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림자복도 다운로드
    게임관련 정보 2019. 3. 4. 15:48
    반응형

    그림자복도는 공포의 장르로 일본에서 제작한 게임입니다. 공포 특유의 으으스한 그래픽 그리고 어두컴컴한 도시들이 인상적인 모습을 많이 보여주기도 하는데요. 사당에 나타나는 귀신을 피해 도망 및 탈출을 하는걸 목적으로 진행을 하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제작자도 느낌을 더욱 더 내기 위해, 현장감을 통해 더욱 더 무섭게 현실감이 들도록 만들었다고 합니다. 장르의 특별함과 특색이 있기 때문에 주로 이걸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이 하는? 매니아들의 게임이도 하지만, 한번 오랜만의 호러물의 게임을 즐겨보고 싶으시면 한번 해볼만하지 않을까 싶어 오늘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림자복도 다운로드 안내



    그림자복도는 일본의 사이트에서 공유가 되고 있고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다운로드 후 즐길 수 있었는데요.

    (이동하기) 링크에 따라 이동을 해주신 다음에 접속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처음엔 캡쳐된 이미지가 나오게 되고, 어떤 배경으로 이루어져있는지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번역을 누르신다면, 간단한 소개도 볼 수 있습니다. 









    화면 아래로 조금 내려보면 나오는 Download this free game 이라고 목록이 있습니다. 클릭 투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설치파일을 받아보세요.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게 되면, Click to Download 를 눌러 파일을 받아주도록 합니다. 파일의 사이즈는 약 859KB, 그리고 알집파일로 받아집니다. 12세 이상가이고, 그외에도 간단하게 게임에 대한 정보가 나오게 됩니다. 그림자의 정식명칭도 보니, Shadow Corridor 라고 되어있네요. 다운로드 받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용량이기도 하고, 무엇보다 무료로 되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시작이 되면 나오는 인트로 화면, 여러가지 메뉴가 나오는데 첫번째를 누르면 시작을 할 수 있었습니다. 벌써부터 음습한 기운이...퍼져 나오는듯 합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게임을 진행해 즐겨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조작키로는 WASD로 이동을 하고, 마우스로 시선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우스 왼쪽키를 누르시면 액션, 우측을 누르면 선택된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hift : 달리기, Ctrl : 앉기, Space : 뒤로 보기






    다음도 플레이 화면 중 일부를 올려봤습니다. 유튜브에도 많은 자료들이 있고, 하다가 조금 어려운 부분이있다면, 공략부분을 살펴보는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렇게 그림자복도 다운로드 관련해 알아봤는데요. 

    아직은 여름까지는 안왔지만, 심심할때 한번씩 공포 스릴을 느끼실때가 있을거에요. 그럴때 즐기기에 좋은

    게임이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게임관련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컴퓨터 장기게임 무료다운  (0) 2019.03.05
    도넛 카운티 다운받기  (1) 2019.03.04
    항아리게임 다운로드  (1) 2019.03.03
    디아블로2 다운로드  (3) 2019.03.03
    팔라딘스 회원가입 및 다운로드  (0) 2019.03.02

    댓글

Designed by Tistory.