기도 하고, 어떻게 행동하느냐 어떻게 플레이 하느냐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기도 하는 게임 입니다. 약간 미연시와 비슷한 느낌을 갖고 있기도 하고, 그래픽도 애니메이션화가 되어 있고, 거기에서 나오는 광기있는 캐릭터를 조종해 나갑니다. 


    여러가지 시나리오와 스토리가 존재하고 은근히 몰입되는 장면들이 많이 있습니다. 살짝 섬뜩하기도 하구요 ㅋㅋ 얀데레 시뮬레이션의 다운로드는 개발자 홈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고, 알집형태로 받은 후 파일을 실행해서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아래 내용을 정리해두었으니 링크를 따라 과정을 참고 하셔서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얀데레 시뮬레이션 다운로드 안내와 과정 



    Yandere Simulator의 공식 홈페이지이자 개발자 페이지 입니다. (바로가기) 위 제목을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영문으로 되어있지만, 크게 걱정은 안하셔도되고, 사이트에 들어와 Downloads를 클릭해주세요.





    If the launcher doesn't work, use one of the other options 라는 멘트가 나오고 그 아래의 알집 파일들이 있습니다. 거기에서 선택을 해서 다운로드를 받아주시면 되는데요. mediafire로도 받을 수 있고, 알집을 바로 받을 수도 있습니다. 선택사항이니 알맞을걸 골라서 다운 받아보세요.






    설치를 완료 하셨다면, 실행파일을 켜주세요. 그러면 창이 하나 나오는데요. 얀데레 시뮬레이터 Yandere Simulator Debug Build Configuration이라고 나오고 그 아래의 로고와 그래픽 설정을 할 수 있게 되있습니다. 이건 해상도 설정이기 때문에, 플레이 하시는 분의 즐기시기에 가장 좋은 사이즈를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퀄리티나 모니터 설정도 있는데, 한번 플레이 해보시고, 뭐 렉이 걸린다거나 하신다면 변경을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세팅은 끝났고, Play! 를 눌러서 계속 진행해보시죠. 






    얀데레 시뮬레이터의 메뉴들이 쭉 나오게 되고, REsume Game을 누르면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그 아래의 Load, Game, New Game, Sponsors, Settings, Extras, Exit 등의 메뉴가 있고, 게임을 하면서 

    저장 된 파일을 불러오거나 세팅하는 버튼입니다. 이 부분은 나중에 신경 쓰셔도 될 것 같에요. 한번

    플레이 후, 설정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드디어 플레이를 하게 됐고, 몇가지 장면들을 첨부해드렸습니다. 나온지는 꽤 됐지만, 이런 장르는 언제 플레이를 하더라도 즐겁게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얀데레 시뮬레이션을 다운받고 싶다면 위 과정을 천천히 따라해보시길 바라고, 포스팅은 여기서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튜브에 검색하시면 플레이 장면과 개발자 사이트에도 몇가지 정보가 있으니 참고하셔서 봐주셔도 좋습니다! 다음에도 다른 더 재미난 혹은 유용한 내용을 선정해 돌아올테니 기대해주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