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네이버 사다리타기 게임하기
    게임관련 정보 2019. 1. 26. 09:14
    반응형


    네이버의 사다리타기 게임은 말그대로 사다리라는 모양?의 선으로 진행이 되는 복불복 게임 중 하나인데요. 우리가 일상에서도, 흰 종이나 이면지에 선을 그어서 내기를 하기도 했었죠. 인원수에따라 배치를 하고 거기에서 꽝 혹은 당첨을 가려내기도 하고, 몇명을 추려내기도 하는등의 효과적인 놀이기도 했습니다. 저도 옛날에 회사다녔을 때 몇번 했었던 기억이 나기도하네요.ㅋㅋ 오늘 그래서 준비한 내용은 네이버 사다리타기라는 사이트를 이용한 방법인데요. 


    직접 손으로 그려서 만드는것도 방법이겠지만,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플래시를 통한 게임 등을 이용해보는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시대가 발전한만큼! 스마트하게, 이용해보세요. 아래 링크와 함께 안내된 내용이 있습니다. 한번, 친구들 그리고 회사 동료들과 재미난 내기에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네이버에서 제작된 만큼, 확률적으로도 공정하고 사용하기도 편리합니다.




    네이버 사다리타기게임



    네이버에서 사다리타기를 검색을 하면 나오는 화면인데요. 엄청 간단하게 되있고, 바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참여인원과 수를 알려주세요. 24명까지 함께 할 수 있다는 메세지도 있네요.

    24명까지 할 일은 없겠지만.. 이렇게 지원이 된다는것만 알아두시면 될 것 같에요. 저는 기본으로

    되어있는 6명을 지정해놓고 시작을 눌렀습니다. (바로가기)







    1,2,3,4,5,6 이라는 임의에 숫자를 적어두었고, 당첨 1개와 꽝 5개를 지정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1명의 

    당첨자와 그 외에 꽝이 된 사람을 가려낼 수 있겠죠? 바로 사다리 시작을 누르면 계속 진행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완성이 되었고, 순서대로 혹은 먼저 보고 싶으신 숫자를 클릭해 결과를 확인해보도록 하세요.






    이렇게 빨간 줄이 그어지면서 사다리타기가 시작이 됩니다. 3번은 꽝이었네요 ㅜㅜ 남은 숫자들도 선택해 주시고, 하나하나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은근히 쫄리기도 하고, 내 번호가 어떻게 될까 긴장이 되기도 합니다.ㅋㅋ 꽝에 근접했을 때 말이죠. 저는 숫자로 했지만, 이름으로 표기해두면 누가누군지 더 쉽게 알 수 있으니, 이름을 입력하시는게 좋아요. 혹은 별명이나 별칭! 그리고 하나하나 확인하시기가 별로라고 하시는 분들은 전체 결과보기를 통해서도 가능 한데요.






    위에서 버튼을 누르셨다면 이렇게, 전체적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1,2,3,4,6이 꽝이었고, 5가 당첨이었네요. 저는 한명의 당첨자를 선별했지만 반대로 한명의 꽝으로 설정을 할 수 있겠죠? 이렇게, 

    네이버 사다리타기 게임을 통해 복불복 게임을 진행해 보았는데요. 어떤가요? 엄청 쉽고 간편하죠. 


    인터넷만 있으면 어디든 사용이 가능하고 모바일 pc모두 지원이 됩니다. 뭔가 내기를 하고 싶은데 간단한 게임이 필요하다 그리고 지금 직접 손으로 그릴 도구가 없고 내기를 참여한 사람들이 많다 이럴 때 사용하시면 유용하게 쓰일 수 있습니다! 이상, 포스팅은 끝을 내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